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8] Bera 19.11.15 103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1953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271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08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472 11
68785 NO FALSE METAL 노 폴스 19.06.10 84 1
68784 판테라가 최고다 [5] 기븐 19.06.10 250 1
68783 와 보넷옹 2019년에도 공연 뛰시네 [7] easye 19.06.10 168 1
68782 임피허 위드 시바아!!! 롸하아앙~~ [1] ㄱ돈수 19.06.09 190 2
68781 임피허 위드시바--!! [1] 뇌손상 19.06.09 161 3
68780 숲튽훈에 대한 김장훈의 생각 [1] ㅅㅇㅋㅍ 19.06.09 224 1
68779 Soad 마지막 정규 더블앨범 [6] ㅇㅇ 19.06.09 263 2
68778 칠드런오브보덤 아재들 기타 잘치네 [7] ㅇㅇ 19.06.09 263 2
68777 왜 이렇게 사람을 못까서 난리임? [3] ZV 19.06.09 348 1
68776 근데 메갤애들아 오딘 새앨범 뜨면.. [5] ddd 19.06.09 260 2
68775 ZP Theart는 어떻게 읽음? [1] ㅇㅇ 19.06.09 101 0
68774 속보)앙드레 마토스 사망 [12] Deepcold 19.06.09 652 2
68773 메갤 상주인원 적다기엔 조회수가 너무 높음 [3] ㅇㅇ 19.06.09 166 0
68772 지금 나오면 좆되는 노래. ㅇㅇ 19.06.09 104 0
68771 메탈 외에 트레몰로 많이 쓰는 장르 있음? [12] 아치에너미 19.06.09 255 1
68770 기분이 좆같아지는 밤이다 페이츠 19.06.09 74 0
68769 박제가 되어버린 [1] 금홍 19.06.08 71 1
68768 왜 자꾸 오딘을 까시나요? 전 여러분이 그럴때마다 맘이 넘 아픕니다 ㅠㅠ [4] 오딘 킹왕짱 19.06.08 420 1
68767 오딘 컴백준비중임 [25] file 기븐의영원한꼬붕 19.06.08 809 25
68766 끝까지참고 냉정을 유지하는 방법 [1] oo 19.06.08 90 0
68765 The replacements- tim(앨범) 쓟왌띲씳 19.06.08 36 1
68764 작사 작곡은 개나소나 다한다네요 [1] ^ 19.06.08 163 2
68763 100% 국내산 쌀 도우 피자 [7] file ㅇㅇ 19.06.08 258 2
68762 나는 판단같은거 하지 않아요 ㅇㅊ 19.06.07 59 0
68761 좀 옛날 자료 같은데 예나 지금이나 닝겐들 눈 더럽게 높네 [8] file ㅇㅇ 19.06.07 313 0
List
Prev 1 ...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 2913 Next
/ 291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