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6 10:38 (*.145.110.230)
조회 352 댓글 10

71AaZXdqgwL._SL1261_.jpg

(Sepultura의 1집, Morbid Visions의 뒷면 커버)

 

Sepultura의 1집, Morbid Visions의 뒷면 커버에는 Sepultura 멤버들의 사진이 있다.

 

사진속에서 멤버들은 각자 허리춤에 총알벨트를 차고 있는데,

 

사실 저건 AA사이즈 건전지들을 덕테이프로 붙여놓은 것이다.

 

당시의 보컬리스트였던 Max Cavalera가 한 인터뷰에서 밝히길, 데뷔 앨범인만큼 멋져보이고 싶어서 총알들이 달린 가죽벨트를 구하려 했지만...그 때엔 밴드가 너무 가난해서 구할 수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만든게 저 덕테이프 건전지 벨트라고 한다 ㅠㅠ

 

 

  • WSD_Alo 18.05.16 10:42 (*.218.29.107)
    DIY 정신
  • 메탈학과학부생 18.05.16 10:57 (*.145.110.230)
  • ㅇㅇ 18.05.16 12:45 (*.19.188.73)
    총알벨트는 스래쉬 밴드들만 차는듯
  • 페이츠 18.05.16 12:53 (*.7.57.205)
    Blasphemy도 차지 않음? 블멘데
  • 메탈 갤러리 18.05.16 13:42 (*.111.5.186)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Null 18.05.16 14:15 (*.7.18.220)
    ㅋㅋㅋㅋㅋㅋㅋ
  • oo 18.05.16 14:29 (*.204.183.91)
    와...세풀투라 야만인 형님들이 소싯적엔 꽃미남들이었다는거에 더 놀람ㄷㄷㄷㄷ 존잘이네 진짜ㄷㄷ
  • 치토스 18.05.16 14:51 (*.94.181.240)
    막스는 전성기때에는 한 외모했지. 이고르랑 안드레아스는 지금도 꽤 잘생김.
  • ㅇㅇ 18.05.16 17:48 (*.198.244.171)
    AA사이즈 건전지를 저렇게 구하려면... 아마도 폐건전지를 구해다 쓴거 아닐까
  • 메탈학과학부생 18.05.16 20:15 (*.38.21.233)
    폐건전지 맞음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811 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416 0 0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664 0 0
962 권혁수 차단처리함 [19] 깽판러 18.05.20 524 38 1
961 Kerrang!에서 뽑은 미국 주별 최고의 메탈 밴드들 [7] file (ღ˘⌣˘ღ) 18.05.19 287 15 0
960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30 [11]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8 410 22 0
959 친구가 메탈티셔츠 사줌 ㅋㅋ [3] file 치토스 18.05.16 190 15 0
»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8 [10]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6 352 21 0
957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7 [26]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4 456 30 0
956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6 [1]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3 295 16 1
955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5 [18]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2 436 20 0
954 날 때부터 지금까지 엠창인생 유지하는 분탕이들 봐라 [4] 필수 18.05.12 159 0 15
953 삶이 조금 쳐지는듯한 느낌이 든다 [71] file 필수 18.05.11 278 0 15
952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3 (무서운 사진 주의ㄷㄷ) [20]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1 473 22 0
951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2 [7]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10 338 17 0
950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1 [9]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9 358 24 0
949 남/여혐 페미 관련 게시물 그만 올리자 [8] 깽판러 18.05.09 221 16 3
948 메탈에 관한 흠좀무한 사실 21 [5] file 메탈학과자퇴생 18.05.09 350 19 1
947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20 [12]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9 391 22 0
946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5 [9]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6 366 16 0
945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4 [7]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6 341 19 1
944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3 [1]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5 280 16 0
943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10 [4]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4 232 15 0
942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9 [13]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3 400 18 1
941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8 [3]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3 383 21 1
940 메탈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7 (데이터 주의) [8] file 메탈학과학부생 18.05.02 385 18 0
939 브베 vs 허만 리(herman lee) [18] file 개짖는허만리 18.04.29 484 23 0
938 오늘 이태원에 나와봤다 [14] file 김칠덕 18.04.29 361 16 1
Prev 1 2 3 4 5 6 7 8 9 10 ... 43 Next
/ 4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