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18
  • 익슘드.
  • Views 372
  • IP확인

Screenshot_20200307-162246.png아이디 잃어버린 관계로 유동닉으로 옴

뭐가 어떻게 된지 설명해줄 사람들 구함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익슘드 본인이다"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18

ㄹㅇ (*.250.41.105)
설명할게 뭐가 있어ㅋㅋ 여기 다 올라와 있는거 보면 되는 구만 별거 아닌일임 그닥 신경쓰지 마삼
2020.03.07. 16:28

Delete

"ㄹ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113.245.223)
https://metalgall.net/freeboard/1812085
2020.03.07. 16:29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13.245.223)
이 링크에서 WoRMRot 라는 사람이 SoftMetal 이라는 것임. 중간에 자기 아닌척 하려고 일부러 SoftMetal 언급하는게 킬링포인트
2020.03.07. 16:3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익슘드. → ㅇㅇ (*.224.220.116)
......일단 알겠다
2020.03.07. 16:34

Delete

"익슘드.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익슘드. → ‘ (*.224.220.116)
가고는 싶다 ㅅㅂ 근데 여기 경남 깡촌이라 힘들듯 ㅠ
2020.03.07. 16:58

Delete

"익슘드.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ertta petta → ‘ (*.216.96.116)
아니 익슘드가 내한을 했다고? 몇명즘모임?
2020.03.07. 17:01

Delete

"nertta petta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nertta petta (*.7.58.217)
한건 아니고 5월에 온다고 함
2020.03.07. 17:19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ㅅㅂ (*.38.18.88)
소프트메탈이나 너나 아무도 니네 한테 관심 없음 ㄹㅇ ㅋㅋ
2020.03.07. 18:43

Delete

"ㅇㅅㅂ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WoRMRot → ㅇㅅㅂ
그럼 다행이고 ㅇㅇ
2020.03.07. 18:44
ㅈㄸ
profile image
메킹 이야기는 메킹서 해라 좀
2020.03.07. 20:44
ㅇㅇ (*.71.4.58)
본인 얘기도 아닌데 굳이 본인인증하는 이유가?
2020.03.08. 10:25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149.160.105)
존나 니 부른사람도 없는데 개눈팅하고 뒤늦게 뭔 제보라도 받고 온냥, "설명해줄 사람들 구함" 염병이고.

관심종자들 개돋네 ㅋㅋㅋㅋㅋ
2020.03.08. 11:2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ㄹ → ㅇㅇ (*.250.4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3.08. 14:40

Delete

"ㅇㄹ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29 0 0
광고 ROCK 음반 구입은? HAPPY ROCK 에서! image new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7 0 0
72085 플라워 메탈글은 갈수록 안보이냐 1 image ㅇㅇ 20.04.28.16:59 114 0 0
72084 내 귀가 낡긴 했나봐 밤밤 20.04.28.14:53 47 0 0
72083 코로나 잠잠해저도 사회적 거리두기 주기적으로 하는게 좋을듯 image ㅇㅇ 20.04.28.14:00 75 1 0
72082 디오 스튜디오 앨범은 좀 심심한 거 같지 않음? ㅇㅇ 20.04.28.13:41 45 0 0
72081 애미뒤진 메갤을 살리는건 역시 메킹떡밥이지. 이거나물어라 6 image ㅇㅇ 20.04.28.13:34 268 1 -2
72080 메갤을 플러기디제이 안하냐 ㅇㅇ 20.04.28.13:30 18 0 0
72079 메틀리카 존나좋네 2 ㅇㅇ 20.04.28.13:05 128 0 0
72078 내기준 장르별 메탈 최고 명곡 3 심오 20.04.28.13:03 143 0 -1
72077 메가데스 존나좋네 1 ㅇㅇ 20.04.28.00:57 140 3 0
72076 그래서 메갤 정기적으로 들어가는 유지비가 얼만데? 1 ㅇㅇ 20.04.28.00:03 120 0 0
72075 우주적인 쓰래쉬라는게 뭐냐 4 ㅇㅇ 20.04.27.21:50 159 0 0
72074 야 레이니썬 신보나왔는데? image ㅇㅇ 20.04.27.21:43 97 0 0
72073 에어프라이어를 샀다 3 image 이샨 20.04.27.20:51 102 2 0
72072 토미 카레빅 결혼 WoRMRot 20.04.27.17:24 70 0 0
72071 킹이 오셨다!! 정신병원서 약 잘 타먹을거 같은 새끼들아!!! 3 image KING 20.04.27.16:45 224 0 0
72070 메갤러들을 위한 힙합 ㅇㅇ 20.04.27.15:31 37 0 0
72069 글 잘만 올라오는데 왜자꾸 망갤 거리냐? 1 ㅇㅇ 20.04.27.14:26 96 0 0
72068 난 아직 스키드로우, 스트라이퍼 이런거 듣는 수준임 3 ㅇㅇ 20.04.27.13:26 155 0 0
72067 메갤 살리는법 6 ㅇㅇ 20.04.27.13:19 119 0 0
72066 이건 또 무슨 드립이냐? image 뺑오쇼콜라 20.04.27.13:11 62 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