Skip to content
16.10.16 20:46

제주도 메탈 시티

시부럴 16.10.16 20:46 (*.207.26.212)
조회 420 댓글 10

1476618232297.jpeg

 

제주도가 시발 이렇게 트루합니다

제주도 관광 중
  • 안뚫린질문 16.10.16 20:49 (*.174.242.100)
    할배 벌써 허리가....
  • Neme 16.10.16 20:50 (*.45.184.17)
    척추서요?...
  • ㅇㅇ 16.10.16 20:58 (*.124.46.12)
    아재 숨은 셔요?
  • ㅎㅅ 16.10.16 21:02 (*.131.21.38)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혹시나 메탈과 관련없다고 해도, 가게 이름을 '시체'로 짓는 데가 어딨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ㄹ 16.10.16 21:12 (*.185.188.22)
    https://youtu.be/wOO5CMBpu0Q

    고로 카르가쓰 한곡
  • Bera 16.10.16 21:35 (*.154.218.181)
    아재 척추 서요? ㅋㅋㅋ
  • 휘루 16.10.16 21:45 (*.194.100.109)
    트루 박고 갑니다.
  • ㅇㅇ 16.10.17 00:41 (*.170.239.92)
    빌스티어처럼 깎아주세요!!
  • 메탈 갤러리 16.10.17 01:19 (*.181.0.249)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ㅇㅇ 16.10.22 18:25 (*.82.4.82)
    아 근데 왜 내 얼굴이 화끈거리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임시) 현재 차단중인 몇몇 ip대역 목록(16.12.08) 운영자 16.08.08 914 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6.11.09) 운영자 14.04.27 226788 0 0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292 0 0
» 제주도 메탈 시티 [10] file 시부럴 16.10.16 420 19 2
425 현대 대중문화는 완전히 타락했습니다. 특히 음악은 쇤베르크 이후로 망했다고 봅니다 [22] file 밖유리 16.10.14 449 30 0
424 앨범 발매 홍보 하러 왔습니다 ! [20] tornself 16.10.14 367 18 0
423 X-무현 Endless Rain [15] 헤드뱅어 16.10.11 532 11 46
422 아까 전에 핸드폰 잃어버렸었는데 [9] YolkSac. 16.10.08 264 2 28
421 부대찌게 먹으러 하는데..... 뭐 이런대가 다 있냐? [7] file ㅇㅇ 16.10.08 340 0 25
420 우리나라 불랙메탈의 보컬중에 저런 실력을 가진 사람이 [6] ㅁㄴㅇㄹ 16.10.06 450 15 0
419 의외의 반응들이다 너무 고맙다 [13] 가요제 깽판친놈 16.10.06 410 16 0
418 XX대 가요제 영상 (골고로스 프로크리싱 사탄) [49] 가요제 깽판친놈 16.10.06 773 81 0
417 여친이랑 홍대 데이트하려고 하는데 [7] ㅇㅇ 16.10.04 304 0 21
416 램넌츠 오브 더 폴른 타이틀곡 MV 나왔다 Remnants Of The Fallen - Your Dead Heart [7] 코엌 16.10.03 263 16 0
415 매너 좆털린 조선새끼들 [23] 만화부 16.10.03 498 28 2
414 데스메탈 소개글 [11] ㅇㅇ 16.09.28 432 20 0
413 커크가 멍청하게 음원 안 잃어버렸어도... [6] ㅇㅇ 16.09.27 361 17 1
412 램넌츠 곡 하나 공개했네 [14] ㅇㅇ 16.09.20 512 15 0
411 트루한 댓글 [15] file 익명은상대안함 16.09.18 376 1 22
410 폴스 박아라 씨퐐 [15] anar 16.09.10 389 1 42
409 업더 이새끼 존나 뻔뻔하네. 얜 도무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인다 [9] ㅇㅋㄹㄹ 16.09.08 280 1 18
408 여자들 보편적 성적취향중 이거 사실이냐? [17] 아햏햏 16.09.06 611 1 20
407 여기서 꾸준히 병신글 싸는 놈들 [4] 가엾다 16.09.05 323 19 2
406 오랜만에 여자랑 술 먹으러 간다 [8] 논며 16.09.04 276 0 17
405 양철식당에서 정모하면 안주는 이걸로 하자 [12] 롸하 16.09.04 456 4 21
404 와 뭐지? 열떡볶이면 원래 이렇게 매웠나? [25] WeirdSoup 16.09.02 433 0 21
403 '헤드뱅어' 이 병신은 뭐 하는 병신이냐 [8] ㅇㅇ 16.08.30 310 16 2
402 우리 아부지,안흥찬(크래쉬)의 판테라 인터뷰 내용 [6] Grimlock 16.08.30 368 21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0 Next
/ 2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