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4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6 11
72866 헬로윈 카이 한센 지병이 있었구나;.;; [3] file ㅇㅇ 20.02.29 432 0
72865 오지 오스본이 어디서 태어났게? [4] file ㅇㅇ 20.02.29 400 1
72864 현재 내 마음 [9] file 건치미소 20.02.29 192 1
72863 아니 지들이 잘못해놓고선 뭐라고 하면 혐오라고 지롤하는건 뭐냐? ㅇㅇ 20.02.29 66 0
72862 내가 정신이 나갔나 보다 [2] WoRMRot 20.02.29 120 0
72861 신이 무서워 하는 빵은?? file 너란멸치볶음용멸치 20.02.29 66 0
72860 히드라가 뱉는게 침이 아니라더라 [3] 뇌손상 20.02.29 159 0
72859 주다스 좋아하면 틀딱임? [4] 뇌손상 20.02.29 146 0
72858 고어그라인드 추천해졍 [5] 배고팡 20.02.29 72 0
72857 머리도 나쁘고 못생기고 성격도 안좋음 ㅋㅋ 20.02.28 62 0
72856 작년 조커 영화보다도 광기넘치는 사진 한장 [4] file ㅇㅇ 20.02.28 243 0
72855 피치포크가 뭐하는 데냐 [2] ㅇㅇ 20.02.28 93 0
72854 애미시발 글좀 적당히좀 쳐 지워야지 [3] ㅇㅇ 20.02.28 143 0
72853 근데 어느 점에서 메탈코어가 멜데스 영향 받은거임 [12] Obi(wan)tuary 20.02.28 193 1
72852 여기가 메탈갤인지 정치갤인지 분간이 안가노 [10] file ㄹㅇㅇ 20.02.28 214 4
72851 이제 좌우를 떠나 냉정하게 생각해보자. ㅇㅇ 20.02.28 61 0
72850 솔직히 냉정하게 말해서 ㅇㅇ 20.02.28 43 0
72849 주다스 9월부터 50주년 미국 투어 [4] ㅇㅇ 20.02.28 111 0
72848 자1지새끼들 중에 여친없다고 페북에 징징대는 새끼들 왜이렇게 꼴보기 싫지? [2] 20.02.28 112 0
72847 오지 오스본과 존명이 콜라보 하면? [3] file ㅋㅋㅋ 20.02.28 134 2
72846 80년대 메'틀' 보컬 모아옹 [6] Obi(wan)tuary 20.02.28 164 1
72845 이탈리아도 대응 시원찮은 모양인데 폭동 안일어남? ㅋㅋ 20.02.28 52 0
72844 조선족게이트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5] ㅇㅇ 20.02.28 255 1
72843 그린데이 결국 연기 [3] dalloyau 20.02.28 139 1
72842 월드컵도 연기될까요? [1] Zz 20.02.27 74 0
List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 2964 Next
/ 2964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