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01.11 21:20 (*.98.91.29)
조회 363 댓글 14

DA7Z29nVoAA-ts1.jpg

 

슬~슬... 조만간 또 쫓겨날 날이 오겠군...

  • 깽판러 18.01.11 21:24 (*.139.247.113)
    그것보다 스샷보고 순간 흠칫했다
  • ㅇㅇ 18.01.11 21:27 (*.62.172.63)
    그닥 임팩트가 없어서 관심없어...

    근데 리즈시절때 대체 무슨 난리를 쳤길래 아직도 소수 갤러들이 못잡아먹어 안달인지 아주 쪼금은 궁금하다
    진부한 등록금드립 이런거 말고...
  • 깽판러 18.01.11 21:35 (*.139.247.113)
    예전에 운영진들한테 욕하면서 시비걸었던게 생각나는군
    그외에 어그로끌리는 글 가지고 와서 의견 삔또나면 분탕치고...
    이런일이 많았음
  • ㅎㅇ 18.01.11 21:37 (*.33.178.219)
    적절한 비유가 될지 잘 모르겠지만

    닦고 닦아도 안지워지는 변기안에 똥자국 있자나? 업더가 그런 존재였음
  • ㅅㅇㅋㅍ 18.01.11 22:15 (*.124.20.45)
    꾸준히 언급되는 건 주로 대형사고들이고 그 사이에 자잘하지만 찌질하게도 느낄 수 있는 사고들이 많았음. 인간의 평판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그런 거. 그나마 메갤은 수위 관련해서 관대한 편이라 그 찌질한 역사들이 비교적 잘 보존된 편이고 메킹쪽은 규정상 대부분 이글스의 철퇴를 맞아 지금은 볼 수 없다는 차이가 있다. 그러니까 요전번에도 거론됐던 그 99% 확률 운운하다 기븐한테 박제당한 그글 있지? 그런 글이 업더가 리즈시절에 욕먹던 글의 전형이다. 평소에 업더한테 느낄 수있는 게 답답함이라면 저렇게 대놓고 어그로 끌 때는 찌질함과 졸렬함이 느껴진달까.
  • 체리보이 18.01.11 21:55 (*.111.1.208)
    미친 짤 상태가?
  • 가죽벨트컴히어 18.01.11 22:06 (*.200.93.6)
    시팔 쿠지락스네 이거 짤좀버려
  • ㅇㅇ 18.01.11 22:19 (*.98.91.29)
    ㅋㅋㅋ 난 몰랐는데 한 장 보고 알아보네
    걱정마 이거 한 장 밖에 없음
  • 가죽벨트컴히어 18.01.11 22:33 (*.200.93.6)
    ㅇㅇ 나도 낚시로 많이 봐서 외웠다
  • 업더 18.01.11 22:29 (*.116.243.124)
    이글 왜 폴스 안눌러짐? 이글만 폴스가 안눌러지네 뭐지;;
  • 메탈 갤러리 18.01.13 11:11 (*.70.52.118)
    지배력이 상승했습니다. 게시물이 박제됩니다.
  • 꼴에 알량한 자존심은 있어가지고 18.01.13 11:26 (*.39.149.254)
    누군지 알 것 같지만 단시간에 폴스 30개 가까이 올리는 정성 보소~
  • ㅇㅇ 18.01.13 11:46 (*.64.144.168)
    그러게 완전 긁어 부스럼한 짓인데
  • ㅇㅇㅇ 18.01.13 12:14 (*.119.248.77)
    그냥 냅둬 그래봤자 본인만 더 비참해지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75 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1141 0 0
공지 [공지] 박제 전용 게시판 안내입니다 운영자 16.01.17 640 0 0
865 다시 돌아왔다 [29] 가죽소원 18.01.16 321 0 20
864 안녕메갤러들 [8] 필수 18.01.15 155 0 17
863 El Patron 2집 발매 기념 공연 세부 정보 [7] file ㅎㅂ 18.01.15 276 18 0
862 공연 홍보 [19] file 메리디에스 18.01.13 397 23 1
861 아 적극적으로 메갤하고싶다 [6] 필수 18.01.13 176 2 17
860 ※ 오늘 현 시점부터 업더를 (원래대로) 영구제명 대상자로 재적용하겠음. [1] Bera 18.01.13 348 38 10
859 업더보다 업더 슬슬 발동 이지랄하는 새끼들이 더 짜증나는건 나뿐이냐 [27] ㅇㅇ 18.01.11 355 18 49
» 업더 슬슬 발동 되어가는 거 같지 않냐? [14] file ㅇㅇ 18.01.11 363 15 48
857 구시대 유물 발굴 [12] file ChaoticVenom 18.01.08 322 18 0
856 짜증난다 좆같다 진짜 [22] file 업더 18.01.07 440 0 37
855 [공연] 엘파트론 앨범발매 기념공연 The Hordes of El Patron Alliance 2018년 1월 27일 토요일 [16] file ㅎㅂ 18.01.07 441 16 0
854 쓰고 버린 ㅈ-자작곡 모음 [6] ㅎㅂ 18.01.05 211 15 0
853 (충격) 초등학교 1학년 때의 기억이 없는 이유 밝혀짐 [8] ㅇㅇ 18.01.04 364 0 32
852 나는!!!! 메탈리카가!!!!!!! 좋다아아아아!!!!!!!! [15] OVERCUTE 18.01.03 324 1 29
851 27살인데 씨발 엄마가 방에 와서 음식 먹으라고 갇다주는거 정상이냐? [20] ChristDecapitator 18.01.01 382 0 28
850 죽고싶다.. [23] 디프레션 18.01.01 345 1 23
849 옛날 사진 발견했다 [26] file 김칠덕 17.12.31 440 20 0
848 자작 데쓰메탈 곡 가사 올려봄 [9] ㅔㅔ 17.12.31 250 17 6
847 깽판러야 너무 딱딱하게 이끄는게 니가 할 일이 아니야 착각마라 [13] ㅇㅇ 17.12.30 319 19 2
846 메탈뉴스 몇장 더 찍었다 [8] file ㅇㅇ 17.12.30 240 17 0
845 원맨 자살블랙밴드 계획중이다 [10] ㅇㅇ 17.12.27 313 18 0
844 혹시 문과생 있냐? [6] ㅇㅇ 17.12.27 255 19 20
843 20살이상 차이나는 사람한테 감정이 생기나;; [16] 디프레션 17.12.27 454 0 18
842 ㅈㄴ 크리스마스도 개 어이없는게 [9] ㅇㅇ 17.12.26 222 15 0
841 백인들과의 크리스마스 후기 [32] file 오섬 17.12.26 462 16 0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41 Next
/ 41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