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8.12.17 21:12 (*.36.141.151)
Views 192 Votes 2 Comment 8

개인적으로 학문이나 노래나 비주류면 하는사람도 얼마없고 지원도 없고 듣는사람도 없어서 노벨상도 안나오고, 진짜잘한다 하는 밴드도 안나오는거같은데

  • ㅈㄸ 18.12.17 21:32 (*.49.85.97)
    아님. 한국 은근 갈라파고스라서 유행도 늦고 트랜디한거 별로 인기 없음.
  • ㅁㄴㅇ 18.12.17 22:58 (*.122.206.163)
    그런 점에서 케이팝이 개조또 대단한 거 아니냐 주류 재해석이 거대공룡 돼서 주류 씹어처먹고
  • ㅇㅇㅇ 18.12.17 23:59 (*.82.142.138)
    아 조또 앵간치 해야지 시발... 케이팝이 아니라 방탄이 대단한거라고 병신국뽕코로 흡입한 김정일 좆털같은 새끼야...

    그냥 21세기 뉴키즈온더블럭 백스트릿보이즈
    스파이스 걸스 엔싱크임.

    결국 언젠가 사그러들수밖에 없는 보이밴드 개인의 인기를 무슨 케이팝의 인기로 퉁치고 있냐.

    걍 좆잡고 뒤져 병신아
  • ㅁㄴㅇ 18.12.18 00:26 (*.122.206.163)
    ??뭔 앵간히여 지금 처음 리플 달아본 거였는데 오바 개쳐싸하고 있네 보이그룹에 피해의식있냐
  • ㅇㅇ 18.12.18 00:40 (*.82.142.138)
    뭔 피해의식이야병신아 ㅠㅠ 너따위한테 피해의식가질리가 있냐? ㅋㅋ 케이팝이 거대공룡 되서 주류 개 쳐씹어먹고 있다는 니말이 더 오바 개쳐싸하고 있는거니까 좀 아가리 싸물어라 ㅋㅋㅋㅋ

    보이밴드한테 피해의식?? 저글에서 무슨 이따위 개논리 나옴? 그냥 일부 성공을 보고 전체로 확대하는 니 대가리달고 있는 몸뚱이가 피해의식이야 ㅠㅠ
  • ㅈㄸ 18.12.18 00:06 (*.49.85.97)
    한국에서 1등은 엑소였지. 방탄이 외국에서 성공해서 국내인기도 올라간거.
  • ㅇㅇ 18.12.17 21:40 (*.255.250.91)
    그냥 메탈 자체가.....별로야
  • 언제쥬금 18.12.17 22:02 (*.128.102.150)
    일본이 영화 시장에서 갈라파고스라면 우리나라는 음악 시장이 갈라파고스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4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6 11
67666 가난한 사람들은 무슨 생각으로 번식하는거냐? [11] ㅇㅇ 19.04.09 418 15
67665 목사가 부를 쌓는 루트가 뭐냐? [5] ㅇㅇ 19.04.09 146 0
67664 따뜻하면 미세먼지가 오고 미세먼지 가면 추워지고 페이츠 19.04.09 30 0
67663 음향 엔지니어링 배울까 하는데 [6] ㅇㅇ 19.04.09 172 2
67662 안녕하살법!! [2] 19.04.09 99 0
67661 마누라가 갑자기 말을 안한다.... [18] 헬로카봇 19.04.09 371 0
67660 야 군대 가면 [2] file ㅇㅇ 19.04.09 104 0
67659 이브스 세인트 로렌트가 뭐임? [2] ㅇㅇ 19.04.09 132 0
67658 SLIPKNOT ANNOUNCES UNEXPECTED COLLABORATION WITH WWE ㅇㅇ 19.04.09 67 0
67657 속보) 로버트 할리 마약 소지로 체포 [5] 염소킹 19.04.08 288 0
67656 11번에 김지훈 나오는데 메가데스 티 입었네 ㅋㅋㅋ easye 19.04.08 128 0
67655 정신좀차려 병신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6] file ㅋㅋㅋ 19.04.08 251 6
67654 드림캐쳐 씨디 팔사람 있냐 ㅇㅇ 19.04.08 47 0
67653 피에르 카르뎅이 [1] ㅇㅇ 19.04.08 61 0
67652 미드 로스트 재밌냐? [4] ㅁㅁㅁㅁ 19.04.08 110 0
67651 크립탑시 언제 오는지 아는 사람 [4] Obi(wan)tuary 19.04.08 135 1
67650 쿠쿰바 ㅇㅇ 19.04.08 30 0
67649 드링캐쳐 포스트 만원주고 삼 ㅇㅇ 19.04.08 51 1
67648 연주만하는 메탈음악 [3] ㅇㅁ 19.04.08 177 0
67647 안녕하살법!! [3] 19.04.08 129 0
67646 우와 씨발 ㅋㅋ 19.04.08 25 2
67645 JTBC에서 슈퍼밴드라는 프로그램 하네 [2] easye 19.04.08 257 3
67644 메탈이 비주류란 타령 하지 말고 이거나 보고 가셔 [1] 양싸 19.04.08 149 12
67643 메탈이 씨끄러워서 비주류라고? [6] dd 19.04.08 210 0
67642 2019 1/4분기 프록메탈 추천목록 [4] file Deepcold 19.04.08 142 2
List
Prev 1 ...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 2964 Next
/ 2964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