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Obi(wan)tuary 19.01.15 12:43 (*.38.185.168)
Views 284 Votes 1 Comment 8

http://bluescreenlife.tistory.com/m/entry/%ED%97%A4%EB%B9%84%EB%A9%94%ED%83%88%EC%9D%98-%EC%99%84%EB%A7%8C%ED%95%9C-%EC%9E%84%EC%A2%85?category=566094

Thy Art is Murder 꽤 유명한데도 먹고 살기 힘들다니...

진짜 밴드는 돈 있는 사람들만 할 수 있게 됐네요

  • 아치에너미 19.01.15 13:33 (*.98.61.199)
    데스는 척 슐디너 병원비 대기도 힘들었고 카르카스도 돈 벌려고 알바 뜀
  • ㅇㅇ 19.01.15 13:47 (*.18.120.49)
    지금 시대는 메탈음악에대한 맹신 메탈러들이 무조건 잘논다는 맹신 이것 버려야 됩니다 특별한 당근이 있어야 메탈러들 미칩니다
  • Bera 19.01.15 13:58 (*.38.27.39)
    Thy Art Is Murder 정도면 투잡해야지...
  • ddd 19.01.15 14:05 (*.34.137.224)
    와그래도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Thy정도면 데스코어 탑5안에는 들어가는 밴드라 생각했는데 암울하구만 진짜
  • PPL 19.01.15 16:57 (*.239.73.78)
    먹고 살라면 린킨파크나 나이트위시 정도의 대중적인 인지도가
    있어야 하지 않나 그런면에서 데스코어로는 먹고 살기 힘들지
  • 콜리아스 19.01.15 22:57 (*.204.243.67)
    진짜 옛날부터 인기있던 밴드들 아니면 별로 신통치 않은걸로 알고있음
  • 헤비스모커 19.01.16 01:36 (*.169.107.204)
    브링미더호라이즌도 보컬이 의류사업도 겸하고 있는데 그게 밴드로 버는돈보다 비교도 안되게 수입이 더 좋다더라ㅋㅋㅋ
  • 론다트 19.01.16 17:10 (*.149.227.13)
    나 KoRn이 음악방송 나와서 토크하고 공연하고 하는 프로그램봤는데 걔네도 힘들다 하더라 멍키인가 헤드인가 조그만 월세 사는데 자기는 그래도 행복하다 그런말도함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7] Bera 19.11.15 468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50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860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66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834 11
65353 기타 줄 바꾸니까 기분이 좋다 [3] 페이츠 19.01.22 94 2
65352 꾸륵꾸륵 [3] 꾸륵 19.01.21 117 1
65351 최고의 배우자를 고르는 공식 [1] file 재수생 19.01.21 136 0
65350 아무래도 업더 스섹이후로 또 잘못걸린듯 ㅋㅋㅋㅋㅋ ㅇㅇ 19.01.21 88 0
65349 블랙메탈 안들어본 놈한테 앨범 추천해주자면 뭐 하냐 [18] 버번중독 19.01.21 243 0
65348 한국인들이 노래못부르는건아닌데 노래를 병신같이부르는건맞음 [3] ㅇㅇ 19.01.21 130 1
65347 라이브도 확실히 나이 빨이 크기는 하네여 Obi(wan)tuary 19.01.21 52 0
65346 와우 심포니 X 유럽 투어 잡혔다! [4] Bera 19.01.21 103 1
65345 술이 피부랑 연관이 크긴 큰가보다... [9] Bera 19.01.21 182 1
65344 글래스 후기 [1] 페이츠 19.01.21 69 2
65343 와 이시간에 대기열 14000명ㅋㅋ 백수들많네 [3] file ㅇㅇ 19.01.21 188 0
65342 남친 있는데 결혼 싫고 엔조이만 하다 살고 싶다 [6] ㅇㅇㅇㄱㄹ 19.01.21 216 2
65341 솔직히ㅠ베이비메탈에서 [5] ㅇㅇ 19.01.21 187 2
65340 인트로 개쩌는 노래 [10] 페이츠 19.01.21 162 0
65339 메킹 작년꺼 앨범리뷰 역주행중인데 딥콜아재 글 진짜잘쓰네 [2] ㅇㅇㅇ 19.01.21 151 0
65338 솔직히 남자면 다 떡같지않냐 [4] ㅇㅇ 19.01.21 130 1
65337 요새 이 밴드 듣는데 넘 좋다 [2] 디스트럭션 19.01.21 117 0
65336 단문성 뻘글 자제효 ㅇㅋ 19.01.21 33 0
65335 여자가 4차원이면 [8] 19.01.21 181 0
65334 소개팅에 패딩 입고 가면 대참사임? [16] ㅇㅇ 19.01.21 268 0
65333 YMO 할배들 완전 늙어버리셨네 코윈 19.01.21 48 1
65332 Valkyrja새앨범 언제나왔냐;; 디스트럭션 19.01.21 32 0
65331 ㄹㅇ 메갤 고닉제 가자 [7] ㅇㅇ 19.01.21 146 7
65330 뭐? 한국인이 노래를 못부른다고? 도대체 여기는 어느나라 새끼들이 사는곳이냐? [5] ㅇㅇ 19.01.21 138 0
65329 유플러스 말야 [2] ㅇㅇ 19.01.21 56 2
List
Prev 1 ...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 2872 Next
/ 2872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