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6
  • Shake
  • Views 2991

좀 품어왔던 X같은 분노지만 말이야.

 

롤링스톤즈는 개인적으로 레드제플린보다 못하다고 생각한다.

 

비틀즈는 실력 X 후레발에 상업적이지.

 

정말 개인적인 생각이라서 욕하지는 말길 바라는데..

 

내가 이제 (휘문)고등학교 1학년이 돼.

 

그런데 OT에서 나쁜 애들이 나의 오지 오스본과 드림씨어터를 까는거야.

 

물론, 거기까진 좋아. 나도 남 의견 존중해주는 법 정도는 도덕책에서 배웠으니까.

 

" 풉, 드림씨어터 기타따위는 비틀즈 기타를 못 이겨. "

아놔 개빡쳤다구, 순간.

 

존 페트루치가 어떤 분인데 XXXXXXXXXXXXXXXXXXXXXXXX가 감히..

 

너희들 생각은 어떠하냐? 존 페트루치가 비틀즈의 존 레논보다 못하냐?

( 참고로 드림씨어터의 작곡은 대부분 존 페트루치가 했음. )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6

Time7Portal_

서.. 설마 나의 사랑 포트노이도 까였나요? 그럼 제가 달려가겠습니다.

2011.02.28. 20:50
Iron maiden (*.56.145.157)

존레논... 비교될사람이아니긴한데  존레논이 기타그렇게잘쳐??  차라리 조지해리슨이 더 잘친다그래 ㅋㅋ

 

근데 그새끼들 쳐돌았나 오지오스본까네 디질라고

2011.02.28. 20:54

Delete

"Iron maiden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ronossesse

그런놈들은 걍 무시하는게 답. 나도 아는사람이 그런적 있었는데 무시하고 생까면 그만임.

2011.02.28. 21:45
메틜 (*.239.118.92)

그렇게 누가 더 잘함 하는거 나중에 가면 스스로 손발 오그라들어 미치는데...

2011.03.01. 15:07

Delete

"메틜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강건마불구경

메틜 // ㅇㅇㅇㅇㅇㅇ 뮤지션 놓고 누가 잘하고 못하고 따지는것부터가...

2011.03.03. 16:46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150 0 0
광고 슬램 불탈데스메탈계의 최고인기 밴드 Abominable Putridity 음반 입고! 4 SNM 20.08.08.15:33 159 3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51 4 0
15034 노이즈밴드 불길한 저음 2 씨쟁이 14.11.20.10:41 381 0 0
15033 메탈의 기능: 인간의 초월 15 에좆 14.11.20.10:15 681 1 0
15032 메탈판의 대표적 빌런들 10 ㅁㄴㅇㄹ 14.11.20.01:25 631 0 0
15031 근데 제이콥은 원래 뭐 하던 사람임? 10 ㅁㄴㄹ 14.11.19.21:28 499 0 0
15030 본조비는 역시 Have A Nice Day 6 욝샄 14.11.19.21:11 423 0 0
15029 근데 메킹에 람슈타인은 왜 삭제된거지? 7 욝샄 14.11.19.19:57 526 0 0
15028 야 누가 바로 디르앙그래이 등록했네 ㅋㅋ 7 ㅅㅅㅁ 14.11.19.19:44 481 0 0
15027 이 리뷰가 왜 추천을 8개나 받음 8 ㄴㅇㅁ 14.11.19.19:00 402 0 0
15026 (약?혐사진주의)윤리적 문제를 배제하고 정말 솔직히 말하면 4 image 아가파쇼 14.11.19.18:00 586 0 0
15025 직장생활은 3 ㅁㄴㅇ 14.11.19.16:30 396 0 0
15024 서태지가 왜 대단한지 4 ㅉㄸ 14.11.19.15:38 567 1 0
15023 카스 무비나 보자 10 계약직 14.11.19.14:28 590 0 0
15022 ㅋㅋㅋ 시발 김치시발ㅋㅋ 6 image ㅁㄴㅇㅁㄴㅇ 14.11.19.12:48 551 0 0
15021 뉴메탈 가지고 핏대 세우는 사람들 이해 안가는데.. 19 에디션 14.11.19.12:47 762 1 -1
15020 니들중에 Church of Satan 활동중인 갤러 있음?? 14 스토너약쩔이 14.11.19.00:54 495 0 0
15019 근데 메매한테 질문 1 닼쓸온 14.11.18.23:10 348 0 0
15018 난 개인적으로 김앵철 행적도 그렇지만 메탈밴드들 하는 꼬라지도 존나 맘에 안든다. 20 ㅋㅌㅊㅋㅊ 14.11.18.19:36 948 0 0
15017 어깨 좁은 애들이 11 계약직 14.11.18.19:28 610 0 0
15016 누가 이 리뷰 해석좀; 6 ㅇㄴㄴㅌㄱㄹ 14.11.18.18:27 476 0 0
15015 그분에게 헌정하는 음악 2 11 헤비D 14.11.18.17:45 50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