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30
  • nertta petta
  • Views 403
  • IP확인

궁금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너네 메탈만 듣냐 다른거도 듣냐?"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30

Delete

"참돔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ㄹㅇ (*.7.46.112)
펑크도 듣고 제이락도 듣고 힙합도들음
2020.02.14. 13:01

Delete

"ㄹ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뉴오덕 (*.14.186.236)
난 인디/얼터너티브 60% 메탈 20% 전자음악 20% 정도로 듣는듯
2020.02.14. 13:18

Delete

"뉴오덕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뉴오덕 → WoRMRot (*.14.186.236)
안 질림? 아님 메탈 서브 장르를 다양하게 듣나??
2020.02.14. 13:21

Delete

"뉴오덕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WoRMRot → 뉴오덕
대강 듣는 게 프록,테크데스,브루탈 데스,멜데스,멜파메(거의 카멜롯만),메탈코어(램 오브 갓,BTBAM 위주),스래시 쯤 되는듯.
근데 애초에 하루에 몇 시간씩 음악 감상에 시간을 할애하진 않아서.
2020.02.14. 16:01
ㅇㅇ (*.107.118.134)
주다스랑 아이언만 주구장창 들음
2020.02.14. 13:4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alloyau
profile image
메탈 70 팝 10 클래식 10 이디엠 10 정도인듯
2020.02.14. 14:30
exelitz
profile image
하드코어 40 메탈 30 나머지 30
2020.02.14. 14:53
Obi(wan)tuary
profile image
재즈,펑크,앰비언트,로파이 막 잡다하게 듣는듯
2020.02.14. 15:23
휘루
시기마다 다르긴 한데 펑크, 힙합, 일렉트로니카도 가끔 들음.
2020.02.14. 15:30
ㅇㅇ (*.233.70.72)
메탈과 코어 40% 팝펑크 20% 걸그룹 10% 힙합 5% 기타 5%
2020.02.14. 15:3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망한인생 (*.248.13.65)
메탈, 외국언더그라운드힙합
2020.02.14. 16:12

Delete

"망한인생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66.168.49)
락,메탈,팝,재즈,클래시컬(근현대위주)들음
2020.02.14. 17:0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ㅁ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ㅀㅎ → ㅁ (*.250.41.76)
근데 왜 메탈갤에 있는것이냐 미스테리네...
2020.02.14. 20:39

Delete

"ㅀㅎ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asagrande
profile image
요새는 락발라드랑 시티팝도 듣고 있음
2020.02.14. 17:16
독거노인
profile image
블루스, 프록, 올드 팝, 블루그라스, 컨츄리, 가요, 트로트, 펑크, 등등 듣는다.
2020.02.14. 17:3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폭서아님 (*.33.160.142)
요즘은 메탈보다 클래식을 더들음
2020.02.14. 17:40

Delete

"폭서아님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92.131.135)
80데스/블랙메탈10랩10이모
2020.02.14. 23:43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Delete

"ㅁㅁㅁ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폴터가이스트
여자 아이돌 그룹 음반이랑 메탈코어, 포스트 하드코어, 뉴메탈 등
2020.02.15. 09:20
잡식충 (*.118.105.248)
메탈계를 좋아하지만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여러가지 장르 들음. 근데 힙합이랑 클래식은 진짜 몇년에 한번밖에 안들음.
2020.02.19. 21:32

Delete

"잡식충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211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1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634 6 0
73037 ㄷㄷㄷ 2 imagenew 20.09.20.21:38 24 1 0
73036 폰은정이라는 사람 아냐? 2 new 20.09.20.20:20 30 0 0
73035 반진지글인데 멜데스 해볼 사람 없냐 2 new 너너 20.09.20.20:13 27 0 0
73034 사장님 결제할께요 1 imagenew 재수생 20.09.20.19:43 36 0 0
73033 궁극의 데쓰메탈 imagenew 마블링 20.09.20.17:42 50 0 0
73032 뉴메탈 리바이벌? 하는 밴드들 추천점 4 new ㅁㅁ 20.09.20.14:42 68 0 0
73031 아이언 메이든 기타리스트 솔로 구별법 1 new 해피락사장님 20.09.20.14:34 44 3 0
73030 요즘 원탑 CF new 당민 20.09.20.13:35 36 0 0
73029 초등학교 6학년때 나한테 지랄하던 소영이.. new ㅎㅎ 20.09.20.13:30 66 0 -1
73028 메갤러들 병먹금 왤케못함 ㅋㅋ 3 new ㅇㅇ 20.09.20.12:50 57 2 0
73027 차가운 땅 잿더미에서 일어났어 1 new ㅅㅇㅅ 20.09.20.12:22 24 0 0
73026 스톰의 뉴비 기타 6 new 굼하 20.09.20.12:17 86 4 -4
73025 듣는 사람이 적은 음악장르는 그만큼 구리다는 뜻이 아닐까? 13 updated ㅇㅇ 20.09.20.00:47 199 1 -13
73024 게시판 개깔끔하다 ㅇㅇ 20.09.19.23:58 30 1 -1
73023 뉴메탈 다시 유행함 9 updated ㅇㅇ 20.09.19.23:50 164 4 -3
73022 머틀리크루 할재들 노래 중 취향 저격 노래 1 ㅇㅇ 20.09.19.23:42 51 1 -1
73021 우리동네 못사는 동네인데 3 ㅇㅇ 20.09.19.22:05 82 0 0
73020 워닝짤찾다가 오랜만에 왔는데 뭐좀 질문좀 3 ㄱㅂ 20.09.19.21:08 56 0 -1
73019 개인적인 기대작들 2 2008 20.09.19.20:15 75 2 0
73018 그거아세요? 6 ㅠ퓨ㅠ 20.09.19.18:48 141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