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3.18 01:48 (*.62.203.35)
Views 143 Comment 7

이놈들아

메갤에선 싸우지 말고 서로 싀로 사이촣게 지내라고 이놈들아!

 

나 ㅣㅈ금 집 도착했지렁

 

부럽지~ 부럽지~

 

 

여튼!

메갤에서는 서로 우리 모두 좋은 칭구 칭긔야~~ㅅㅎㅎㅎ

 

그니까 제발 싸우지종ㅇ마라 ㅅㅂ!

  • ㅇㅇ 19.03.18 01:57 (*.36.156.157)
    술먹었으면 잠이나 자라
  • Bera 19.03.18 02:00 (*.62.163.47)
    구랭!!!!
  • easye 19.03.18 02:08 (*.199.225.247)
    술한잔 했구나 난 한잔 더 할라구
  • Deepcold 19.03.18 02:08 (*.248.2.87)
    아저씨 이런데서 주무시면 얼어죽어요
  • 루트비어 19.03.18 03:16 (*.238.165.144)
    옆에 여자 있지?
  • 버줌 19.03.18 07:39 (*.185.72.65)
    아니 갑자기 말투 왜이래? ㅋㅋ
    알았어 안 싸우면 돼잖아.
  • 메탈 갤러리 19.07.05 15:03 (*.33.165.210)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Blames
Notice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919 0 0
1280 나이 앞자리가 3이되니까 밤문화 즐겨야겠다는 강박감이 생긴다 ㅋㅋㅋ [18] 멧돼지 19.03.28 402 2 20
1279 발라드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질문!!! (발라드 싫어하는 이유가 궁금함!) [24] Bera 19.03.27 242 2 15
1278 페미니즘 빠는 메갤 병신들 특 [17] ㅇㅇ 19.03.26 368 8 20
1277 시발 존나 알 수 없는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네 [11] 진짜기븐 19.03.26 352 1 34
1276 오늘 디깅한 곡 중 너무 좋은 곡 ㅠㅜ... [6] Bera 19.03.26 135 2 18
1275 체코경전차 저 인간 실제 군인 맞긴 한가? [14] 씨발 19.03.25 387 4 26
1274 메킹 이준기를 남한 가요로 치자면 윤종신 정도 되려나 [33] 22 19.03.20 441 3 20
1273 톨소퍽 가사 읽어주는 남자 [8] 체코경전차 19.03.20 282 15 1
1272 우리 헤이즈 누나 앨범냈따 ㅠㅜㅜㅠ [정규 1집!!] [30] file Bera 19.03.19 350 2 25
1271 여자가 오나홀 이상의 가치가 있나? [16] ㅋㅋ 19.03.19 468 2 22
1270 여기 페미니즘 빠는놈들 많지? [13] ㅇㅇ 19.03.19 314 4 22
» 얘들아~ 얘둘이ㅏ!!! [7] Bera 19.03.18 143 2 16
1268 여기 여초임? [25] ㅇㅇ 19.03.17 360 4 20
1267 *.129.171.88 아이피 차단함. [6] Bera 19.03.16 325 22 9
1266 여자는 어차피 좆박으면 꼼짝도 못함 [11] 븅신들 19.03.16 516 4 30
1265 여자가 25 넘었는데 아다면 [4] PSG 19.03.16 205 0 15
1264 반페미 욕하거나 방관자인 놈들은 다 매국노같은 놈들이지 [8] ㅇㅇ 19.03.15 199 5 18
1263 요즘 대학생들 인사를 똑바로 안한다 [36] ㅇㅇ 19.03.14 336 1 21
1262 먹이 주니까 아주 신났네 [18] 체리보이 19.03.14 388 5 19
1261 정준영 사건으로 페미전사 날뛸거 생각하면 씁슬하다 [32] file 체리보이 19.03.14 506 5 25
1260 강간문화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다 [29] file ㅇㅇ 19.03.13 530 22 11
1259 옆동네 코멘트 제제 [34] ㅇㅇ 19.03.13 618 19 7
1258 난 정준영 좀 부러움 [18] ㅇㅇ 19.03.11 573 6 22
1257 난 락듣는다고 정치당했는데 [4] ㅇㅇ 19.03.11 218 0 15
1256 새엄마한테 어렸을때 엑스재팬 듣는다고 혼났음 [18] rr 19.03.11 399 18 2
Prev 1 2 3 4 5 6 7 8 9 10 ... 57 Next
/ 57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