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2
  • ㅇㅇ
  • Views 125
  • IP확인

축축축 거리면서 기차가 달리는 소리같음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버줌은 들을때마다 느끼는건데 드럼이 기..."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2

ㅈㄸ
profile image
https://www.youtube.com/watch?v=JX68guGkdWs

칙칙폭폭 메탈의 정수는 바로 이곡이지
2020.09.23. 17:52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11월 나눔시디 2 image 해피락사장님 20.11.23.00:11 258 4 0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863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236 6 0
73918 유동 트폴 허용 했다 13 Letterbox 20.06.09.17:51 345 54 -2
73917 녹음실 개업했당 46 image DT 19.02.22.10:39 833 40 -3
73916 김도수 돌아왔다 19 image 19.02.17.19:01 1061 36 -3
73915 야 니네 나무위키 Oathean 항목 봤냐?ㅋㅋㅋㅋㅋ 13 image DOS 19.06.07.17:41 930 35 0
73914 Dos 가 양철이는 못말려 그린사람 고소했다네 27 image ㄹㅎ 19.05.29.17:04 1535 35 -3
73913 조지피셔 만났다........... 18 image David 19.02.22.20:48 539 35 -1
73912 두 달 후면 퀸을 다 잊어버릴겁니다 9 image ㅇㅇ 19.02.20.00:05 511 35 -2
73911 웬만하면 국내 밴드 멤버 등 거론 안 하는데(feat. 크로커다일, 가짜사나이) 11 휘루 20.10.13.03:07 617 34 -3
73910 양철 남간 아카이브.archive 11 ㅇㅇ 19.06.16.17:25 478 33 -1
73909 야 이 시발 미친 베라놈아 20 image 기븐 19.03.02.11:35 625 33 -2
73908 메갤 문닫기전에 올해의게시물 박제해본다 6 ㅇㅁ 20.07.12.08:05 375 31 -1
73907 이쯤되면 베라가 메갤 넘겨받은 이유는 분명한듯 3 image ㅇㅇ 19.06.13.19:35 453 31 -1
73906 기븐의 추태를 바라보며 비참한 슬픔과 고통, 그리고 연민을 느낍니다. 8 ㅎㅅ 19.06.05.13:25 386 31 0
73905 이자까야 오딘 간판부터 안타까운게 11 image ㅌㅌ 19.05.27.15:36 908 31 -4
73904 대체 공연장에서 친목들은 왜 하는거냐 18 ㅇㅇ 19.02.11.14:18 483 31 -1
73903 편의점 갔다가 울었다...jpg 21 image ㅎㅅ 19.11.30.18:19 1198 30 0
73902 체코경전차에 대한 단상 19 휘루 19.06.29.03:23 740 28 -3
73901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회원 차단함 12 Bera 19.02.15.04:03 640 28 -3
73900 [스압] 1월 31일, 과거의 오늘엔 무슨 일이 일어났었을까? 3 image 체코경전차 19.01.31.03:56 248 27 -1
73899 나는 자영업자다.(장문주의) 47 PARANOID 20.08.28.22:20 442 2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