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6.15 22:01 (*.118.120.109)
Views 340 Comment 7

 

 

ㅋ.ㅋ

 

예상했겠지만

바로 Techno다 이거시야~

 

 

 

허나 내년에 다시 메탈 페스티벌 유럽 투어 생각중

 

Hellfest 포함해서 6월 생각중인데 갈 사람?

  • 페이츠 19.06.15 23:52 (*.255.34.179)
    와 이거 완전 좆목을 하겠다 이거구먼? ㄷㄷㄷ
  • 메탈 갤러리 19.06.16 07:35 (*.7.18.250)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ㅇㅇ 19.06.16 21:27 (*.41.198.231)
    그저께 얘 모데시 온거 갔었음?
  • Bera 19.06.17 00:02 (*.118.120.109)
    ㅇㅇ ㅋㅋ
  • ㅇㅇ 19.06.17 16:33 (*.41.198.231)
    ㅋㅋㅋㅋ나도 갔었는데 오며가며 마주쳤을수도 있겠군
  • Bera 19.06.17 19:44 (*.62.175.113)
    나한테 쪽지 하나 보내보삼
  • ㅇㅇ 19.06.17 16:27 (*.70.54.106)
    괜히 친목핑계로 남끌고가서 남한테 민폐끼치지 말고 갈람 니혼자나 가이새꺄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Blames
Notice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1026 0 0
1357 얘들아 나 드디어 래밸 50됐어! ㅠㅜ [2] Bera 19.06.15 127 2 25
» 요즘 미쳐있는 장르 ㅋ.ㅋ (내년 메탈투어 갈 사람?) [7] Bera 19.06.15 340 3 35
1355 간만에 음악 글좀 써볼게 [3] Bera 19.06.15 167 2 21
1354 주말이다... 축구 기대된다! [2] Bera 19.06.15 76 2 17
1353 음부심 비판하는 만화 [6] file 체코경전차 19.06.14 420 25 6
1352 체코가 갤 넘겨받느니 차라리 내가 넘겨받지 [13] 카류 19.06.14 373 22 0
1351 이쯤되면 베라가 메갤 넘겨받은 이유는 분명한듯 [3] file ㅇㅇ 19.06.13 425 31 1
1350 나 최근에 UMF Korea 갔다왔어 얘드라 ㅎ.ㅎ [27] Bera 19.06.13 642 2 109
1349 차기 운영자는 체코 경전차가 했으면 좋겠따!!!! [13] 19.06.13 238 2 21
1348 버줌빨고 어그로끄는 것도 슬슬 질리긴 한 [9] file 체코경전차 19.06.13 398 21 7
1347 왜 이렇게 사람을 못까서 난리임? [3] ZV 19.06.09 347 1 21
1346 왜 자꾸 오딘을 까시나요? 전 여러분이 그럴때마다 맘이 넘 아픕니다 ㅠㅠ [4] 오딘 킹왕짱 19.06.08 412 1 18
1345 오딘 컴백준비중임 [25] file 기븐의영원한꼬붕 19.06.08 797 25 4
1344 야 니네 나무위키 Oathean 항목 봤냐?ㅋㅋㅋㅋㅋ [13] file DOS 19.06.07 734 34 0
1343 이 찐빠새끼들은 아직도 국내락페에서 메탈밴드 찾고 있네 [4] ㅋㅋㅋㅋㅋ 19.06.07 300 2 17
1342 아니 근데 부산시 이것들 [15] 카류 19.06.07 445 17 1
1341 시스템 옵 다운 대체자 있음 [8] file 19.06.06 467 7 22
1340 유튜브에서 버줌채널 강제폐쇄함 [10] 체코경전차 19.06.06 450 1 18
1339 기븐의 추태를 바라보며 비참한 슬픔과 고통, 그리고 연민을 느낍니다. [8] ㅎㅅ 19.06.05 365 31 0
1338 진짜 너무 개좆병신같고 정박아스러운 댓글을 목격하는 바람에 퍼옴 [11] 씨발 19.06.05 459 0 28
1337 계란 케잌 구워봤다 [6] file ㅇㅇ 19.06.01 252 1 17
1336 롭 핼포드의 폰차기 그 이후... [3] file ㅇㅇ 19.06.01 421 16 0
1335 ㅋㅋㅋ 부락이 한건했네... 메갤 1페이지 채웠다 어제 [2] Bera 19.06.01 144 1 18
1334 소드가 2001~2005 대세였지.. [6] ㅇㅇ 19.05.31 223 1 17
1333 메갤 정모잡혔다ㅋㅋ [32] file Bera 19.05.31 467 10 21
Prev 1 2 3 4 5 6 7 8 9 10 ... 57 Next
/ 5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