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ㅋㅋ 18.07.10 12:43 (*.135.215.139)
조회 198 댓글 4

15b83a8cfd9342afa2b.JPG

마이너리티리포트나 싸이코패스 같은 공상과학 넘사 시스템은 당연히 아니지만 전국민 지문 날인 +주민등록번호 에서 이미 먹고가는데다 4면이 차단 , 좁은 밀도와 국토 , 경찰들 업무 갈아넣기 ,과거 대대적인 범죄와의 전쟁, 유순한 국민성은 양념 등등등 

 

내가 퍼온 짤만 보면 대놓고 국민들 고나리질하는 싱가폴보다도 상황이 좋구만 ㅋ

  • ㅇㅇㅇ 18.07.10 12:47 (*.228.81.154)
    누가 안전한 걸 모른댔냐. 치안 불패란 말은 솔직히 존나 웃긴거지. 요즘 급식들도 저런말 쓰면 웃는다 ㅋㅋㅋ 그리고 요즘 순위 많이 내려갔어
  • ㅇㅇ 18.07.10 13:54 (*.162.29.229)
    군대도 치안에 한 몫 한다고 생각한다. 국민 절반이 사람 죽이는 훈련 받다보니 역설적으로 사람 쉽게 안 건드리는 것도 있지 않을까 싶더라 ㅇㅇ.. 또 민간인들은 총기규제인데 지역마다 부대들은 다 배치 돼 있지, 집 앞에 뭐만하면 자주포 지나다니는 곳들도 있고 어딜 가나 위령탑 충혼비들 + 해안 철조망 차단 진지들 세워져있으니 범죄 일으킬 마음도 자연스레 덜 들 듯
  • 지금이대로 18.07.10 18:30 (*.10.231.214)
    솔직히 테러, 마약같은 강력범죄도 적다보니 경찰들도 삼엄하게 완정 무장하기보다는
    최소한의 무장으로 인상좋게 순찰 돌아다니면서 편의점에서 음료수 사마시고
    여자들도 새벽에 편의점 가서 컵라면 한사바리 하고 오는 국가가 우리나라임ㅇㅇ
    외국 경찰들은 완전 무섭더라 유럽 여행갔을때 봤는데 소총 들고 다님 ㅋㅋ
  • 메탈 갤러리 18.07.14 18:50 (*.211.168.195)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694 0 0
1008 김XX는 이제 커버곡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싶음 [18] ㅇㅇ 18.07.13 473 18 2
1007 동두천이 유일하게 좋은점 [10] file GUEST 18.07.13 298 19 0
1006 조만간 Colosssus Records 입고 예정인 음반들 [8] file ㅎㅂ 18.07.12 342 18 0
1005 트페미년들 이번 성체훼손 메탈에다 갖다바르는거 좆같음 [24] 유-동 18.07.11 471 26 1
» 대한민국 정도면 치안불패지 무슨 ㅋㅋ [4] file ㅋㅋ 18.07.10 198 17 0
1003 콜로서스의 새 밴드인 스래시 밴드 Ascension 공연 영상 보고 가시졍 [6] ㅎㅂ 18.07.09 205 15 3
1002 메장콘 2 보고가라 [16] file GUEST 18.07.09 287 20 1
1001 이런경우는 어떡해야되냐 난감하네 [30] file 디프레션 18.07.07 453 1 18
1000 와 씨발 진짜 지옥불반도 둠조선 헬센징 수준 ㅋㅋㅋㅋ 촛불시위 탱크로 학살 계획 문건 ㅋㅋ [18] ㅇㅇ 18.07.06 347 17 5
999 새 메갤콘 보고가라 [16] file GUEST 18.07.04 255 21 0
998 묻힌 국산밴드 유물 1 - Game Over [20] file GUEST 18.07.03 374 16 0
997 너네들은 폭서 깔 자격없다 [17] 에휴 18.07.01 331 0 27
996 사람들 예멘인에 경기일으키는거 웃기지 않냐ㅋㅋ [12] ㅇㅇ 18.06.29 277 4 20
995 새 메갤콘 보고가라 [5] file GUEST 18.06.29 276 18 0
994 가입기념 메갤콘 투척 [16] file GUEST 18.06.28 279 23 0
993 메탈리스너들 중에 마음이 아픈 사람..적지않은 거 같음 [15] file Vulther_ 18.06.27 413 17 4
992 me*al*in*do*.net 운영자 *agles 좆만한 씹쌔끼야~~~ 잘 살어~~ ㅋㅋ [44] 별5개Eagl*s 18.06.27 663 5 32
991 심심해서쓰는 칠보 3집에 관한 노관심인 사실 [3] file 김메탈 18.06.26 220 16 0
990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8 [5]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6 340 21 0
989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7 [8]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5 409 18 0
988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6 [3]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4 403 18 0
987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5 [5]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6.23 358 16 0
986 블랙메탈 듣다가 울었다... [5] file ㅇㅇ 18.06.19 382 22 0
985 신생 국내 데스메탈 밴드 INFECTIOUS ABORTION 입니다. [9] file IASEED 18.06.16 375 24 11
984 니들은 1인1표제가 정당하다고 보냐? [14] ㅇㅇ 18.06.13 231 1 22
Prev 1 2 3 4 5 6 7 8 9 10 ... 45 Next
/ 45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