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1.11 19:52 (*.129.171.88)
조회 210 추천 8 댓글 9

그냥 진리라고 본다

 

메탈밴드들도 대부분 몸에 문신있다는거에서부터

 

그냥 정신병자들임

 

그러니깐 대중들의 외면을 받는건데

 

지들은 지들의 그 꼬라지가 멋진줄 앎

 

혐오스러워서 잠깐 쳐다본건데말야

  • 페이츠 19.01.11 19:56 (*.7.47.223)
  • ㅇㅇ 19.01.11 20:27 (*.229.199.104)
    다른 문신은 모르겠는데 이레즈미? 였나 그건 진짜 가오양아치건달꼰대밖에 못봄
  • ㅇㅇ 19.01.11 20:29 (*.200.23.165)
    진심 개그켬
    패션이라고 딸딸이 좀 그만쳤으면
  • 음녀성모마리아 19.01.11 20:55 (*.38.18.163)
  • 언제쥬금 19.01.11 21:00 (*.128.226.67)
  • 오섬 19.01.11 21:13 (*.147.131.55)
  • 콜리아스 19.01.11 22:11 (*.62.163.204)
    지 메탈 듣는 건 존내 정당화하면서 남 개성은 인정 못하는 내로남불병신새끼
  • 아치에너미 19.01.11 23:42 (*.62.219.242)
    이게 맞음
  • ㅇㅇ 19.01.12 00:20 (*.35.50.162)
    완전 조폭처럼 하고 다니거나 전신 도배에 가까운 수준만 아니라면 남이 문신을 했든 말든 전혀 신경 안쓰이던데
    문신 했다고 특별히 사람 이하로 보이거나 취급 할 이유도 없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354 11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516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872 0
공지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510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1916 11
65139 메탈씬이 망한이유 [3] mse 19.01.14 167 0
65138 지랄하고 ㅇㅇ 19.01.14 23 1
65137 개수작 ㅋㅋ 19.01.14 37 2
65136 페북 좋아요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군 ㅋㅋㅋ [4] 치토스 19.01.14 148 3
65135 도대체 뉴메탈 기준이 뭐임? [7] ㅇㅇ 19.01.14 190 2
65134 슬래시 후기 [1] 쓟왌띲씳 19.01.14 121 0
65133 영자들 갤 버렸냐;; [1] 19.01.14 117 0
65132 노래방가서 메가돼지 심뽀니 옵 디스트럭션을 불러 보앗다 ㅇㅇ 19.01.14 45 2
65131 I wanna cut off kitty's neck [1] ㅇㅇ 19.01.14 45 0
65130 밴드 캠프에서 찾은 숨은 실력자 PPL 19.01.14 56 0
65129 슬래쉬 오섬 19.01.14 68 5
65128 19.01.13 Slash Feat. Myles Kennedy 내한 공연 후기 [12] file Bera 19.01.14 309 11
65127 Gta5 게임 하다가 좋은 edm 곡 발견했다 [11] 헤비스모커 19.01.14 117 2
65126 메탈아카이브 여기 뭐하는사이트임 [3] ㅇㅇ 19.01.13 148 0
65125 인생공연이엇따 [2] file 패드릭 19.01.13 159 2
65124 슬래쉬 공연 [1] file 헬로카봇 19.01.13 235 2
65123 오딘 어째서 위대한가 [2] file 체코경전차 19.01.13 170 3
65122 연습삼아 스래시나 써 보고 있는데 [2] ㅎㅂ 19.01.13 123 2
65121 페미니스트 특징 [2] 19.01.13 118 4
65120 떡볶이 ㅇㅇ 19.01.13 30 0
65119 Buddy, you're a boy, make a big noise Playing in the street, gonna be a big man someday You got mud Given up 19.01.13 37 1
65118 클럽엪엪에 Broken By The Scream 온다길래 [2] 익명 19.01.13 72 3
65117 가성비 미친 마법의 단어 [3] 페이츠 19.01.13 149 0
65116 매드맨즈 에스프리 2집이 1집보다 훨씬 좋음 [3] 체코경전차 19.01.13 104 5
65115 슬래쉬 다행히 제 시각 내로 도착해서 펜스 잡았당 [1] file Bera 19.01.13 98 1
목록
Prev 1 ...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 2696 Next
/ 269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