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9.06.14 02:28

지랄들 작작하고

디스트럭션 19.06.14 02:28 (*.64.140.114)
Views 207 Votes 3 Comment 3

애쉬브링어 신곡이나 들어

 

  • ddd 19.06.14 12:20 (*.34.137.224)
    너 왜 이렇게 갑자기 폴스한 블랙듣냐ㅋㅋㅋ너원래 존나 트루충 아니었냐?ㅋㅋㅋㅋ
  • ㅇㅇ 19.06.14 13:03 (*.64.145.112)
    얘 트루충 아님 생각보다 다양하게 들음
    서양리스너들 그러한 사람들 꽤 많은 듯
  • ddd 19.06.14 13:09 (*.34.137.224)
    그렇군..확실히 꽉막힌 꼰대같은 애들보다는 이런애들이 훨 낫긴하지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이번달이 메갤 호스팅 만료 기간 달이네. 앞으로의 메갤과 메갤 유지 및 후원에 관해 [9] Bera 19.11.15 1291 3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4] file Bera 19.02.04 2079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2412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3257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4] file Bera 18.11.06 4750 11
73339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9] file Time7Portal 11.02.18 469935 3
73338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2023 0
73337 [공지] 오른쪽에 표시되는 앨범표지는 그날 출시되는 따끈따끈한 신보들입니다. [7] Time7Portal 11.02.23 194452 0
73336 [공지] 성인용 콘텐츠 제한 [5] Time7Portal 13.09.12 149158 1
73335 제 6회 뮤지션 Judas Priest [5] file Time7Portal_ 11.04.17 110625 0
73334 아 꼴린다...ㅋㅋ [10] 안젤라 고소우 11.07.21 108162 0
73333 야겜 추천좀 (스토리물 x) [17] ㅇㅇ 15.02.27 105343 0
73332 [중요] 게시물에 한글이 포함되지 않을 경우 스팸 차단될 수 있습니다 [2] 운영자 14.02.24 100466 0
73331 METALLICA - Enter sandman live [1] Time7Portal_ 11.02.22 99344 0
73330 한때 어플만남에 심취해 있을 때 이야기 [34] ㅇㅁㄴㅇ 16.03.08 99059 3
73329 제 4회 뮤지션 Sonata Arctica [5] file Raver 11.03.21 95317 0
73328 메탈 갤러리 오픈 기념. [3] time7portal 11.02.18 81020 0
73327 우와 ㅎㅎ 메탈갤이다 [2] ㅍㅁㅈ 11.02.18 76597 1
73326 '애퍼리션은 자살이 아니다!' - 글 2차 수정 추가 [18] file 전지전능 12.06.03 72314 0
73325 유입종자들 ㅎㅇ [8] file Time7Portal 11.02.18 71534 3
73324 블랙메탈계의 랩소디...에픽,바이킹,심포닉블랙의 완벽조화 !!! [3] file MetalStation 11.10.15 68047 0
73323 미즈나 레이 셀카 사진 모음 [2] file Metalhead 12.09.14 65902 1
73322 공연영상 많은 사람 있냐? [1] uzi4u 11.02.25 63733 0
73321 제 2회 뮤지션 Gamma Ray [4] file Time7Portal 11.02.20 56021 0
73320 아 시발 귤라임 노이즈 16화 어디서 보냐 [3] 조두순 12.09.08 55153 0
73319 제 3회 뮤지션 Iron Maiden [13] file Time7Portal 11.02.27 51561 0
73318 은꼴 맘대로 올려도되겠군 으흐흐흐 [4] 청산가레 11.02.18 41513 0
73317 어짜피 기뮤식새끼가 메탈갤러리 만들어줄리도 없고... [4] 청산가레 11.02.18 39497 0
73316 로리로리한 AV배우 있냐 [4] 腹熊 17.12.24 37872 0
73315 제 11회 뮤지션 Within Temptation [11] file 명랑해보이는친구 11.06.25 35988 0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34 Next
/ 2934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