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requiem 18.03.08 19:45 (*.129.192.152)
조회 297 댓글 13
  • 난바안 18.03.08 19:48 (*.165.115.17)
    와 문샤인 1집 6번 7번 트랙 진짜 많이 들었는데 ㅋㅋㅋ
  • ㅎㅅ 18.03.08 19:52 (*.131.20.71)
    와 20년이 넘은 테이프구만... 닥-트루
  • (ღ˘⌣˘ღ) 18.03.08 20:26 (*.208.236.40)
    헉! 문샤인 좋아하는 한국 밴드인데! 감사감사 최고최고!
  • 김칠덕 18.03.08 20:32 (*.138.62.66)
    우왕... 블랙 캔들..... ㄷ ㄷ
  • 난바안 18.03.08 20:44 (*.165.115.17)
    블랙캔들이 칼파 맞음?
  • 틀딱 18.03.08 20:56 (*.223.14.124)
    ㅇㅇ
    칼파의 곡이 수록된 디플라워인가 컴필앨범에도
    저조합으로 녹음한게있음
  • 가죽벨트컴히어 18.03.08 20:43 (*.231.165.205)
    않이 이걸 어디서 구하시는겨 ㄷㄷㄷ
  • 코엌 18.03.08 20:59 (*.132.5.131)
    감사합니다
  • ㄴㅁㄹ 18.03.08 21:49 (*.16.196.163)
    문샤인 데모... 이건 굉장히 귀하네요
  • ㅇㅇ 18.03.09 00:07 (*.62.163.46)
    혹시 데스래셔 테이프도 보유하고 계신지
  • 치토스 18.03.09 00:08 (*.94.181.240)

    ABlaze 이곡은 데모버전이 더 좋더라
  • 2008 18.03.09 01:49 (*.79.92.45)
    Pain은 데모도 참가했었구나. 2집 프로듀싱에만 참가한 줄 알았는데
  • 메탈 갤러리 18.03.10 22:35 (*.255.128.194)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588 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251 0 0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651 0 0
912 Sad Legend 데모 테이프 [8] file requiem 18.03.09 327 20 0
» Moonshine 데모 테이프 [13] file requiem 18.03.08 297 15 0
910 살면서 걸러야할 1순위 [20] ㅇㅇ 18.03.05 564 6 17
909 본인 메탈 리스닝 히스토리 [16] ㅇㅇ 18.03.04 463 0 24
908 Monkey Head 데모 테이프 [9] file requiem 18.03.03 273 15 0
907 월간 냥냥이.JPEG [3] file Deepcold 18.03.02 258 16 0
906 이번에 미투 걸린 넘들 조재현 빼고 다 좌파네? [10] ㅇㅇ 18.02.28 354 12 18
905 나이 삼십후반에 들어서니 기묘한 기분이 든다 [6] file 18.02.26 284 19 0
904 여기 내 아빠뻘 틀딱 50대 개좆만한 병신개좆병신새끼들 많다는 소리 듣고 왔는데 [19] 323 18.02.24 457 1 21
903 일본은 이미 무상 야동으로 사과했다 [7] ㅇㅇ 18.02.17 506 4 20
902 자동차 메이커 서열 [9] file 가죽소원 18.02.15 318 0 17
901 초콜릿 잘 먹었습니다 [9] file 판나코타 18.02.14 289 16 0
900 메탈리카 가장 체근작 짱짱이다 레알 [5] ㅇㅁㄸ 18.02.13 325 1 18
899 존나 웃긴건 한국메탈 [15] ㅌㅇ 18.02.12 788 19 1
898 오프숄더 어떰?? [5] file 가죽소원 18.02.10 272 0 20
897 이상하게 일베애들은 [16] file KING 18.02.10 425 25 4
896 사스가 시뻘건 좌좀새끼들 평양올림픽 좋다고 빨아재끼네 [21] ㅇㅁㄸ 18.02.10 254 2 18
895 지금 병원 왔는데 접수하는년 존나 싸가지 없네 [17] 파워메탈층 18.02.09 316 0 22
894 이재용 판결에 반기를 드는 좌빨들아 [8] ㅇㅇ 18.02.08 229 5 22
893 우리 아버지와 헤비메탈 [20] file 판나코타 18.02.08 672 23 0
892 한국 메탈음반 선물받은 일본아이돌 [27] file 판나코타 18.02.07 524 27 1
891 우리집 아파트 옆집에 왠 여자가 이사 왔는데 [21] 파워메탈층 18.02.07 403 0 30
890 아무리 생각해도 DT까는 생킈들 노이해 [29] ㅇㅇ 18.02.05 333 1 23
889 엘빠뜨롱 드럼스테이션 공연 영상 올라왔네... [1] 김칠덕 18.02.05 190 16 0
888 지하철인데 [3] 가죽소원 18.02.03 186 0 15
Prev 1 2 3 4 5 6 7 8 9 10 ... 42 Next
/ 42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