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12.05 20:40 (*.127.108.15)
조회 275 댓글 26

진짜 자신감이 반 이상인 것 같아

면접의 디테일한 얘기나 회사 얘기는 하기 어렵지만 해외 대기업 취업해서 내년부터 탈조선하게 됐어

 

자신감 생기고 부정적인 것들 집착않고 내가 자신있는 것만 밀어부치자 생각하고 힘줘서 면접 때 말한게 포인트였던 것 같아. 인상 좋아보이게 웃는 연습도 많이 했더니 좋아하고 등등.. 자신감 못찾았으면 못했을 행동들이 나오더라고

 

자신감은 주로 사람들 많이 만나고 대화 많이하면서 얻은 것 같아. 내 장단점 파악도 되고 외모도 신경쓰게 되고 하니까 스스로가 부정적인 것에서 벗어나게 되더라. 자신감 없는 모든 사람이 사람을 안만나기 때문이라는 건 아니지만, 나는 주변사람들이 응원도 많이 해줘서 덕을 봤어!! 지금의 자신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좋은 부분에서 자신감 갖고 부정적인 부분은 조금씩 벗어나려고하면 뒤돌아봤을 때 꽤 많이 변해있는 것 같아!

 

여기 해외거주자도 많은 것 같은데 나도 일하면서 조금씩 얼굴 비추면서 소식 들을게! 정말 고마워ㅎㅎㅎ 진심으로 조언해주고 응원해줘서 오히려 부끄러운 자신을 솔직하게 돌아볼 수 있었어!! 가기전에 알바비 넉넉하면 베라한테 후원도 하고가야겠다ㅋㅋㅋ

  • 언제쥬금 18.12.05 20:52 (*.128.220.156)
    축하한당
  • ㅇㅇ 18.12.05 23:43 (*.127.108.15)
    고마워ㅋㅋㅋ
  • 코윈 18.12.05 20:58 (*.202.128.127)
    흑흑 나도 언시 끝이 보인다
  • ㅇㅇ 18.12.05 23:44 (*.127.108.15)
    언론고시인가? 나도 최종 직전이 가장 정신 흐려졌는데 끝까지 안놓치는게 중요한 것 같아!!
  • Bera 18.12.05 21:16 (*.38.10.126)
    막줄 흐뭇 ㅎㅎ

    뿐만은 아니고, 내용 전체적으로 많이 개선된 좋은 분위기가 느껴져서 좋네~ 축축!!!
  • ㅇㅇ 18.12.05 23:46 (*.127.108.15)
    고마워ㅋㅋㅋ너 글 보면 막 특유의 에너지? 같은거 느껴져서 조금 기운 얻었은 것도 있었어ㅋㅋ
  • 콜리아스 18.12.05 21:21 (*.204.243.67)
    축하요ㅎㅎ 글에서도 해냈다 라는 느낌이 팍 오네
  • ㅇㅇ 18.12.05 23:47 (*.127.108.15)
    느껴진다니 그래도 좀 해냈나봄ㅎㅎㅎ 취업하니까 더 그런 것 같고ㅋㅋㅋ 고마워~~
  • ㅇㅇ 18.12.05 21:35 (*.255.250.91)
    일단 축하한다 정말로 너 인생이 앞으로 잘나가길 빈다야 허허
  • ㅇㅇ 18.12.05 23:47 (*.127.108.15)
    이제 시작하는 느낌인듯ㅋㅋㅋ 고마워!!
  • dalloyau 18.12.05 21:51 (*.177.49.74)
    ㅊㅋㅊㅋ
  • ㅇㅇ 18.12.05 23:48 (*.127.108.15)
    그스그스ㅋㅋㅋ막 누구 섭외해오는거 보고 진짜 멋있다고 느꼈음!ㅋㅋㅋ
  • 김피비 18.12.05 21:52 (*.7.28.111)
    너 충분히 멋져 이제 더 잘 될 일만 남았어
  • ㅇㅇ 18.12.05 23:49 (*.127.108.15)
    감사감사ㅠㅠㅜ 앞으로가 더 중요하니까 힘내려고!!
  • SLi 18.12.05 22:03 (*.223.34.78)
    메갤에 이런 훈훈한 글이 올라오다니
  • ㅇㅇ 18.12.05 23:49 (*.127.108.15)
    훈-훈ㅋㅋㅋ 기쁨은 나누자~~ㅋㅋㅋㅋ
  • 카류 18.12.05 22:06 (*.185.148.155)
    ㅊㅋㅊㅋ 부럽다야
  • ㅇㅇ 18.12.05 23:51 (*.127.108.15)
    고마워ㅋㅋㅋ 아지매도 좋은 짝 만난 것 같아서 부러움ㅋㅋㅋ 나도 외국생활 시작하려니까 좋은 짝 만난사람 부럽더라ㅎㅎㅎ
  • 훈-훈 18.12.05 22:16 (*.145.24.37)
    ㅊㅋㅊㅋ
  • ㅇㅇ 18.12.05 23:51 (*.127.108.15)
    땡큐!!ㅋㅋㅋㅋㅋ훈-훈ㅋㅋㅋ
  • 염소킹 18.12.05 23:05 (*.111.2.193)
    부럽다 난 개병신인데
  • ㅇㅇ 18.12.05 23:52 (*.127.108.15)
    부러워할거 없어ㅋㅋㅋ 누구나 하면 똑같이는 안되더라도 어느정도는 할 수 있어! 그리고 반대로 생각하면 이 세상에 병신 아닌사람 없으니까 자책ㄴㄴㄴ힘냅시다!!
  • 메탈 갤러리 18.12.05 23:34 (*.125.197.96)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HELMET 18.12.06 02:11 (*.94.25.174)
    사람은 사람이랑 부대끼면서 성장하는게 맞어ㅋ
    암튼 축하한다~ 직장생활 잘해내길!
  • ㅇㅇ 18.12.06 23:37 (*.62.8.212)
    사람이랑 섞이는거 싫었는데 이젠 필요한걸 알겠더라고!! 고마워ㅎㅎㅎ
  • 당민 18.12.10 23:56 (*.85.100.171)
    ㅊㅋㅊㅋ~~~~~!! 건승하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781 0 0
1153 (번역) 유로니무스와 버줌이 주고 받은 편지 [15] file 체코경전차 18.12.17 445 32 2
1152 DARK MIRROR OV TRAGEDY - I AM THE LORD OV SHADOWS 뮤직비디오 [10] 엠뉴마 18.12.17 297 24 2
1151 한국메탈밴드들 솔직히 반성좀 해야된다고본다 [26] ㅇㅇ 18.12.16 499 5 22
1150 밴드 쓰레기스트랑 피해의식 보면 항상 떠오르는생각 [24] ㅇㅇ 18.12.16 367 4 23
1149 버줌으로 본 조선시대 붕당의 이해 [3] file 체코경전차 18.12.16 220 22 5
1148 울학교 일진애들 메탈돼지로 만들어버린 썰 [4] 체코경전차 18.12.16 367 1 22
1147 메탈 때문에 귀찮은 학교생활이 될 듯합니다 [8] 체코경전차 18.12.16 244 5 15
1146 수시 지원한 6개 대학 결과가 전부 나왔다. [50] file ㅎㅅ 18.12.15 397 23 7
1145 문재인 지지율 조사 [5] ㅇㅇ 18.12.15 182 7 22
1144 돈까스 먹으면서 방귀끼면 안되는 이유? [5] Za 18.12.15 169 16 0
1143 원래 우리나란 싱어말고 아티스트는 안쳐주던 문화였는데뭘 [7] 비밀침투자 18.12.15 163 15 1
1142 고통받는 브라이언 메이 옹 ㅠㅠ [15] file ㅇㅇ 18.12.14 324 15 1
1141 [ㅎㅂ] 나 오늘 검정색이야 . gif [2] 덕배 18.12.14 446 16 1
1140 ※ 모르고있는 회원들을 위해... 현 부운영자 리스트 + 깽판러 부운영자 탈퇴. [6] Bera 18.12.12 293 23 1
1139 올만에 글 남김 사진도 올림 [10] file 도봉산폭격기 18.12.12 217 22 1
1138 인칸테이션 내한공연 사진 [9] file ㅁㅁㅇㄴ 18.12.10 349 21 0
1137 인칸 베이스 피크 받은 건 나밖에 없다 [5] file ㅁㄴㅇ 18.12.10 257 20 1
1136 데스랑 볼트 쓰로워는 해체했으니 이제 인칸테이션이 1인자다 [10] file ㅎㅅ 18.12.10 325 18 2
1135 인칸테이션 후기 [1] file 페이츠 18.12.10 198 16 0
1134 영화하나때문에 요새 퀸뽕병자들 많이생겼는데 극혐 [13] ㅇㅇ 18.12.07 349 14 17
1133 돈주고 동남아여행가는애들 제일 이해안감 [10] ㅇㅇ 18.12.07 291 1 16
1132 지난달인가 울 밴드 드러머가 딥퍼플에서 이윤석 씨 본 이야기 [12] ㅎㅂ 18.12.06 464 18 3
» 전에 자신감 얻었다고한 모쏠취준생인데 취업했다 [26] ㅇㅇ 18.12.05 275 24 1
1130 사민주의 지상락원 서유럽 근황.jpg [11] file 서민을위한나라는없다 18.12.05 413 18 0
1129 밤톨머리 씹새끼 앵앵대는거 돈주고본거 뭔자랑이라고 [11] ㅇㅇ 18.12.03 369 0 27
Prev 1 2 3 4 5 6 7 8 9 10 ... 50 Next
/ 50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