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9.01.11 14:18 (*.251.44.228)
조회 115 추천 1 댓글 7

878155.jpg

848816.jpg

 

공룡이 진화해서 새가 되는건 말도 안되지 않음? ㅋㅋ

인간이야 원숭이보다 쎄고 똑똑하지만

티라노가 닭이 되는게 말이 되냐 ㅋㅋ

  • 아치에너미 19.01.11 14:35 (*.107.64.51)
    1. 원숭이가 진화해서 인간이 되는 게 아님. 공통 조상이 같을 뿐
    2. 진화는 우월한 쪽으로 발달되는 게 아니라 운빨
  • 원숭이 19.01.11 14:42 (*.159.201.225)
    네 다음 진화알못
    아직도 원숭이가 사람이 된다는 식으로 진화를 이해하는 인간이 있구나
  • 염소킹 19.01.11 14:53 (*.45.68.78)
    내용과 별개로 새가 귀엽다
  • ㅇㅇ 19.01.11 14:54 (*.254.137.102)
    진화가 포켓몬인줄 아는애들 아직 많다...
  • SLi 19.01.11 15:25 (*.70.51.206)
    멍청
  • 언제쥬금 19.01.11 16:57 (*.128.226.67)
    이거 고등학교 때 배울텐데. 조상이 같다고.
  • ㅅㅇㅋㅍ 19.01.11 19:56 (*.124.20.42)
    참고로 우리가 편의상 퇴화라 부르는 것도 실제로는 진화에 해당한다. 윗 댓글에서 지적한 것처럼 포켓몬, 디지몬 같은 '어떠한 생물이 킹왕짱 우월해졌다.'그런 게 아니라.

    그리고 공통조상이라니까 햇갈리는 사람들이 아직까지 있는데 문자로만 간단히 치환해서 얘기하면 A가 B와 C로 분화됐다는 얘기이지 C가 B로 진화했다가 아님. 이점 유념할 것. 즉, 공통조상, 인간, 원숭이는 서로 다른 종이고 뒤의 둘이 공통조상에 해당하는 생물이 각기 달리 진화한 결과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7] Bera 19.01.10 189 3
공지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562 0
공지 ※ 12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08 11:00 업데이트) [24] file Bera 18.11.06 1064 7
공지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1] file Bera 18.11.06 1193 11
1675 일렉트릭 아이???? [6] ㅎㅅ 18.12.01 111 0
1674 우주적인 올드스쿨 파워/테크스래시 듣고가라 ㅇㅇ 18.12.01 20 0
1673 금주 좆까 [2] file LT 18.12.01 30 0
1672 씨발 헬리온 보여주고 가 [2] ㅇㅇ 18.12.01 70 0
1671 기타 피크라도 건졌다. [2] file easye 18.12.01 86 1
1670 오늘 메갤러 2명이나 봤다ㅋㅋㅋ [8] ㅇㅇ 18.12.01 144 0
1669 주다스 핵심멤버 다우닝하고 글랜 없으니까 진짜 씹노잼이네 [10] ㅇㅇ 18.12.01 197 0
1668 블루스퀘어 근처에 뭐 먹을곳 없냐? [4] SLi 18.12.01 73 0
1667 지정석은 ㄹㅇ 경로석이더라 [1] ㅇㅇ 18.12.01 86 0
1666 아ㅁㅊ file ㅇㅇ 18.12.01 49 0
1665 ㅆㅂ 밥 머먹지 [1] 페이츠 18.12.01 30 0
1664 오늘 공연개재밌었는데 [6] 색스 18.12.01 145 1
1663 헬포드 아직 쌩쌩한거 같은데 [8] ㅇㅇ 18.12.01 184 2
1662 ㅅㅂ 이태원 여자들 존나 예쁘다 [2] ㅇㅇ 18.12.01 165 1
1661 내 기준 안해서 아쉬운 곡들 [5] easye 18.12.01 115 0
1660 다음부터는 지정석 앉아야겠다... [8] ㅇㅇ 18.12.01 126 0
1659 씨발새끼들 존나 쳐밀고 지랄 [10] dalloyau 18.12.01 223 0
1658 헬포드 할배 목소리 전기톱인줄 file 00 18.12.01 101 3
1657 뒤에서 존나밀어줘서 2번째줄까지감ㅋㅋㅋㅋ ㅇㅇ 18.12.01 41 0
1656 베라 봤다 [6] ㄹㅇㄹㅇ 18.12.01 178 6
1655 동영상 찍은거 보니까 존나 쪽팔림 ㅅㅂ ㅋㅋ ㅇㅇ 18.12.01 91 0
1654 영자양반들 내 통피 왜 또 차단됨 ㅠㅠ [2] 오섬 18.12.01 47 0
1653 공연 오늘 첨 가봤는데 맨 앞줄 아니면 편히 보기 힘들더라 [1] ㅇㅇ 18.12.01 70 1
1652 유다 성직자 영상 찍은거 [2] file 매드백 18.12.01 109 2
1651 내 옆에 있던 여자는 중간에 껴서 찌부됐던데 [4] ㅇㅇ 18.12.01 186 0
목록
Prev 1 ... 2547 2548 2549 2550 2551 2552 2553 2554 2555 2556 ... 2618 Next
/ 261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