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사람들의 편견때문인진 모르지만 국내밴드는 외국메탈보다 못하다는 생각을 갖고계신분이 많은것 같아요. 하지만 전 국내밴드들이 더 좋더군요. 제가 얼마전 알게된 한국메탈밴드 몇몇 소개해 드립니다. 기대하시라!!!!

 

1. 메써드 - 이분들의 음악을 듣다보면 정말 영혼이 빨려들어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한국 스래쉬메탈의 부활이라는 말이 딱일것 같네요. 메탈리카, 판테라만이 진정한 스래쉬메탈이다? 한국엔 메써드가 있습니다!!! 이분들 공연을 직접 보신다면 음악뿐만 아니라 멤버분들의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에 빠져드실겁니다!!! 완전 킹왕짱!!!!!!!!!!!

 

2. 오딘 - 한국 최초의 블랙메탈밴드입니다. 대부분 분들이 블랙메탈이라고 하면 사탄, 악마숭배같은 어두운 주제를 다룬다고 생각하시지만 이분들의 음악은 그런 이상한 주제는 절대 안다루고요 음악 그 자체로 승부하는 분들입니다. 주제는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내용을 다루고요. 참고로 여기 키보드분이 여성메탈밴드 매드프렛에서 활동하시죠. 게다가 멤버인 김도수님이 주신이라는 국내레이블도 운영하고 계신다 하니 정말 대단하시죠?

 

3. 이슈타르 - 이분들 CD를 산지 얼마 않되서 아직 많이 들어"보~~지"는 못했는데 유럽밴드들 못지않게 세련되었습니다. 정말 멋지더군요.

 

4. 다크미러 오브 트래지디 - 한국의 심포닉블랙메탈 밴드입니다. 정말이지 연주력이 완전 완벽하다 못해 끝내주더군요. '신들의 연주'라고 보면 되겠네요. 이런 경지에 오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셨을지.... 멤버분들 정말 존경럽더군요. 솔직히 공연장에서 이분들을 보면 좀 무섭다는 생각이 드네요(분장때문인가???) 그래도 직접 만나서 얘기하면 완전 유머가 철철 넘치는 개그맨이라네요.

 

5. 크레센츠 - 멜로딕 데스메탈입니다. 무슨 말이 필요한가요? 직접 들어보시고 판단하세요. 한국을 대표하는 멜로딕데스메탈밴드입니다!!! 꼭 들어보세요. CD 사서듣는것도 좋지만 실제로 직접 공연장가서 보시면 감동 그 자체, 완전 최고랍니다!!! 전 또 친구들이랑 기말고사 준비하러 가보겠습니다. I have to go~~~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748 0 0
1190 살다보니 별 고민이 다 생기는구나.. [45] update 디스트럭션 19.01.19 298 1 25
1189 베라 얼굴 닮은꼴.jpg [8] file ㅇㅇ 19.01.15 387 36 2
1188 MMORPG 게임 계획해봤는데 어떰? [14] file 체코경전차 19.01.14 204 28 2
1187 역대 메탈 최고 명반 탑 10 (믿어도 좋음) [11] file 아치에너미 19.01.12 306 23 1
» 아 씨팔!!! 좆폴스 외국메탈만 쳐듣지 말고 좆트루 한국메탈도 많이 쳐들어보자구요!!! [9] 메써드킹왕짱!!! 19.01.10 255 1 18
1185 메탈듣는 남친구함 [28] 별빛스텐 19.01.10 425 2 17
1184 앞으로 남자들이랑 교류하고 못지낼듯ㅋㅋㅋ [8] 디스트럭션 19.01.08 320 4 26
1183 또 블랙메탈을 만들었습니다.. BBSD - XIVCC (MV) [5] file ChaoticVenom 19.01.08 162 19 0
1182 대박...슬레이어 내한공지 페북에 올라왔다.소개글 가져옴 [18] file ㅇㅇ 19.01.07 357 5 23
1181 내가 단 두마디로 폴스로 지배력을 가보겠다. [2] ㅇㅇ 19.01.07 200 35 0
1180 문재인 욕 먹는 이유가 뭐냐면 [10] file ㅇㅇ 19.01.07 246 16 14
1179 이것이 노르웨이다!! 희망편 / 절망편 [7] file 체코경전차 19.01.06 230 15 0
1178 새누리당이건 민주당이건 결국 서민들 생각하는 대통령응 안나오네 [1] file ㅇㅇ 19.01.05 101 15 3
1177 [눈물주의] 오늘 유로니무스 분향소 갔다온 후기 만화.jpg [11] file 체코경전차 19.01.04 334 27 7
1176 유로니무스와 버줌, 누가 이길까?.manwha [10] file 체코경전차 19.01.03 258 23 2
1175 오늘 유부녀가 되어 돌아왔다 ㅎㅎ [19] 디스트럭션 19.01.02 514 27 7
1174 유로니무스가 쌔요? 버줌이 쌔요? [10] file 체코경전차 19.01.02 254 18 5
1173 일본 대중문화를 대중들이 움직인다고 생각하면 ㄹㅇ큰 착각임 [5] JDK밖유리 19.01.02 173 1 16
1172 혹시 메탈 듣는 사람 있냐? [9] ㅇㅇ 19.01.02 204 15 5
1171 메탈에 미친사람이라해도 눈먼 봉사도 아닐건데 [4] ipdw 19.01.02 203 0 18
1170 동생이 절 칼로 찔렀습니다 [5] 쓟왌띲씳 19.01.01 280 1 23
1169 익스트림메탈을 듣기 시작한지 어연 반년... [43] file 체코경전차 18.12.31 316 15 7
1168 아이유정도면 이제 뭐 거의 시인이라고 봐야지 [8] ㅇㅇ 18.12.28 219 16 6
1167 메탈 바 하나 만들어보고 싶다 [10] Bera 18.12.27 253 2 26
1166 19) 요즘 아프리카 수위... [4] file ㅇㅇ 18.12.26 555 22 2
Prev 1 2 3 4 5 6 7 8 9 10 ... 48 Next
/ 4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