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7.08 22:13 (*.182.201.253)
Views 70 Votes 0 Comment 2

chrome_2019_07_08_22_12_29.png

그래서 신곡 언제...

  • ㅁㄴㅇ 19.07.08 22:25 (*.115.148.148)
    시발 모자이크 뭔가 머가리 두쪽난 거 보는 기분이네
  • Obi(wan)tuary 19.07.08 22:26 (*.156.224.18)
    정답: 쏘우 8 제작중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36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3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1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3 11
70028 한국 락은 망했다 [6] file ㅇㅇ 19.08.11 231 0
70027 가장 맘에드는 밴드로고 말해보자 [13] KENNYMCCORMICK 19.08.10 270 1
70026 생각보다 김이 꽤 맛있네 [8] ㅇㅇ 19.08.10 138 0
70025 All Out War 신곡 [1] amaranth 19.08.10 40 1
70024 데스코어 잘알들 질문 좀 받아줘요 [1] Obi(wan)tuary 19.08.10 80 0
70023 직장 상사와 롹, 뭬틀 얘기할 기회가 생겼는데, 고민이 많네요. [15] amaranth 19.08.10 313 0
70022 김종서 펜타포트락페2019 Full Ver. ㅇㅇ 19.08.10 81 1
70021 메갤 유튜브 공식채널 없냐?? [8] file KING 19.08.10 327 3
70020 적폐, 친일타령하며 공연하던 그 많던 자칭 진보밴드들은 [7] 나 일베아니다 홍메들아 19.08.10 254 0
70019 Norma Jean 신곡 amaranth 19.08.10 24 0
70018 As I Lay Dying 신곡 및 신보 발매 소식 [13] amaranth 19.08.10 190 0
70017 뭐냐이거? [3] file ㅇㅇ 19.08.10 144 1
70016 씹ㅋㅋㅋㅋㅋ [1] file dalloyau 19.08.10 151 4
70015 아이스큐브 시벌놈 겁나 비싸네 [1] 디스트럭션 19.08.10 107 0
70014 강원락페 숙박은 어떡함? [4] ㅇㅇ 19.08.10 161 0
70013 20년만 지나면 밴드 멸종하는거 아님? [2] ㅇㅇ 19.08.10 121 0
70012 볼거냐 [13] file 이샨 19.08.10 207 3
70011 메갤에서 인정하는 3대 명곡 [1] 19.08.10 146 0
70010 베네수엘라 근황 [2] file ㅇㅇ 19.08.10 212 0
70009 근데 램오브갓도 코어임?? [6] ㅇㅇ 19.08.10 187 0
70008 야이 개돼지 새끼들아!!!!!! [29] file KING 19.08.10 351 6
70007 코어는 진짜 들어도 정이 안 생김ㅋㅋ [26] ㅇㅇ 19.08.10 229 2
70006 근데 메탈 듣는 사람이랑 놀려면 다 3,40대뿐임? [6] ㅇㅇ 19.08.10 209 0
70005 슬립낫 신보 괜찮긴하네 [3] file 론다트 19.08.10 130 2
70004 아이언 메이든은 진짜 독보적이여 [8] file ㅇㅇ 19.08.10 217 0
List
Prev 1 ...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167 ... 2964 Next
/ 2964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