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5.12 17:49 (*.70.52.234)
Views 201 Votes 0 Comment 6

포펑리바이벌 이후로도 대중적으로 히트한 신생 밴드들 그럭저럭 나오고있지 않냐

  • ㅇㅇ 19.05.12 17:50 (*.115.148.148)
    메탈만 한물갔지. 넓은 의미에서 락은 아직 잘나가는중
  • ㅈㄸ 19.05.12 18:52 (*.225.185.45)
    락은 뒤진적이 없는듯
  • Bera 19.05.13 02:23 (*.118.120.109)
    2222222222222
  • ㅇㅇ 19.05.12 21:42 (*.159.32.22)
    이젠 아재밴드가 된 니켈백부터 한방향이나 상상용같이 좀 인기있는 밴드들이 종종 나오긴 함
  • ㅗㅗ 19.05.13 02:33 (*.56.44.144)
    락은 프론트맨 잘 생기고 음악 좀 괜찮으면 인기몰이 하기 어렵지 않지. 메탈이 예전에 이미 한물간거고.
  • Grimlock 19.05.17 10:33 (*.120.127.63)
    근데 요즘 애들은 락이라고 하면 메탈밖에 안떠올리더라고.....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060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6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23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217 11
70538 엠페러 옴 [1] ㅇㅇ 19.09.08 128 0
70537 둠블랙이란 장르도 있었네 [1] ㅇㅇ 19.09.07 54 0
70536 나름 추천하는 중남미 데스메탈 file TheDEAD 19.09.07 77 0
70535 진짜 착하게 살면 손해보는게 맞는거 같다 [10] 심오 19.09.07 176 0
70534 개지린다 [2] 심오 19.09.07 68 0
70533 니네 이런음악 어떻냐? KENNYMCCORMICK 19.09.07 33 0
70532 개쩌는 포스트하드코어 앨범나온듯 [4] ㅇㅇ 19.09.07 130 0
70531 괜찮게 들은 스래쉬앨범들 [8] file TheDEAD 19.09.07 145 0
70530 Deafheaven 엠퍼러랑 같이 오는거 아닌가? [7] file ... 19.09.07 186 0
70529 아래 프로그레시브 관련 논쟁에 대한 잡썰 [12] ㅓㅇ어 19.09.07 193 2
70528 Deafheaven 올 수 있겠네요!!(혼란 드려서 죄송합니다 ㅠㅠ) [1] 닥치고 Marduk!! 19.09.07 133 0
70527 개돼지들이 ㅇㅇ 19.09.07 39 0
70526 안녕하세요 정박아입니다 [8] file TheDEAD 19.09.07 186 0
70525 메킹 얘기가나와서 궁금한데 [4] ㅇㅇ 19.09.07 141 0
70524 약간 인간적으로 호감있는 누나랑 친해지고 싶은데 [1] ㅇㅇ 19.09.07 114 1
70523 내가돌아왔다... ㅇㅇ 19.09.07 38 0
70522 워킹데드에서 네간 부하가 쓰레기장 닝겐들 박살낼때 [1] ㅇㅇ 19.09.07 41 0
70521 Deafheaven 내한???? [9] file dalloyau 19.09.07 290 3
70520 특정 장르 스놉중에 젤 골때리는게 재즈같다 [2] ㅌㅌ 19.09.07 89 0
70519 메킹 앨범 평점들 보다보면 존나 코웃음 나올 때가 많지 [32] ... 19.09.07 284 0
70518 배설물 주의 [3] 19.09.07 106 0
70517 이새끼는 안보이는데가 없냐 [6] file dalloyau 19.09.07 261 2
70516 툴 앨범 ㅈㄴ 구린데 메킹놈들 좋다고 빨아재끼노 [7] 병신 19.09.07 222 0
70515 뒷북이긴 한데 심오 19.09.07 34 0
70514 9월달에 신검 받으러 가야하는데 thyart 19.09.07 27 0
List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831 Next
/ 283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