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방금 문자가 와서 안건데, 이번달까지가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즉, 앞으로도 1년이나 반년 이상 사이트를 연장하려면 호스팅 비용을 지불해야한단 뜻이야.

 

 

허나 솔직히 냉정하게 말 해서

메갤 호스팅 비를 감당할만큼의 열정은 이젠 내게 없어.

 

 

메탈이란 음악은 지금도 매우 좋아하고, 열정 또한 최근 되찾았지만

메탈 관련 사람들과의 커뮤니티에 대한 열정은 예전보다 많이 없어져버린게 큰 이유.

 

 

여튼 그리하여 이번달 내로 후원으로 호스팅비가 어느정도 모이지 아닌 이상

희망하는 사람이 있다면 메갤 운영자를 바꾸던가

그게 아니면 이대로 문을 닫을까 해.

 

 

 

그래서 결론적으로

메갤의 연장 호스팅 비용을 위해 다시금 후원을 열심히 받고자 하는데

 

   카카오뱅크 박세열

  3333-08-5076289

 

후원 계좌는 이하와같고

해외 갤러들의 후원방식은 우측 상단에 Donate 누르면 돼. (페이팔 후원)

 

나도 그래도 그간 운영해온 것도 있고, 정든 부분도 없잖아 있으므로 나 또한 소정의 금액 정도는 호스팅 비용에 보탤거야.

 

 

 

 

 

너희들도 메갤 연장을 바라는 사람이 있다면, 만원정도 이상씩은 후원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고맙겠어.

스무명 가량만 후원해도 1년 연장은 가능해질테고, 앞으로의 유지는 될테니까...

 

 

아 물론 당연 원치않으면 후원하지 않아도 되고

강요는 안하되, 이런 사이트라도 계속 있어주길 희망하는 사람에 한해서 후원받고자하겠음.

 

딱 스무명 정도만 받으면 될 거 같고

이상 글 읽어줘서 고마워.

 

 

 

 

P.S 혹여 무료 호스팅 같은거도 잘 아는 사람 있다면 좀 알려주길 바람.

  • 심오 19.11.15 01:03 (*.136.82.143)
    지금까지 수고 많았어 베라야
  • ㅇㅇㅇ 19.11.15 01:14 (*.115.148.148)
    너도 고생많았다. 다만 니가 시간과 돈을 할애하면서까지 유지하는것보단 걍 다른 애한테 넘기거나 폐쇄하는게 맞는 거 같음.
  • 19.11.15 02:26 (*.88.45.254)
    내생각엔 후원 많이 안들어올거 같애.. 이대로 이젠 메갤 문닫는것인가..ㅠ
  • ㅇㅇ 19.11.15 07:33 (*.34.189.161)
    후원 받는동안 얼마나 모였는지 현황같은거 좀 글로 써줘라.
  • Bera 19.11.15 07:49 (*.118.120.109)
    물론이지.
  • KENNYMCCORMICK 19.11.15 09:43 (*.62.22.254)
    지금 cafe24 호스팅 씀?
  • Bera 19.11.15 11:10 (*.118.120.109)
    그게 뭔진 몰겠지만 루아틱 호스팅 업체꺼 쓰고있어
  • ㅇㅇ 19.12.16 12:30 (*.0.131.48)
    루아틱 호스팅 얼만데? 차라리 VPS 하나 사다가 거기서 굴리는 게 더 싸게 먹힘
  • ㅇㅇ 20.03.05 10:48 (*.19.63.99)
    혹시 운영 힘들다면 내가 도와줄수도 있어. 지금도 프로그래밍하고 있고 사이트 관리하는것도 좋아하고 메갤도 사랑하니깐.
    힘들면 내가 서버비도 낼 자신있고 하니깐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349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102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43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28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788 11
73439 [PV]Chase the Light!/Fear, and Loathing in Las Vegas [5] Crash 11.05.21 941 0
73438 *음*방* 음ㅂ 18.09.07 54 0
73437 힣힣 [3] 식인시체 12.05.08 924 0
73436 힛갤 보고 사람들 오는듯 갓갓갓 15.09.15 175 0
73435 힙합하는 새끼들 이해 안되는점 [6] 쩡쩡이 18.03.28 230 10
73434 힙합추천좀해봐라 [5] ㅁㄴㅇ 13.03.04 1013 0
73433 힙합이야기가 나와서.. [7] 핑크팬더 16.10.15 237 0
73432 힙합이랑 메털은 상극일수밖에 없나 [6] 섹시스칼드 16.01.07 245 0
73431 힙합이 부럽다 [5] ㅇㅇ 16.06.28 306 0
73430 힙합이 대세인지는 꽤 되었지 아마 [7] file 머장군 18.12.01 175 7
73429 힙합의 새로운 장르 트랩메탈? [19] 19.08.13 479 1
73428 힙합의 메력에 대해 [10] 권혁수 18.05.02 268 0
73427 힙합을 해야 여자가 생긴다 [1] file ㅋㅋ 18.07.21 279 2
73426 힙합은 아무리 생각해도 쓰레기인듯 [4] ㅇㅇ 15.12.14 230 4
73425 힙합은 숭배하게 만드는 힘이 있는 것 같애 [3] 루트비어 18.07.29 176 2
73424 힙합씬에선 랩퍼가 메탈하는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8] ㅇㅇ 15.09.16 302 0
73423 힙합빠는새끼들 씹병신이란걸 학교축제때 국힙랩퍼들왔을때느꼇다 [2] 14번째재가입 15.02.17 505 0
73422 힙합들어영힙합 [5] d맨 13.06.09 1078 0
73421 힙합듣자 [5] 판나코타 18.10.10 80 1
73420 힙합도 미국 힙합이 진국이지 국힙은.. [19] ㅋㅋ 18.12.07 228 7
73419 힙합도 멜로디가 은근히 중요한거 같다 [2] WeirdSoup 15.11.04 165 0
73418 힙합놈들도 [8] ㅇㅇ 16.07.01 241 1
73417 힙합과 메탈을 비교 하면 안되는 이유 [5] ㅇㄹ 18.05.06 221 2
73416 힙합계는 아이돌도 실력이 있는데 [5] ㅇㅇ 16.06.25 291 0
73415 힙합갤에서 내 취향 진단 좀 [3] ㅇㅇ 18.12.07 97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38 Next
/ 293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