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많은 트루를 받아라! 메갤 X 해피락 (클릭!)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https://youtu.be/rm1Txs9ye7s

https://youtu.be/tJD1oaY37rI

라이브 볼 때마다 어떻게 저런 압력을 주면서 많은 단어들을 발음하는지 모르겠음

화이트채플도 배킹 보컬 정도는 두는데 얜 혼자 하면서도 안 지치는게 신기하단 말야

해체 전에 팤웨 라이브 한 번만이라도 보고 싶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3

PARANOID
나 얘네 누군지도 모르고 라이브봤다가 완전 반했다ㅋㅋ
2020.09.18. 01:42
ㅇㅇ (*.120.223.73)
얘네랑 헤븐 쉘번이랑 곡 서로 바꿔서 라이브하는거 보니까 헤븐쉘번 보컬도 잘하지만 윈스턴 맥콜이 넘사벽이긴 하더라
2020.09.19. 13:28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Obi(wan)tuary 작성자 → ㅇㅇ
profile image
실력 따질 수준이 아니라 그냥 피지컬 자체가 다른거 같음
2020.09.19. 23:12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277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32 6 0
73428 유동 트폴 허용 했다 13 Letterbox 20.06.09.17:51 342 54 -2
73427 녹음실 개업했당 46 image DT 19.02.22.10:39 816 40 -3
73426 김도수 돌아왔다 19 image 19.02.17.19:01 1059 36 -3
73425 야 니네 나무위키 Oathean 항목 봤냐?ㅋㅋㅋㅋㅋ 13 image DOS 19.06.07.17:41 921 35 0
73424 Dos 가 양철이는 못말려 그린사람 고소했다네 27 image ㄹㅎ 19.05.29.17:04 1509 35 -3
73423 조지피셔 만났다........... 18 image David 19.02.22.20:48 532 35 -1
73422 두 달 후면 퀸을 다 잊어버릴겁니다 9 image ㅇㅇ 19.02.20.00:05 510 35 -2
73421 양철 남간 아카이브.archive 11 ㅇㅇ 19.06.16.17:25 476 33 -1
73420 야 이 시발 미친 베라놈아 20 image 기븐 19.03.02.11:35 623 33 -2
73419 웬만하면 국내 밴드 멤버 등 거론 안 하는데(feat. 크로커다일, 가짜사나이) 11 휘루 20.10.13.03:07 479 32 -3
73418 메갤 문닫기전에 올해의게시물 박제해본다 6 ㅇㅁ 20.07.12.08:05 373 31 -1
73417 이쯤되면 베라가 메갤 넘겨받은 이유는 분명한듯 3 image ㅇㅇ 19.06.13.19:35 452 31 -1
73416 기븐의 추태를 바라보며 비참한 슬픔과 고통, 그리고 연민을 느낍니다. 8 ㅎㅅ 19.06.05.13:25 385 31 0
73415 이자까야 오딘 간판부터 안타까운게 11 image ㅌㅌ 19.05.27.15:36 896 31 -4
73414 대체 공연장에서 친목들은 왜 하는거냐 18 ㅇㅇ 19.02.11.14:18 481 31 -1
73413 편의점 갔다가 울었다...jpg 21 image ㅎㅅ 19.11.30.18:19 1192 30 0
73412 체코경전차에 대한 단상 19 휘루 19.06.29.03:23 737 28 -3
73411 '보지클리뺀찌로으깨기' 회원 차단함 12 Bera 19.02.15.04:03 639 28 -3
73410 [스압] 1월 31일, 과거의 오늘엔 무슨 일이 일어났었을까? 3 image 체코경전차 19.01.31.03:56 248 27 -1
73409 나는 자영업자다.(장문주의) 47 PARANOID 20.08.28.22:20 433 2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