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메킹똥파리 19.09.04 21:31 (*.103.48.131)
Views 367 Votes 0 Comment 14

빨리 선 넘고 사라져줬으면 좋겠다

  • 19.09.04 21:51 (*.88.45.254)
    따라쓰는거 빼고는 뭐 요즘 별 문제는 없어보임 내가보기엔 짤릴까봐 지가 알아서 몸사릴듯ㅋㅋㅋ
  • ㅇㅇ 19.09.04 23:36 (*.35.22.196)
    그래도 음반 5천장이나 보유하고 있고 그걸 관리잘하고 있다고 자화자찬중이다 ㅋㅋㅋ
  • 19.09.05 00:06 (*.36.150.158)
    걔 좀 먼가 강박증이있는건지 계속 그걸 강조하더라고 아무도 안물어봤는데 자꾸 자기 음반 오천장 있다고 하는댓글 못해도 3번은 봤음 그게 정말 인지도 의심스러움 허언증도 있는거 같거든 걔 프로필 성별 나이 한번 봐바 그렇게 해서 온라인상에서라도 인정받고 관심받고 싶어하는 뭐 그런거 같다 좀 불쌍하긴 하더라
  • MoeLester 19.09.05 03:57 (*.58.22.155)
    병신 장애인 새끼 강퇴당하고 그 새끼가 쓴 코멘투랑 리뷰도 다 삭제시켰으면 좋겠다
  • ㅇㅇ 19.09.05 05:43 (*.101.100.63)
    개병@신같은새2기 몸을 쳐 사리던말던 하루빨리 다시 핀란드병 지랄해서 킥당했음 좋겠다.
  • ddd 19.09.05 05:44 (*.34.137.224)
    너무 그러지들마라 그마가 먼저 존중받을짓을 안했긴 했지만 이것도 엄연한 사이버불링임 꼭 왕따보는 느낌이다 좀 딱하긴하다 요샌 그래도 마지막이라 잠잠하자너
  • 19.09.05 17:17 (*.88.45.254)
    '잘보고갑니다' 솔직히 볼때마다 존나 화남 글쓴이가 게시판에 정성스럽게 써놓은글에다가 무성의하고 기계적으로 잘보고갑니다 써있는거보면 진짜 재수 없더라 안쓰니만도 못한 댓글이라고봄 정신에 좀 문제가 있나봐 그새끼 진짜
  • 이샨 19.09.05 17:43 (*.62.204.146)
    그 사람 옹호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십 몇년전쯤엔 커뮤니티 상에서 그게 매넌줄 알기도 했다. 그 때 사람이라 그런지도
  • 19.09.05 17:52 (*.88.45.254)
    그랬냐 세대가 달라서 요즘은 저런 댓글 비매너중 하나임... 그양반도 30대훅 넘긴사람이 맞나보네 에휴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사람이 왜그런다냐
  • ㅇㅇ 19.09.05 09:46 (*.38.21.120)
    음반 오천장 되새김질 하는건 깨는데 코멘트는 그닥 문제 없지. 다른 사람이 올린거 따라 올리는거야 출소자만 그러는것도 아니고 윗댓 말마따라 무기징역 받기 싫어서 코멘트도 좋은 쪽으로만 쓰니까
    난 오천장이라니까 구경이나 하게 포토란에 사진이나 좀 올렸음 좋겠다.
  • ddd 19.09.05 13:32 (*.34.137.224)
    따라쓰는게 문제라는건 걔가 싸질르는코멘트90프로가 다 따라 쓰는거라그래ㅋㅋ 정도껏 따라썼으면 아무도 뭐라 안했겠지
  • ㅇㅇ 19.09.05 14:47 (*.51.71.233)
    그거 좆도 기준도 없음
  • 002 19.09.05 22:16 (*.11.128.209)
    빌리똥이 유명한 놈이긴 한가봄 옆동네 병신이 여기서도 회자되는거 보면 ㅎㅎㅎㅎㅎ
  • 19.09.06 00:50 (*.88.45.254)
    그새끼가 하도 병신같은 짓을 해서 관심을 끄니 이렇게 된거지뭐 유명하다기보다는 꼴보기 싫어서 좀 없어지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음 메킹 메갤 둘다하는 유저들도 많기도 하고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16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566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32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380 11
70827 본인 선정 상남자 보컬 탑3 ㅇㅇ 19.09.27 75 0
70826 브라질에서 발견된 신종 거미 [2] file 19.09.27 195 2
70825 [19.10.01 발매] 블랙홀 9집 앨범 `Evolution' 미리듣기 [8] file 마랴 19.09.27 242 0
70824 유투브 돈좀 된다니까 시덥잖은 컨텐츠만 범람하네 [3] ㅌㅇ 19.09.27 200 1
70823 새끼 손가락이 안 움직이네 [2] 페이츠 19.09.27 73 1
70822 노래좀 찾아줘 [3] 112 19.09.27 49 0
70821 이때 전나 무서웠음 ㅠㅠ file ㅇㅇ 19.09.26 111 0
70820 Because i am a dumb ass Woekelwpwqpd1o2o2 19.09.26 23 0
70819 나 몃살 갗냐? [3] ㅇㅇ 19.09.26 114 0
70818 갠적으로 바세린은 [6] Obi(wan)tuary 19.09.26 222 0
70817 메탈이 망한 이유 [6] ㅇㅇ 19.09.26 208 0
70816 메탈이 망한 이유를 알겠다 [11] ㅇㅇ 19.09.26 269 0
70815 사회생활에 대해서 물어보자 [12] ㅇㅇ 19.09.26 176 0
70814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에 대해 알아보자! [3] 펑크중독자 19.09.26 124 0
70813 Within destruction 내한 전 마지막 홍보 때립니다 이제 못본 사람 없겠지? 갓- 19.09.26 70 1
70812 아직 조용(?) 하지만 언젠가는 터질 뇌관 이맛헬 19.09.26 76 0
70811 낫페스트 재팬 2020. 1차 라인업. 헬로카봇 19.09.26 80 0
70810 주다스 이 노래 괜찮네 [2] ㅇㅇ 19.09.26 94 0
70809 문단 권력 어쩌고 하는거 보면 좀 우습지 않냐? [1] ㅇㅇ 19.09.26 77 0
70808 할재+영감 들은 꼭 한번씩 째려보더라 ㅋㅋ [3] ㅌㅌ 19.09.26 129 1
70807 오늘 배전공사 땜시 밖에 나와있다. ㅇㅇ 19.09.26 25 0
70806 아 ㅅㅂ 우리 집 [5] Gopnik 19.09.26 140 0
70805 원래 테크노 잘 안 들었는데 [4] Casagrande 19.09.25 88 0
70804 블랙홀 트리뷰트 앨범 괜찮네 [6] Obi(wan)tuary 19.09.25 189 0
70803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활동하는 메탈코어/젠트 밴드입니다. [4] Thatguitar 19.09.25 178 5
List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2846 Next
/ 2846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