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19.09.07 19:11 (*.15.203.50)
Views 211 Votes 0 Comment 7

KakaoTalk_20190907_190602133.png

저 일정표 오른쪽 아래에 보면 Support For Emperor라고 써있고

 

일본 일정의 경우 일본공연 일정을 찾아보니

 

 

KakaoTalk_20190906_181346178.jpg

 

엠퍼러의 오프닝으로 서는 게 맞음

 

그렇담 저 공연일정 전부를 엠퍼러랑 같이 돈다는 얘기 아닌가?

 

결론은 한국에서도 엠퍼러가 공연하고 그 오프닝으로 Deafheaven이 온다는 얘기 아닌가?

 

  • exelitz 19.09.07 19:12 (*.38.139.62)
    엠퍼러는 일본만임
  • ... 19.09.07 19:13 (*.15.203.50)
    레알? ㅠㅠ
  • ㅇㅇ 19.09.07 19:30 (*.63.107.98)
    표시가 오사카에만 있잖아
  • ... 19.09.07 19:30 (*.15.203.50)
    아 씨발 ㅋㅋ

    일본에서만 엠퍼러 오프닝이라는 얘기구나
  • ㅇㅇ 19.09.07 19:32 (*.63.107.98)
    동경에도 표시있군하
  • dalloyau 19.09.07 19:28 (*.208.227.28)
    여긴 조선이야 조선 !
  • ... 19.09.07 19:30 (*.15.203.50)
    앞에 헬 붙여야 되지 않겠노

    엠퍼러 새끼들 일본까지 와놓고 그냥 가노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64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23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604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50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5146 11
73866 떡볶이 떡볶이 20.05.18 34 0
73865 나랑 음악취향 같은 사람을 한 명이라도 봤음 좋겠다 [10] ㅇㅇ 20.05.18 255 2
73864 난 폭서충보단 재즈근본충이 더 좆같던데 ㅇㅇ 20.05.18 87 1
73863 근데 폭서 진짜 사람 억울하게 만드네;; 경찰에 고소하겠다니 [10] ddd 20.05.18 358 0
73862 질문이잇슴 딤무보거 20.05.18 29 0
73861 불면증... [1] 싱하형 20.05.18 43 0
73860 Hammerhedd 얘내 잘하네요 [1] ㅇㅇ 20.05.18 51 0
73859 카콥은 망치대갈뿌수기보다 이게 좋음 [1] ㅇㅇ 20.05.17 96 0
73858 비씨리치 짭도 있었네 [2] ㅇㅇ 20.05.17 107 0
73857 우와! 정말 엄청난 사실을 알았어! [3] file 해미 20.05.17 166 0
73856 august burns red 2집 리믹스 되게 잘했네 Obi(wan)tuary 20.05.17 38 1
73855 요즘 지들이 유일한 선인줄 알고 설치고 다니는 어떤 애들 보면 떠오르는 문장.jpg [5] file Y 20.05.17 240 4
73854 적폐들아! 보아라! [6] file ㅇㅇ 20.05.17 178 0
73853 babymetal 얘내 뭐임;; [7] ㅇㅇ 20.05.17 307 0
73852 밴드캠프에서 건진 펑크락 밴드 PPL 20.05.17 49 0
73851 씨발 나도 어느샌가 쓰레시나 듣는 꼰대가 돼버린것같음 [5] ㅇㅇ 20.05.16 220 1
73850 씨발이건모냐 ㅋㅋ file ㅇㅇ 20.05.16 91 2
73849 Between The Buried and Me 데뷔작 리믹스, 리마스터 해서 재발매했네 [7] 홍삼 20.05.16 112 1
73848 락메탈 비트에 랩하는 래퍼들좀 추천해주라 [11] file ㅇㅇ 20.05.16 175 0
73847 YOUR FACE = WOW [1] ㅇㅇ 20.05.16 69 1
73846 프로는 다르네요... amaranth 20.05.16 100 0
73845 개인적으로 선호 하는 장르별 황금조합 [8] PPL 20.05.16 222 0
73844 바이올렛 콜드 어떻게생각하냐? [6] nertta petta 20.05.16 147 0
73843 새드 레전드, 오딘 라이브 영상 [5] 싱하형 20.05.15 210 0
73842 틴더를 해봤는데 [2] KENNYMCCORMICK 20.05.15 124 0
List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964 Next
/ 2964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