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5.14 21:48 (*.118.120.109)
Views 515 Comment 19

일단 아직은 내 입으로 아티스트 이름 말 못 하는 상황이지만 장르는 락/메탈 아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임.

 

 

그래서 지금 너무 화난다 하...

홀리데이랜드 / 지산 킹기자드, 부락, 톰요크 단공 다 겹침 ㅠㅜㅜㅠ

 

 

여튼 5월 말에 라인업 뜨면 그 때 확인하삼

네임드는 전세계급 네임드고, 너도 나도 모두가 다 알 정도의 아티스트.

  • ㅇㅇ 19.05.14 21:52 (*.159.32.22)
    락이 팝 락, 얼터 락등등 넓은 의미에서 락을 의미하는거임?
  • Bera 19.05.14 21:56 (*.118.120.109)
    지금 컨펌중인 '그' 아티스트는, 팝 락, 얼터락과도 딱히 연관성 없어보임 ㅋㅋㅋ
  • quintuplets2000 19.05.14 22:00 (*.205.95.151)
    힙합 랩퍼인가보네ㅋㅋㅋ
  • Bera 19.05.14 22:02 (*.118.120.109)
    아냐 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라니까... 나 힙합쪽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딱히 없어
  • 코윈 19.05.14 22:12 (*.178.79.180)
    또 인싸 일렉음악?
  • Bera 19.05.14 22:13 (*.118.120.109)
    음악보다 보컬 강조된 음악.
    전자악기로 전자음악 디제잉하고 그런 음악은 아님.
  • ㅎㅅ 19.05.14 22:44 (*.123.14.31)
    무슨 솔로 가수인가보네. 그럼 장르는 R&B? 아님 싱어-송라이터? 정 안 된다면 성별이라1도 알려주셈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라1도 좀 풀라고요 쉬펄ㅠㅠ
  • Bera 19.05.14 22:45 (*.118.120.109)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도 풀게 ㅇㅋㅇ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ㅅ 19.05.14 22:48 (*.123.14.31)
    그래서 남자요, 여자요?
  • Bera 19.05.14 22:49 (*.118.120.109)
    - 더 이상은 노코멘트! -
    이 정도면 많이 풀었다 진짜 ㅠ
  • 최홍철 19.05.14 23:34 (*.250.15.143)
    폴스오지게 드시고 잇는 베라씨의 모~습~
  • ㅇㅇ 19.05.15 07:45 (*.70.53.16)
    에드 시런임
  • ㄴㄴ 19.05.15 10:32 (*.154.167.116)
    성악가라도 오나
  • ㅇㅇ 19.05.15 17:23 (*.220.158.89)
    조수미
  • 메탈 갤러리 19.05.15 22:34 (*.105.55.41)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론다트 19.05.16 15:20 (*.149.227.13)
    메탈 아니면 의미가 업ㅂ다
  • ㅇㅋㅇㅋ 19.05.20 13:25 (*.6.178.73)
    시아냐?
  • ㅂㅁㅇ 19.05.20 15:47 (*.95.82.179)
    설마 시아
  • ㅇㅇ 19.05.21 12:37 (*.7.19.234)
    시아냐 각인데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Blames
Notice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874 0 0
1328 요즘 애들은 말이다... [5] file Deepcold 19.05.28 181 2 15
1327 이자까야 오딘 간판부터 안타까운게 [10] file ㅌㅌ 19.05.27 612 31 4
1326 잔나비같은 팝밴드가 학교폭력을 행하고 카운트, 데드같은 블랙메탈러가 쳐맞고 다니는 오묘한 세상 [13] 체코경전차 19.05.25 591 15 2
1325 헤비메틀에서 남자의 전유물임 [13] nertta petta 19.05.24 445 4 20
1324 한국에 beyonce를 연구하는 대학교가 생겼다고하네 허허 참 [7] file Deepcold 19.05.23 294 3 22
1323 갤러들 닉 비공개 모드로 정모 한번 하면 재밌긴 하겠따 ㅋㅋㅋ [6] Bera 19.05.22 217 1 16
1322 어제 번 더 대구 다녀온 갤럼임(공연후기) [23] file 세르펜테 19.05.19 369 20 0
1321 메탈의 대가가 되는 방법이라는데 너희는 몇 레벨임?? [12] SBS 19.05.17 325 0 20
1320 어제 웬일이냐ㅋㅋ 한 페이지를 다 채웠어! [6] Bera 19.05.15 119 1 16
» 부락 또 다른 헤드라이너 라인업 들었다. [19] Bera 19.05.14 515 1 26
1318 진짜 개웃기네 씨발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메갈웜퇘지가 없다고? [12] file ㅇㅇ 19.05.13 330 6 21
1317 밑에 칠덕아재 글이 병신인건 맞는데 [1] ㅇㅇ 19.05.13 122 6 16
1316 아 너무 화난다... 킹기자드랑 화학형제랑 홀리데이랜드 날짜 다 겹침... [5] Bera 19.05.13 137 0 16
1315 이거 법적으로 문제가 있을까? [46] 김칠덕 19.05.13 469 3 30
1314 효신이형 신곡 나왔네 [5] Bera 19.05.06 126 0 20
1313 ※ 이제부터 정치 이야기는 메갤에서 금하겠음. [15] Bera 19.05.03 328 20 16
1312 근데 정치충들은 ㄹㅇ 정신병자같음 [10] ㅇㅇ 19.05.01 200 10 18
1311 요즘 나라가 반일에 미쳐사는듯 [31] ㅇㅇ 19.05.01 293 15 18
1310 갠적으로 20대 중후반 넘어서도 모솔아다라면 성격상의 문제가 가장 큰 원인이 아닐까... [7] Bera 19.04.30 247 5 32
1309 트루메탈러가 여친 안 생기는 이유 [8] ㅗㅗ 19.04.30 337 21 3
1308 롭 헬포드 근황.jpg [8] file ㅇㅇ 19.04.26 467 18 0
1307 오늘 드디어 크라프트베르크 내한날이다... [8] Bera 19.04.26 181 0 16
1306 뫼틀리 크루 [6] file ㅇㅇ 19.04.24 220 17 1
1305 컨셉이란게 무섭다. [8] Bera 19.04.22 238 4 16
1304 시험기간에 심심해서 써보는 앨범 커버 아트에 대해 알아보자 [8] file 페이츠 19.04.21 355 15 4
Prev 1 2 3 4 5 6 7 8 9 10 ... 57 Next
/ 57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