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5.12 07:02

글 써진다ㅋ

뇌손상 19.05.12 07:02 (*.70.59.33)
Views 50 Votes 1 Comment 1

통피 이젠 안막냐?

  • 김칠덕 19.05.12 12:35 (*.32.184.157)
    통피도 막힌 통피가 있고 안 막힌 통피가 있는 듯.
    집에서도 통피가될때 있고 안될때 있더라.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차기 부운영자 차출에 관하여... '부운영자 모집' -> (8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22] Bera 19.08.06 381 0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1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4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093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988 11
69972 강원락페 가는거 ㅈ됨 [17] 카류 19.08.08 276 2
69971 조지 콜리아스 vs 플로 모니어 [2] 아치에너미 19.08.08 52 0
69970 James Hetfield Calls Woman Who Used Metallica’s Music to Scare Cougar Away [1] Letterbox 19.08.08 65 0
69969 하반기에 신보 좋은 거 많이 나오겠네 [4] 병신 19.08.08 110 0
69968 slipknot - solway firth + 신곡 [4] ㅇㅇ 19.08.08 65 0
69967 메탈? [1] 19.08.08 36 0
69966 강원락페도 전주처럼 스트리밍 해주려나? Obi(wan)tuary 19.08.08 48 0
69965 빌어먹을 신자유주의 루저 19.08.08 52 0
69964 주다스 프리스트같은 기저귀에 똥지리는 내일 오늘하는 틀딱들 음악 왜 들음? [2] 19.08.08 152 0
69963 TOOL 신곡 [1] Letterbox 19.08.07 103 0
69962 I'M TOTALLY SERIOUS [3] file ㅅㅅ 19.08.07 112 0
69961 데스노트 마지막에 류크가 라이토 죽였었냐? [3] ㅇㅇ 19.08.07 107 0
69960 펜타포트 안갈라 했는데 [2] PARANOID 19.08.07 146 0
69959 므글라 - 변명의 시대 2 [4] 가사번역함 19.08.07 106 4
69958 간만에 발도장 찍습니다 file 계두식 19.08.07 65 1
69957 락치킨도 간만에 가보니까 망기운 느껴지네 [2] ㅇㅇ 19.08.07 153 2
69956 메갤 정도면 관리자가 잘 운영하고 있는 편이지 [3] file ㅇㅇ 19.08.07 166 1
69955 요즘 메갤 노잼인 이유중 하나 [2] ㅇㅇ 19.08.07 128 0
69954 요새 메갤 노잼임 [3] 카류 19.08.07 163 1
69953 슬램 브루탈 밴드 웨이킹 더 캐데버 & 파티 캐논 내한 공연 소식 [1] file 문-재앙씨발롬 19.08.07 94 0
69952 사이트 운영방침에 대한 조언 [9] file 버줌부하 19.08.07 242 0
69951 조아만 어딜가나??? [1] 여백사 19.08.07 26 0
69950 아니 여기는 메탈갤러리인데 운영자가 라이브가는거 가지고 왜 ㅈㄹ임? [11] 건치미소 19.08.07 194 3
69949 ㅂ.ㅅ같은 매갤에 또왔습니다 19.08.07 35 0
69948 덥덥덥 오빠의 작은 꼬츄 웃퍼요 ㅠㅠ 아잉 -_-;; 19.08.07 57 0
List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808 Next
/ 280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