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페이츠 18.10.20 23:01 (*.161.158.161)
Views 132 Votes 0 Comment 5

얺이 아죠시들 기타소리는 들리게 해 주셔야죠;;

 

듣다보면 들리긴하는데 1집은 인트로 이후엔 아얘 기타 소리도 안들림

  • ㅇㅇ 18.10.20 23:06 (*.62.162.187)
    믹싱 방구석 똥메탈급
  • ㅎㅂ 18.10.20 23:08 (*.159.201.225)
    ㄹㅇ 못 들어줄 음악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음질이 너무 구려서 뭐 제대로 들리기가 힘듦
  • 페이츠 18.10.20 23:10 (*.161.158.161)
    다른 밴드들은 그래도 들려서 어떤 평가라도 내릴수 있는데 blasphemy는 아얘 들리지가 않음;;
  • ㅇㅇ 18.10.20 23:09 (*.85.75.145)
    ㅋㅋㅋㅋㅋㄹㅇ
  • 페이츠 18.10.21 00:05 (*.161.158.161)
    2집은 그래도 기타 잘 들리는데 말이야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03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07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58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468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087 11
73951 미디기타 불타오르네 [8] nertta petta 20.05.22 65 1
73950 지지율 잘나오는게 재난지원금 덕이라고? [2] ㅇㅇ 20.05.22 71 4
73949 메킹에 똘복아재 나이는 못속이네 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20.05.22 138 2
73948 Arche(그슨대, Necromancy Slave, Portrait Drawer, Organ Exhibition)가 왜 ㅄ짓 했는지 알 것 같다 [8] 홍삼 20.05.22 114 1
73947 기타프로로 기타 리프 만들어 봤는데 평가 좀 [17] file 홍삼 20.05.22 119 2
73946 심상정 대표님 화이팅! file ㅇㅇ 20.05.22 49 2
73945 안녕? [12] 눈물의요정(?) 20.05.22 95 0
73944 Cytotoxin 신보 소식 떳네 file 홍삼 20.05.22 21 1
73943 요즘 무슨 치킨이 갑이냐? [28] 독거노인 20.05.22 148 1
73942 뭐야 핸드폰 셀룰러로 매갤 들어가면 아이피 차단 뜨네 quadro_dcc 20.05.22 15 0
73941 예쁘고 잘생긴게 최고여~ [1] 존못 20.05.22 45 0
73940 ㅋㅋㅋ [3] 20.05.22 57 1
73939 랜디리 찾는다 [26] file ㅈㄸ 20.05.22 314 2
73938 한국 운전자 새끼들 양심출타했네ㅋㅋ [3] ㅇㅇ 20.05.22 99 0
73937 ㅈㄸ 진짜 추하다 [2] file ㅇㅇㅇ 20.05.22 129 2
73936 길에 지나가던 아이의 모친을 구타한 어느밴드가 논란이되고있음 [2] file ㅇㅇ 20.05.22 141 0
73935 랜디리 아저씨 츤데레인듯 ㅋㅋㅋ [4] ㅇㅇ 20.05.22 171 3
73934 에픽이 미쳤어요 문명 6 무​료 [2] 건치미소 20.05.22 68 1
73933 한국 메탈에서 세대 따지는 거 마냥 병신 같은 짓도 없음 [5] ㅇㅇ 20.05.22 152 1
73932 아 제또 랜디리한테 쳐맞은거 개웃기네 ㄹㅇ ㅋㅋㅋ [1] ㅇㅇ 20.05.22 138 3
73931 Obscura 새 드러머 쫀득하게 잘 치네 [1] ㅇㅇ 20.05.22 48 0
73930 내가 원하던 피크 연주 6현베이시스트 찾았다 ㅇㅇ 20.05.21 37 0
73929 메킹 예전에 참 그랬지.... [4] 테모자레 20.05.21 170 0
73928 Ulcerate 신곡 나왔네 ㅇㅇ 20.05.21 11 0
73927 올만에 왓는데 한바탕 싸웠네 ㅇㅇ 20.05.21 74 2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61 Next
/ 296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