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6.25 05:41 (*.62.219.251)
Views 330 Comment 5

20190625_053919.jpg

 

와 미친

 

가격 실화냐...?

 

천원 ㅋㅋㅋㅋㅋ 개혜자네

  • 19.06.25 06:12 (*.115.148.148)
    시발 미쳤다 진짜 ㄷㄷ
  • 이샨 19.06.25 07:37 (*.38.21.31)
    주최 측에서 신경 많이 쓰나보네
    버스 안에서 메갤은 못하겠다
  • ㅇㅇ 19.06.25 12:15 (*.7.46.93)
    작년 가격표 ㅇㅇ 올해도 이렇게 팔면 ㄱㅇㄷ
  • 카류 19.06.25 19:00 (*.224.64.6)
    가격 미쳤댜 ㅋㅋㅋㅋ
    근데 대구는 중구도 아니고 왜서구..(시무룩)
  • 메탈 갤러리 19.06.27 10:00 (*.196.25.104)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Blames
Notice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1109 0 0
1392 체코경전차가 메탈에 대해선 가장 똑똑한듯 [4] ㅇㅇ 19.06.28 366 4 16
1391 전주 하루만 갔다올까 이틀 갈까; [5] Bera 19.06.27 234 1 16
1390 가요 만드는 사람조차도 히트공식에 연연하는거 안좋게 생각하는데 [15] file ㅇㅇ 19.06.27 311 18 2
1389 스트라이퍼 요즘 셋 리스트 겁나 맘에 드네! [7] file Bera 19.06.27 275 1 16
1388 오늘 낮 12시 드디어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3차 라인업 발표ㅎㅎ (전주락페) [1] Bera 19.06.27 121 1 15
1387 결국 태지대장님은 모든걸 알고 계셨던거지 [4] ㅂㅊㅌㅁ 19.06.26 418 15 2
1386 전북은행카드 있는 사람??? [3] Bera 19.06.25 169 0 16
1385 임피허 위드시바 가사가 왜 그 모양인지 알겠네 [3] file 뇌손상 19.06.25 380 19 0
»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 셔틀버스 장난아닌데...? (JUMF 2019) [5] file Bera 19.06.25 330 16 14
1383 여기는 규모가 작아서 김도수 지지철회 성명문 이런 어그로 안올라오나 보네 [11] file 체코경전차 19.06.24 465 6 27
1382 버줌 똥꼬빠는 찐따 한마리 보면 떠오르는 이름 [18] ㅇㅇ 19.06.24 505 19 11
1381 Dos 신상정보 작성금지 때림 [7] file ㅇㅇ 19.06.23 394 20 1
1380 버줌빨고 싶다 [5] file 체코경전차 19.06.23 294 5 15
1379 그런데 짜잔!!!!!!!!!!!!!!!!!!!!!! [14] file 기븐ㅋㅋㅋㅋㅋㅋ 19.06.21 507 0 28
1378 12시까지 글 4개만 더 써라ㅋ.ㅋ [3] Bera 19.06.20 166 1 21
1377 유전자 차원에서 결정된 노르웨이인들의 선천적 우월성 [7] 체코경전차 19.06.20 354 4 17
1376 메탈음악 씬이 좁아지는 문제점 중 하나가 사람들 취향이 너무 확고함 [12] ㅇㅇ 19.06.20 523 17 0
1375 지금 모든 사태 만악의 근원 [5] file ㅇㅇ 19.06.20 344 15 0
1374 걍 시대가 변했음을 인정해야지 [2] ㅇㅇ 19.06.20 279 17 1
1373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너무 괜찮다... 해외밴드 내한만 몇 개여 ㄷㄷ (부락도 망했겠다 JUMF 2019 가야겠음) [7] file Bera 19.06.20 362 9 16
1372 부락 사태를 보며 적어보는 주저리 [34] file 판나코타 19.06.20 693 6 24
1371 아 글고 얼마전에 '그 이자카야' 다녀옴 [8] file 판나코타 19.06.20 425 16 8
1370 밴드의 희안하고 괴상한 머천다이즈를 알아보자 [14] file Deepcold 19.06.19 435 16 0
1369 부락은 진짜 사기당하고 감성팔이 징징글만 안썼어도 [2] 19.06.19 221 15 1
1368 아싸쉑들만 부락 헤드 바뀐거보고 징징 ㅋㅋㅋㅋㅋㅋ [13] ㅇㅇ 19.06.19 393 1 15
Prev 1 2 3 4 5 6 7 8 9 10 ... 57 Next
/ 57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