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8.10.27 01:03

뭐 좀 물어볼게

ㅇㅇ 18.10.27 01:03 (*.200.22.215)
Views 115 Votes 0 Comment 9

 

요즘도 대학교에서(인서울이든 국립이든 지잡이든 4년제든 전문대든)

 

집합시키고 기합주는거 있냐??

 

예체능계나 간호학과 경찰행정 뭐 이런 쪽 아니더라도

 

아오 ㅈ병신들 생각해보니...

 

하기사 중고딩때 수련회에서 일단 기합파티로 시작하는 것부터 이미 글러먹었다

 

  • SLi 18.10.27 01:47 (*.132.96.31)
    요즘은 없는거 같던데 학과에 따라 다를지도모름
  • ㅇㅇ 18.10.27 01:54 (*.200.22.215)
    병영악습이랑 비슷한 맥락으로 개선중이겠지...

    학교 수련회는 어떤지 알아??
  • SLi 18.10.27 02:32 (*.132.96.31)
    요즘 그런 분위기 아니라서 그런거 거의 없음
  • 페이츠 18.10.27 02:15 (*.255.219.238)
    의대인데 아직까진 없다.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다더라. 간호대 쪽도 서서히 없어지는 듯 함.
  • ㅇㅇ 18.10.27 02:17 (*.200.22.215)
    역시 사회 흐름이 그렇구나... 다행이네

    그나저나 의대생임??ㄷㄷ
  • ㅇㅇ 18.10.27 16:46 (*.85.75.145)
    의머생은 폴스야 ㅂㄷㅂㄷ
  • ㅇㅇㅇㅇ 18.10.27 14:54 (*.33.153.144)
    가끔씩은 있긴 하더라
    그래도 점점 줄어드는 추세인 듯
    괜히 쌩쇼하다 부상자 나오면 조옷되는거고
  • ㅇㅇ 18.10.27 16:34 (*.85.75.145) FilesAttachment (1)

    baseball_new7-20181026-085401-000.png

    당연히 있지.

     

    다만 요새는 많이 줄긴 했음.

     

    그러나 아예 없어진 건 아니라고 봄. 비인기과(입결 낮은 소수과)에서는 드문드문 터지는 거 같음.

     

    공대는 개인주의 성향 크고, 극남초라 사실 거의 없는 문화라고 봐도 됨 근데 ㅋ

  • 6969 18.10.27 20:25 (*.119.248.77)
    ㅋㅋㅋ 국립대가 이 지랄인데 사립대나 전문대들은 뭐 말할 것도 없지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821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914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25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97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782 11
63214 [가사 번역] Godflesh - Streetcleaner (1989) [6] 체코경전차 18.11.17 55 4
63213 [가사 번역] Alcest - Souvenirs D'un Autre Monde (2007) [2] 체코경전차 18.11.17 68 6
63212 아싸 택배 기사님이 티켓 찾으셨댘ㅋㅋㅋㅋㅋㄱ [8] Bera 18.11.17 121 6
63211 이거 무슨 노래임? [2] ㅇㅇ 18.11.17 52 0
63210 음대 시험보고옴 [1] 못생긴아그 18.11.17 53 0
63209 원래 보컬이 튀어야 밴드인지도가 높음 [6] 스섹을위한삶 18.11.17 178 0
63208 작곡이 잘됐다의 기준은 뭘까 [8] 페이츠 18.11.17 114 0
63207 나 공연 첨 보는데 어떻게 드가는거임?? [7] ㅇㅇ 18.11.17 77 0
63206 드럼 다시 해야하는데 램넌츠 드러머한테 배우는 거 어떰 [4] 콜리아스 18.11.17 128 0
63205 메탈갑분싸 되면 뭐라고들 하냐 [23] 머장군 18.11.17 176 0
63204 니들은 나 없으면 [4] file ㅇㅇ 18.11.17 105 6
63203 [가사 번역] Agalloch - The Mantle (2002) [6] 체코경전차 18.11.17 81 7
63202 에휴 1년간 뭐한걸까+메코추천좀 [14] 콜리아스 18.11.17 108 1
63201 드림시어터 신곡 나왔다 ㄷㄷ [3] ㅇㅇ 18.11.17 124 2
63200 근데 우리나라는 왜 메이든보다 주다스가 인기 더 많음? [14] ㅇㅇ 18.11.17 223 0
63199 요즘에는 ㅇㅇ 18.11.17 39 1
63198 Sigh 신보 나왔다 [2] SLi 18.11.17 92 1
63197 드림시어터 닉값 제대로 하네 ㅋㅋㅋ [2] 머장군 18.11.17 149 1
63196 본 오브 오시리스 신곡 [2] dalloyau 18.11.17 62 2
63195 콧구멍에 엄지손가락 넣어보려고 별짓을 다해봤다 [3] 병신정자 18.11.17 85 0
63194 택배기사님이 주다스 프리스트 내 티켓 한장 분실하셨대 [14] Bera 18.11.17 201 2
63193 왠지 무서운데 기대된다 [3] ㅇㅇ 18.11.17 73 0
63192 오노 마사토시 51세임??? [4] file ㅇㅇ 18.11.17 114 0
63191 나도 나중에 유튜브 방송같은거 해보고싶다. 컨텐츠는 음악이랑 먹방쪽으로... [16] Bera 18.11.17 118 0
63190 헐 Symphony X 내년 여름부터 유럽 공연 잡힐삘 Bera 18.11.17 43 0
List
Prev 1 ...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 2786 Next
/ 278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