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8.11.06 16:13 (*.118.120.109)
Views 1864 Votes 7 Comment 27

ㅠㅜㅠㅜ.jpg

 

ㅋㅊㅌㅍㅋㅌㅊㅍㅁㄴㅇ.png

 

 

 

 

 

11/06

 

1. 임피허위드씨바님 666원 감사합니다.

 

2. 롸아아아님 666원 감사합니다.

 

3. 호박고구마 ㅋㅋㅋㅋ 6,666원 완전 감사합니다.

 

4. BBSD님 10,000원 정말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5. 김태희님 1,000원 감사합니다

 

6. 업더야 10,001원 진짜 감사감사 ㅋㅋㅋㅋ 

 

7. 메갤망해라님 6,666원 너무 감사합니다. (메갤 잘 살려보겠습니다.)

 

8. 김도수님 10,000원 완전 감사합니다 ㅠㅜ (요즘 밥배달 장사 잘 되시나봐요ㅠㅜ)

 

9. 취준생의등골님 1,001원 감사합니다.

 

10. 무명의 동일인물님 페이팔 후원 수수료 제외 5.2달러 감사합니다!

 

11. 기븐님 20,000원 감사합니다 ㅠㅜ... 설마 그 기븐은 아니겠져?ㅋㅋㅋㅋㅋㅋ

2만원이나 후원들어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네 진짜 ㅠ

 

12. 오지오즈본님 12,345원 감사합니다!!!!!!!

내년 3월에 일본에서 뵙겠습니다 ㅠㅜ 감사감사!

 

 

 

 

 

11/07

 

1. 치토스님 10달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4...4딸러!!!가 아니라 10./....10딸로!!!

 

2. 디스트럭션님 15달러 레알루다가 감사합니다 ㅠㅜㅠㅜ

좋고 좋은 행복한 결혼되세요!!!!!! 축하드립니두와우ㅏ아ㅏ 호후후호후후ㅜㅎ하ㅗ하

 

3. ㅇㅇ님 10,000원 후원 정말 감사합니다!!!

"이 얼마나 고마운 유동인거신가!!!ㅠ"

 

4. 휘루님 6,666원 후원 감사합니다!!!!!!!

6,666 숫자대로 디오옹과 함께하는 사후세계를 꿈꿉시다 롸하!

 

 

 

11/08

1. If u're님 555원 후원 감사합니다!

 

2. then Im님 666원 후원 감사합니다!

(1번과 동일인물 추정? 여튼 1221원 감사합니다!)

 

 

 

 

 

11/10

1. 핫도그사먹어라님 1,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근데 요즘 핫도그 천원으로 못 사먹어요 ㅠㅜㅠㅜ 여튼 감사! ㅋㅋㅋ

 

2. 핫도그핫도그님 1,000원 재후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위에 천원으로 못 사먹는다니까 재후원 해주는 센스 지렸다!ㅋㅋㅋ 2천원이면 그래도 핫도그 가능할듯! 감사!!!

 

3. 23님 2,323원 후원 감사합니다!

숫자에 무슨 뜻이라도 숨겨져있는건가요!? 여튼 감사!!!!

 

 

 

11/11

1. '육섬:만원은 그대에'님 20,000원 후원 으아아아 너무 감사합니다!!!ㅠㅜ

누가봐도 오섬 갤러인거 같은데, 어쨌던 말씀대로 만원 정말 잘 쓰겠습니다! (얏호 맥주 꼴깎 해피해피 롸하!!ㅠㅜ)

 

 

 

 

11/13

1. 김피비님 5,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담배는 비흡연자인지라, 대신 술 벌컥벌컥 롸하아아 아이고 꼴깎 넘 좋타으ㅡ라ㅡㅎ ㅠㅜㅠㅜ 맥주가즈아!

 

 

 

 

11/27

1. 이*철님 5,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호스팅 비용에 열심히 보태겠습니다 얏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11/30

1. 맥주님 10,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ㅠㅜㅠㅜㅠㅜ

으아아아 맥주 값 만원이라니 이 얼마나 훌륭한 후원인 것인가!!! ㅠㅜ 안그래도 8연술 중이였는데 9연술 달리겠습니다 감사!!!!!!

 

 

 

12/03

1. ㄴ님 10,000원 후원 ㅠㅜ

아이고 후원 감사합니다 흑흑흑ㅠㅠㅜㅠㅠㅠㅜㅜㅠ 메갤 부흥 얍!!!!

 

 

 

12/21

1. 언제쥬금님 3,500원 후원 감사합니다!

레알로 베라 좋아하는데, 싱글콘 먹으라고 후원해주심 ㅠ 잘 먹겠습니다!

 

 

 

01/08

1. 만원단위맞출겸님 9,149원 후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만원단위는 메갤후원으로 맞춰주쉐요~ ㅎㅎ 감사!

 

 

 

 

01/25

1. 만화부님 20,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착한일 하니까 복을 받는거 같음 흑ㅎ그 ㅠㅜㅠㅜㅠㅜ 어서빨리 메갤 모듈 업데이트되길 바래봅니다!!

 

 

 

 

01/31

1. 박XX님 131원 후원 감사합니다!

 

2. 666님 10원 감사합니다 ㅡㅡㅋㅋㅋㅋㅋㅋ

 

3. 이XX님 1131원 후원 감사합니다!

천원의 행복 흐흙 ㅠㅜ

 

4. 김XX님 13,131원 후원 감사합니다!!!

덕분에 맥주 네캔 맛있게 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ㅠㅜ 잘 마실게요 ㅎㅎ

 

 

 

 

 

 

 

 

 

 

 

 

 

"후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추가되는대로 이 글에 계속해서 후원 내역 업데이트 하겠음.

여튼 뭐가됐든 리얼루다가 감사함.

 

 

 

 

1. 업뎃 될 때마다 구별을 위해 제목 색 바꾸겠음.

 

2. 11/07부로 텍스트로만 기재하여 업데이트 하겠음!

 

 

 

 

 

 

https://metalgall.net/freeboard/1591534

후원 방법과 내용은 위 글을 참조!

  • dalloyau 18.11.06 17:43 (*.36.133.35)
    여기서 누가 21001원 보내주면 66666원 완성
  • ㅇㅇ 18.11.06 20:22 (*.38.8.247)
    진짜 기븐 맞을듯.....
  • 디스트럭션 18.11.07 12:16 (*.92.130.167)
    이름 바꾸는거 몰라서 제 이름 아마 그대로 올라갔을텐데 혹시나 올리실거면 이름은 지워주세용 ㅎㅎ
  • ㅇㅇ 18.11.07 12:26 (*.62.162.12)
    님이 김태희?
  • ㅇㅇ 19.01.30 16:08 (*.200.23.165)
    보미누나 왜구랭
  • PARANOID 18.11.07 16:38 (*.62.163.196)
    이거 사진은 이번달 내내 이대로 유지하는거냐?
    아주 흐믓하구만ㅋ
    그리고 서버비가 한달에 15야 일년에 15야?
  • Bera 18.11.07 16:41 (*.62.188.243)
    일년에 15 쓰고있는데
    달 1.5나 2만짜리로 바꿀까 생각중.

    메갤이 트래픽 사용량은 겁나 적은데
    DB 사용량이 겁나많아서 지금 좀 아슬한 감이 있음.
  • PARANOID 18.11.07 16:46 (*.62.163.196)
    이거든 저거든 일년에 한번씩만 내면 되겠네ㅋ
  • Bera 18.11.07 16:51 (*.62.188.243)
    ㄴㄴ 달마다 내는 상품으로 바꿔야할 가능성이 높음ㅠ
  • PARANOID 18.11.07 19:31 (*.62.163.225)
    아니 너말고 기부하는애들ㅋ
    이정도 추세면 15든 24든 일년 서버비는 금방되겠다 ㅋㅋ 화이팅
  • Bera 18.11.07 17:31 (*.62.188.243)
    --- 댓글로도 한명한명씩 추가하도록 하겠음. ---
  • Bera 18.11.07 17:33 (*.62.188.243)
    11/06

    1. 임피허위드씨바님 666원 감사합니다.

    2. 롸아아아님 666원 감사합니다.

    3. 호박고구마 ㅋㅋㅋㅋ 6,666원 완전 감사합니다.

    4. BBSD님 10,000원 정말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5. 김태희님 1,000원 감사합니다

    6. 업더야 10,001원 진짜 감사감사 ㅋㅋㅋㅋ 

    7. 메갤망해라님 6,666원 너무 감사합니다. (메갤 잘 살려보겠습니다.)

    8. 김도수님 10,000원 완전 감사합니다 ㅠㅜ (요즘 밥배달 장사 잘 되시나봐요ㅠㅜ)

    9. 취준생의등골님 1,001원 감사합니다.

    10. 무명의 동일인물님 페이팔 후원 수수료 제외 5.2달러 감사합니다!

    11. 기븐님 20,000원 감사합니다 ㅠㅜ... 설마 그 기븐은 아니겠져?ㅋㅋㅋㅋㅋㅋ
    2만원이나 후원들어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네 진짜 ㅠ

    12. 오지오즈본님 12,345원 감사합니다!!!!!!!
    내년 3월에 일본에서 뵙겠습니다 ㅠㅜ 감사감사!



    11/07

    1. 치토스님 10달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4...4딸러!!!가 아니라 10./....10딸로!!!

    2. 디스트럭션님 15달러 레알루다가 감사합니다 ㅠㅜㅠㅜ
    좋고 좋은 행복한 결혼되세요!!!!!! 축하드립니두와우ㅏ아ㅏ 호후후호후후ㅜㅎ하ㅗ하

    3. ㅇㅇ님 10,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이 얼마나 고마운 유동인거신가!!!ㅠ"


    이후로 새 후원 들어올때마다 댓글로도 빼곡빼곡 하나씩 추가로 달아놓겠음!
  • Bera 18.11.07 20:49 (*.118.120.109)
    11/07

    4. 휘루님 6,666원 후원 감사합니다!!!!!!!
    6,666 숫자대로 디오옹과 함께하는 미래를 꿈꿉시다 롸하!
  • Bera 18.11.09 16:18 (*.118.120.109)
    11/08

    1. If u're님 555원 후원 감사합니다!
    2. then Im님 666원 후원 감사합니다!
    (1번과 동일인물 추정? 여튼 1221원 감사합니다!)
  • Bera 18.11.10 21:07 (*.118.120.109)
    11/10

    1. 핫도그사먹어라님 1,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근데 요즘 핫도그 천원으로 못 사먹어요 ㅠㅜㅠㅜ 여튼 감사! ㅋㅋㅋ
  • Bera 18.11.10 21:12 (*.118.120.109)
    11/10

    2. 핫도그핫도그님 1,000원 재후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위에 천원으로 못 사먹는다니까 재후원 해주는 센스 지렸다!ㅋㅋㅋ 2천원이면 그래도 핫도그 가능할듯! 감사!!!
  • Bera 18.11.10 21:23 (*.118.120.109)
    11/10

    3. 23님 2,323원 후원 감사합니다!
    숫자에 무슨 뜻이라도 숨겨져있는건가요!? 여튼 감사!!!!
  • Bera 18.11.11 06:05 (*.62.175.131)
    11/11

    1. '육섬:만원은 그대에'님 20,000원 후원 으아아아 너무 감사합니다!!!ㅠㅜ
    누가봐도 오섬 갤러인거 같은데, 어쨌던 말씀대로 만원 정말 잘 쓰겠습니다! (얏호 맥주 꼴깎 해피해피 롸하!!ㅠㅜ)
  • Bera 18.11.13 01:05 (*.118.120.109)
    11/13

    1. 김피비님 5,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담배는 비흡연자인지라, 대신 술 벌컥벌컥 롸하아아 아이고 꼴깎 넘 좋타으ㅡ라ㅡㅎ ㅠㅜㅠㅜ 맥주가즈아!
  • Bera 18.11.30 17:37 (*.118.120.109)
    11/27

    1. 이*철님 5,000원 후원감사합니다!
    호스팅 비용에 열심히 보태겠습니다 얏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Bera 18.11.30 22:30 (*.118.120.109)
    11/30

    1. 맥주님 10,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ㅠㅜㅠㅜㅠㅜ
    으아아아 맥주 값 만원이라니 이 얼마나 훌륭한 후원인 것인가!!! ㅠㅜ 안그래도 8연술 중이였는데 9연술 달리겠습니다 감사!!!!!!
  • ㅇㅇ 18.12.01 18:16 (*.40.115.178)
    미국에서 보낸건 누군지 뻔하구만 ㅋㅋ
  • Bera 18.12.03 12:30 (*.118.120.109)
    12/03

    1. ㄴ님 10,000원 후원 ㅠㅜ
    아이고 후원 감사합니다 흑흑흑ㅠㅠㅜㅠㅠㅠㅜㅜㅠ 메갤 부흥 얍!!!!
  • Bera 18.12.21 17:10 (*.118.120.109)
    12/21

    1. 언제쥬금님 3,500원 후원 감사합니다!
    레알로 베라 좋아하는데, 싱글콘 먹으라고 후원해주심 ㅠ 잘 먹겠습니다!
  • Bera 19.01.08 11:09 (*.38.8.70)
    01/08

    1. 만원단위맞출겸님 9,149원 후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만원단위는 메갤후원으로 맞춰주쉐요~ ㅎㅎ 감사!
  • Bera 19.01.25 23:34 (*.118.120.109)
    01/25

    1. 만화부님 20,000원 후원 감사합니다!!!
    착한일 하니까 복을 받는거 같음 흑ㅎ그 ㅠㅜㅠㅜㅠㅜ 어서빨리 메갤 모듈 업데이트되길 바래봅니다!!
  • Bera 19.01.31 21:19 (*.118.120.109)
    01/31

    1. 박XX님 131원 후원 감사합니다!

    2. 666님 10원 감사합니다 ㅡㅡㅋㅋㅋㅋㅋㅋ

    3. 이XX님 1131원 후원 감사합니다!
    천원의 행복 흐흙 ㅠㅜ

    4. 김XX님 13,131원 후원 감사합니다!!!
    덕분에 맥주 네캔 맛있게 딸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ㅠㅜ 잘 마실게요 ㅎㅎ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708 11
Notice ※ 글 내용에 유튭 링크 걸면 바로 영상 뜨던 기능이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8] Bera 19.01.10 822 3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158 0
»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1864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2562 11
68981 고교급식왕인가 백종원 나오는 프로보는디 new 페이츠 19.06.18 24 2
68980 메갤에 옛날에 프록메탈 발전사 정리글 new ㅇㅇ 19.06.18 29 1
68979 부락 헤드라이너 god인게 더 좋은데? [1] new 체코경전차 19.06.18 59 2
68978 속보)god 부산 락 페스티벌 팬들에게 사과문 발표 [1] newfile ㅇㅇ 19.06.18 81 4
68977 다들 예상한 일 아니였나? [8] new ㅇㅇ 19.06.18 91 1
68976 여기나 가자 [1] newfile Kas1 19.06.18 57 4
68975 근데 문제는 저렇게 하면 표 존나 팔릴거라는거임. [1] new ㅇㅇ 19.06.18 66 2
68974 전주 뮤직페스티벌이 오히려 락페스티벌에 가깝네 newfile ffff 19.06.18 62 5
68973 차라리 고전아이돌이 나올려면 이분들이 좋았을텐데 newfile 19.06.18 42 1
68972 그 메갤콘중에 국카스텐 yb 크라잉넛 부활 김경호 라인업 락페 있었잖아 [4] new ㅇㅇ 19.06.18 80 6
68971 부락 실드치던 놈들 어디갔냐? new ㅇㅇ 19.06.18 22 1
68970 락페에 메탈밴드 올거란 기대를 안한다 [3] new Kas1 19.06.18 89 5
68969 윽 이게 락페 라인업? 역겨워 [3] newfile 카류 19.06.18 126 3
68968 부락에 조그맣게 메탈부스 있던거 그거도 없어짐? [1] new ㅇㅇ 19.06.18 61 2
68967 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new ^.- 19.06.18 10 1
68966 요즘은 시티팝이 괜찮던데 [1] new easye 19.06.18 45 1
68965 부락3차 나왓다!! [17] newfile ㅇㅇ 19.06.18 226 2
68964 짧은 인생 newfile ㅇㅜㅇㅈ 노뷰너 19.06.18 22 2
68963 뭐냐 이거? [1] newfile ㅇㅇ 19.06.18 96 1
68962 데이브 머스테인 후두암이래 시발 [5] updatefile 세르펜테 19.06.18 225 16
68961 메탈의 미래가 밝다 [5] updatefile 콜리아스 19.06.18 189 5
68960 한곡 추천한다 Bera 19.06.18 48 1
68959 어제 너네 약 먹었어???` Bera 19.06.18 78 2
68958 러블리너스 가입 완료 ㅇㅇ 19.06.18 23 1
68957 데이브 머스테인 암 걸림 [5] update ㅇㅇ 19.06.18 162 1
List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60 Next
/ 276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