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ㅎㅂ 18.12.06 00:57 (*.145.117.68)
Views 507 Comment 12

도서관에서 밤샘 과제 하는데 잠깐 쉬다가 생각 나서 올려봄

 

지난 달인가 울 밴드 드러머가 맥주 마시러 신촌 딥퍼플 갔더니 개그맨 이윤석 씨가 있었다고 함

 

우리 드러머가 옛날에는 블랙 메탈은 안 듣는 진성 스래시 매니아였는데, 쉭겐 하면서부터 블랙 맛을 들여서 요즘은 Kampfar 같은 밴드 엄청 좋아함

 

아무튼 이윤석 씨랑 얘기 좀 해보다가 자기가 고르고로스 곡 하나 신청했는데, 음악 나오니까 이윤석 씨가 엄청 좋아했다 카더라

 

복면가왕에도 엠퍼러 티 입고 나오고 하는 거 봐서 블랙 메탈 듣기는 하나보다 싶긴 했는데 고르고로스도 좋아하시는듯

 

쉭겐 곡도 들려주려고 했는데 들려주지는 못 했다고 들은 것 같다 ㅠㅠ

 

그리고 가면서 그 때 바에 있던 모든 사람들 술값 안주값 다 내고 갔다고 함

 

  • HELMET 18.12.06 01:09 (*.94.25.174)
    올드스쿨 쓰래쉬, 데쓰 쪽 굉장히 좋아하는걸로 암. 외모와는 다르게 진짜 기분파인 듯. 술취하면 스피커 앞에 앉아서 헤드뱅잉 열라 한다고 들었는데 ㅋ
  • ㅇㅇ 18.12.06 07:37 (*.35.22.104)
    비록 개인경험 기반이라서 일반화시키기는 어렵지만 초극단적인 익스트림 음악 즐겨듣는 사람들 실제 만나봤을 때 정말로 외모가 평범해 보이거나 오히려 메탈 자체를 전혀 안들을 것처럼 보이더라
  • HELMET 18.12.06 01:10 (*.94.25.174)
    근데 항상 쓰래쉬메탈을 슬래쉬 메탈이라고 하시더라 ㅋㅋ
  • ㅇㅇ 18.12.06 01:16 (*.228.81.154)
    아재들 특임
  • 이샨 18.12.06 07:07 (*.62.173.65)
    트래쉬라 하는 것보단 슬래쉬가 낫다
  • ㅇㅇ 18.12.06 11:31 (*.62.163.131)
    이양반 블랙 들은지가 거진 30년 다 되가지. 방송에선 익스트림쪽은 말하지 않아서 그렇지 그쪽 골수임
  • dalloyau 18.12.06 12:12 (*.111.12.105)
    락메탈 하겠다고 부심부리는 병신들보다 이윤석이 훨씬 폭넓게 음감했을듯
  • 메탈 갤러리 18.12.06 14:26 (*.116.202.42)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ㅇㅇ 18.12.06 17:58 (*.34.137.224)
    이윤석 궁금한게 메킹분명할텐데 어떤 닉네임일지 그게 젤 궁금ㅋㅋ어쩌면 넷상에서는 병신일수도 있음
  • 본명 18.12.06 18:00 (*.145.110.120)
    본명 닉네임으로 글 몇 번 쓴 적 있음
  • ㅇㅇ 18.12.07 00:14 (*.34.137.224)
    찾아봤는데 짭일수도 있을것 같은 생각이듬 걍 닉넴만 이윤석이고 증명하는게 아무것도 없었음 닉넴만 똑같이 저렇게 하는거 누가 못함ㅋㅋ
  • 18.12.14 02:12 (*.70.52.50)
    나도 올 여름인가 밴드 사람들이랑 밤늦게 딥퍼플 가서 써클핏 그리며 노는데 윤석이 햄이 와서 너무 잘논다고 양주 사주고 같이 먹다가 꽐라돼서 매니져가 싣고 감.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Blames
Notice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838 0 0
1157 야 뮤지션들 이래저래해도 메갤 다 보고있나보다 [12] file ㅂㄹㅌ 18.12.18 397 22 2
1156 덮어놓고 국산메탈 사랑해달라는 사람들한테 하는 말인데 [22] 언제쥬금 18.12.18 435 19 6
1155 (번역) 유로니무스와 버줌이 주고 받은 편지 [15] file 체코경전차 18.12.17 509 32 2
1154 DARK MIRROR OV TRAGEDY - I AM THE LORD OV SHADOWS 뮤직비디오 [10] 엠뉴마 18.12.17 334 25 2
1153 한국메탈밴드들 솔직히 반성좀 해야된다고본다 [26] ㅇㅇ 18.12.16 551 6 22
1152 밴드 쓰레기스트랑 피해의식 보면 항상 떠오르는생각 [25] ㅇㅇ 18.12.16 417 4 24
1151 버줌으로 본 조선시대 붕당의 이해 [3] file 체코경전차 18.12.16 250 23 5
1150 울학교 일진애들 메탈돼지로 만들어버린 썰 [4] 체코경전차 18.12.16 688 1 23
1149 메탈 때문에 귀찮은 학교생활이 될 듯합니다 [8] 체코경전차 18.12.16 285 5 15
1148 수시 지원한 6개 대학 결과가 전부 나왔다. [50] file ㅎㅅ 18.12.15 464 23 7
1147 문재인 지지율 조사 [5] ㅇㅇ 18.12.15 195 7 22
1146 돈까스 먹으면서 방귀끼면 안되는 이유? [5] Za 18.12.15 192 16 0
1145 원래 우리나란 싱어말고 아티스트는 안쳐주던 문화였는데뭘 [7] 비밀침투자 18.12.15 180 15 1
1144 고통받는 브라이언 메이 옹 ㅠㅠ [15] file ㅇㅇ 18.12.14 369 15 1
1143 [ㅎㅂ] 나 오늘 검정색이야 . gif [2] 덕배 18.12.14 620 16 1
1142 ※ 모르고있는 회원들을 위해... 현 부운영자 리스트 + 깽판러 부운영자 탈퇴. [6] Bera 18.12.12 314 23 1
1141 올만에 글 남김 사진도 올림 [10] file 도봉산폭격기 18.12.12 239 22 1
1140 인칸테이션 내한공연 사진 [9] file ㅁㅁㅇㄴ 18.12.10 379 21 0
1139 인칸 베이스 피크 받은 건 나밖에 없다 [5] file ㅁㄴㅇ 18.12.10 279 20 1
1138 데스랑 볼트 쓰로워는 해체했으니 이제 인칸테이션이 1인자다 [10] file ㅎㅅ 18.12.10 358 18 2
1137 인칸테이션 후기 [1] file 페이츠 18.12.10 220 16 0
1136 영화하나때문에 요새 퀸뽕병자들 많이생겼는데 극혐 [13] ㅇㅇ 18.12.07 372 14 17
1135 돈주고 동남아여행가는애들 제일 이해안감 [10] ㅇㅇ 18.12.07 339 1 16
» 지난달인가 울 밴드 드러머가 딥퍼플에서 이윤석 씨 본 이야기 [12] ㅎㅂ 18.12.06 507 18 3
1133 전에 자신감 얻었다고한 모쏠취준생인데 취업했다 [26] ㅇㅇ 18.12.05 310 24 1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53 Next
/ 5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