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3.11 21:46 (*.166.129.37)
조회 423 댓글 18

역시 사람은 잘생기고 + 돈많고 봐야한다

 

인생은 정준영처럼....

  • ㅇㅇ 19.03.11 21:49 (*.126.216.161)
    훅감
  • 개한심 19.03.11 22:21 (*.176.86.62)
    병신인가 몰카 찍다가 남 인생 조지고 자기 인생 조지는게 부럽냐 ㅉ
  • Bera 19.03.11 23:31 (*.118.120.109)
    2222 ㅋㅋㅋ
  • ㅇㅇ 19.03.11 22:29 (*.228.81.154) Files첨부 (1)

    i13983417380.jpg

  • ㅇㅇ 19.03.11 22:30 (*.33.180.44)
    니네 엄마나 여동생이 그런취급 받아도 그 상대남자보고 역시 인생은 그 녀석처럼 할수 있음?
  • ㅇㅇ 19.03.11 22:32 (*.122.206.163)
    상가가 상갓집이란다 씨발아 남 죽어서 추모하는 장소에서 여자랑 잤다고 몰카 찍는 새끼가 부럽다는 인성이 인성이냐 그냥 지금 당장 뒈지십시오 기왕이면 승리 정준영이랑 같이
  • ㅇㅇ 19.03.11 22:41 (*.166.129.37)
    ?? 상가집에서 섹11스하면 안되나?? 왜??? 글구 몰카 말고 쉽게 섹11스한것만 부럽다구 ~~ ㅎㅎㅎ 몰카는 나쁜거예욧 ㅎㅎ
  • ㅇㅇ 19.03.11 22:47 (*.228.81.154)
    아재요..... 틀니 교체할때 안됐습니꺼 하긴 애초에 꼬추가 안서니 할수도 없겠네여 ㅠㅠ
  • ㅇㅇ 19.03.11 22:52 (*.166.129.37)
    ㅎㅎ 꼬추 잘서욧;;, 글구 끝물이긴 하지만 20대거든요 (부들부들)
  • ㅇㅇ 19.03.11 22:56 (*.228.81.154)
    헤에?????거짓말...
  • 건치미소 19.03.11 23:43 (*.56.106.60)
  • ㅇㅇ 19.03.11 23:21 (*.222.177.107)
    개씹노답 범죄자인생이 뭐가부럽냐 돈없고 빽없어서 죄안짓고사는거 자랑하는거같네
  • Bera 19.03.11 23:33 (*.118.120.109)
    글쓴이 병신인가 진짜ㅋㅋㅋㅋㅋ
    너같은 놈들 땜시 남자 망신 다 시키는거
  • 건치미소 19.03.11 23:44 (*.56.106.60)
    ???:윾시 한-남충은 안되노! 재ggy하라 이ggy야!
  • ㅇㅇ 19.03.12 01:24 (*.162.29.229)
    진짜 좆븅신 같은 소리 지껄이고 있네
  • 헬로카봇 19.03.12 08:25 (*.249.162.200)
    상가집은 무슨 소리냐?
  • ㅇㅇ 19.03.12 11:33 (*.38.8.88)
    상가에서 했어 난 쓰레기야 라는 말 했잖아 상가가 상갓집
  • ㅇㅇ 19.03.12 16:57 (*.181.50.252)
    글쓴이 새끼는 꼬추를 싱가포르 태형처럼 터뜨리고 약바르고 다시 터뜨려고 해 줘야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808 0 0
1266 메킹 이준기를 남한 가요로 치자면 윤종신 정도 되려나 [33] 22 19.03.20 337 2 19
1265 우리 헤이즈 누나 앨범냈따 ㅠㅜㅜㅠ [정규 1집!!] [30] file Bera 19.03.19 205 2 16
1264 여자가 오나홀 이상의 가치가 있나? [16] ㅋㅋ 19.03.19 242 2 22
1263 여기 페미니즘 빠는놈들 많지? [13] ㅇㅇ 19.03.19 234 4 22
1262 여기 여초임? [25] ㅇㅇ 19.03.17 261 4 19
1261 *.129.171.88 아이피 차단함. [6] Bera 19.03.16 246 22 1
1260 여자는 어차피 좆박으면 꼼짝도 못함 [10] 븅신들 19.03.16 385 4 28
1259 반페미 욕하거나 방관자인 놈들은 다 매국노같은 놈들이지 [8] ㅇㅇ 19.03.15 160 5 18
1258 요즘 대학생들 인사를 똑바로 안한다 [36] ㅇㅇ 19.03.14 238 1 21
1257 먹이 주니까 아주 신났네 [18] 체리보이 19.03.14 324 5 19
1256 정준영 사건으로 페미전사 날뛸거 생각하면 씁슬하다 [33] file 체리보이 19.03.14 393 5 25
1255 강간문화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다 [29] file ㅇㅇ 19.03.13 423 22 11
1254 옆동네 코멘트 제제 [34] ㅇㅇ 19.03.13 522 19 6
» 난 정준영 좀 부러움 [18] ㅇㅇ 19.03.11 423 4 19
1252 난 락듣는다고 정치당했는데 [4] ㅇㅇ 19.03.11 175 0 15
1251 새엄마한테 어렸을때 엑스재팬 듣는다고 혼났음 [18] rr 19.03.11 315 18 2
1250 얘, 발렌시아가 [13] Bera 19.03.11 229 1 17
1249 난 아무리생각해도 연애는 뭔가 에너지낭비인것만 같음 [10] ㅇㅇ 19.03.10 208 3 17
1248 연애조언한다. 여자를 이해하려고 하지마라. [14] ㅇㅇ 19.03.08 326 10 15
1247 버줌즙짜는 병신새끼들은 [3] 한심도 정도껏 19.03.06 237 22 3
1246 [ㅎㅂ]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녀 . gif [3] 덕배 19.03.06 433 22 3
1245 홍메 감싸던 흑우다. 통렬히 반성한다. [8] file ㅇㅇ 19.03.05 292 17 0
1244 Lords Of Chaos를 보면 Varg사모와 Varg사모 교주의 빡침 포인트도 이해가 감 (스포일러?+스압 주의) [5] file 오줌 19.03.05 254 17 0
1243 메이헴 & 버줌 전기영화 'Lords of Chaos' 한글자막 [14] file 체코경전차 19.03.05 346 21 0
1242 내 생각에 문재인의 가장 큰 업적은 [7] ㅇㅇ 19.03.04 326 24 7
Prev 1 2 3 4 5 6 7 8 9 10 ... 51 Next
/ 5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