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디프레션 18.12.12 12:54 (*.52.88.156)
Views 188 Votes 3 Comment 13
만들다 재미없고 짜증나서 부셔버림 

60908744-9647-425C-95FE-5BC96B0D420A.jpeg

 

BF87960B-CACF-4CA6-8FA9-CCF07A6C013F.jpeg

  • 김어른이 18.12.12 13:13 (*.176.67.205)
    저거 진짜 먹는거임??ㅋㅋㅋㅋ
  • 디프레션 18.12.12 13:48 (*.92.130.167)
    ㅇㅇ 근데 맛이 없....
  • ㅇㅇ 18.12.12 13:27 (*.34.137.224)
    일단 손만봤을땐 여자같긴 한데 왠지 손만이쁜 여성스러운 남자일것 같음
  • 디프레션 18.12.12 13:51 (*.92.130.167)
    내 남자친구 여성스런 구석이라곤 1도 없다ㅎ
  • 김어른이 18.12.12 22:37 (*.176.67.205)
    유럽은 한국에비해 마쵸적이라던데.... 법도 그렇고
  • Deepcold 18.12.12 13:53 (*.248.2.87)
    어따 칼로리 폭탄이네
  • 18.12.12 14:00 (*.146.87.40)
    어쩔
  • 킷캣 18.12.12 14:23 (*.222.212.183)
    통나무 케익 좋아하나
  • 디스트럭션 18.12.12 14:31 (*.92.130.167)
    yule log 케익 말하는거??
  • 킷캣 18.12.12 14:57 (*.222.212.183)
    이름은 모르겠다 ㅋㅋ 홀리데이 시즌만 되면 마켓에서 파는 거.
    검색해보니까 그거 맞네
  • 디스트럭션 18.12.12 15:13 (*.92.130.167)
    나는 그닥 ㅋㅋ
    크리스마스날엔 꼭 stollen 사먹음
    안에 marzipan 존맛...
  • Bera 18.12.12 22:51 (*.62.203.136)
    앵 잘 만들고있는거 같은데 왜 부셨대... 아까버라ㅠ
  • ㅇㅇ 19.01.08 02:50 (*.200.22.215)
    아 이거 한번 한국에서도 만들어 먹어보았음 ㅋㅋ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1060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465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23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217 11
64414 인스타하는사람 [5] 김피비 18.12.20 78 0
64413 고요한밤 거룩한밤 [1] file 카산드라 18.12.20 43 0
64412 D쩌아미 ㅁㅇㅁㅇ 18.12.20 22 0
64411 스파이더맨 본갤럼잇냐 [2] ㅇㅇ 18.12.20 54 0
64410 오늘 며칠이냐 [3] file 카류 18.12.20 103 5
64409 “신라 이후 1500년, 왕조는 바뀌어도 지배 엘리트는 동질했다” [4] ㅇㅇ 18.12.20 112 0
64408 앞집 대학생이 넘 시끄러 [5] 김피비 18.12.20 151 0
64407 유럽 침체 보면 무슨 미사여구를 다 갖다붙여도 경쟁이 짱이네 Dd 18.12.20 55 3
64406 나도 생각해보니 열받는거 [1] 지금이대로 18.12.20 55 2
64405 한국메탈인지 뭔지 인큐베이터에서 질식사한 [4] file 지금이대로 18.12.20 218 9
64404 일본 거대로봇물에서 전투할때 입다물고 조용히 싸우는거 봤냐? [3] ㅌㅌ 18.12.20 98 0
64403 ANTHEM - Black Empire Loadist 18.12.20 40 3
64402 근데 생각해 보니 열받내 [1] ㅇㅇㅇ 18.12.20 81 0
64401 뉴비와 고인물, 급식과 틀딱, 폴스충과 트루충 모두를 아우르는 "METAL ANTHEM"이 뭐가 있을까?? [31] 머장군 18.12.20 270 0
64400 시험 시간이 9시인데 [2] 페이츠 18.12.20 49 0
64399 유투브...양키성님..극대노... [2] file 론다트 18.12.20 118 0
64398 종강이다 씨발새끼들아 [6] dalloyau 18.12.20 108 1
64397 어째 크고작은 안전사고가 끊이질 않네 [1] ㅇㅇ 18.12.20 65 3
64396 skid row 김경호 [3] dd 18.12.20 124 0
64395 한국메탈을 사랑합시다 [2] korea metal 18.12.20 101 0
64394 요새 길거리에서 들리는 좆같은노래 1위 [4] 비밀침투자 18.12.20 201 3
64393 한국 메탈 글 쓰는건 좋은데 [3] Bera 18.12.20 267 9
64392 한국메탈에 대해서 ㅇㅇ 18.12.20 58 0
64391 근데 드럼 진짜 어떻게 치냐? [4] ㅇㅇ 18.12.20 147 1
64390 요즘 세풀투라 다시 듣는데 [5] 콜리아스 18.12.20 147 1
List
Prev 1 ... 250 251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 2831 Next
/ 2831

주간 개념글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