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Bera 19.01.10 20:52 (*.118.120.109)
Views 966 Votes 3 Comment 8

알아보니까 오류가 생겨서 안되는게 아니라

 

유튭 링크를 걸었을 때 바로 영상을 뜨게하는

그 서비스 자체가 아예 2019년 1월 3일부로 종료되었다고 함.

 

그래서 더 이상 작동을 안 한댄다...

 

 

 

이건 뭐 특정 기능상의 오류도 아니고 고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아예 서비스를 이제 미제공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제부터 유튭 영상 첨부는

유튜브 영상 '공유' - '퍼가기'버튼을 눌러서 나오는 iframe 태그를 복사해서

'소스'버튼을 눌러서 붙여넣기 하는 방식으로 영상 첨부 할 수 밖에 없게됐다...

 

ㅠㅜ

 

 

  • ㅇㅇ 19.01.10 21:29 (*.159.32.22)
    유튭에서 막힌거임? 아니면 서버 호스트에서 막힌거냐
  • Bera 19.01.11 08:45 (*.62.10.1)
    서버호스트랑은 상관없고
    애드온 자체 내부에서 기능 서비스를 안하는듯
  • ㅇㅇ 19.01.10 23:10 (*.200.23.165)
    후원도 많이 들어오는데 좀 좋은데로 가자
  • Bera 19.01.11 00:23 (*.62.10.1)
    저건 호스팅 문제가 아님...
    애드온 쪽이라 호스팅 좋은데 가고 안가고랑 관계도 없고

    참고로 현재 호스팅은 좋은거 쓰고있는거... DB나 트래픽 용량 엄청 큰 편임ㅇㅇ
  • exelitz 19.01.11 02:30 (*.38.173.2)
  • 19.01.11 03:32 (*.34.189.161)
    자동으로 유튜브 링크가 있으면 올릴때 iframe템플릿에 쳐박는건 어떰? 디시 모바일앱은 그거 하는거같던데
  • ms 19.01.11 16:45 (*.71.13.249)
    XE 에디터에서 기능이 사라진거야? 보안때문인가
  • 계두식 19.04.29 17:54 (*.193.169.220)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Votes
Notice ※ 차기 부운영자 차출에 관하여... '부운영자 모집' -> (8월 14일까지 모집합니다) [22] Bera 19.08.06 403 0
Notice 글에 유튜브 영상 올리는 방법!!!!! 자세한 설명글!!!!!! (태그 소스 적용시키는 방법) [12] file Bera 19.02.04 928 11
Notice ※ 메갤 주요 공지 통합 모음. [2] Bera 18.11.07 1349 0
Notice ※ 1월의 후원자 목록 및 후원 내역 (01/31 21:20 업데이트) [27] file Bera 18.11.06 2102 7
Notice ※ 오늘부터 메탈 갤러리도 후원을 받고자 합니다. (후원 방식과 내용에 대한 소개) [13] file Bera 18.11.06 3009 11
65227 이번엔 멕시코로 가려고한다 ㅇㅇ 19.01.18 43 0
65226 광고종자들은 왜 이런데까지와서 광고다냐 [2] 지금이대로 19.01.18 72 2
65225 사일런트아이가 전멤버 다시 구한다던데 [7] 카즈 19.01.18 274 0
65224 19) 내가 써본 ㅅㅅ 확률 높은 챗사이트 순위 [4] bssqqh 19.01.18 221 0
65223 새벽에 듣기 좋은 노래 CountCherunobyl666 19.01.18 32 0
65222 친구들이 이제 힙합도 10년 안에 메탈 꼴 난다 하던데요 [5] Obi(wan)tuary 19.01.18 190 2
65221 지금 공연이니 뭐니 지랄해봤자고 무조건 슈스케 탑텐을 노려야지 [1] ㅇㅇ 19.01.18 74 1
65220 거지들만하는 메탈밴드공연 누가가나? [5] ㅇㅇ 19.01.18 185 6
65219 Sabbat 내한 취소는 아직도 아쉽네 [2] 페이츠 19.01.18 142 0
65218 걸그룹을 좋아하지만 ㅇㅇ 19.01.17 40 1
65217 태그매니아 살아나네 [4] 익명 19.01.17 103 0
65216 스래쉬 추천 좀 부탁 [13] 염소킹 19.01.17 216 0
65215 총맞아 죽은애 노래 듣는데 버줌 느낌이 나네 [1] ㅇㅇ 19.01.17 102 1
65214 평범한여자애들이 걸그룹을 할수있는이유 [2] ㅇㅇ 19.01.17 140 3
65213 칵스 뭔 사고쳤냐?? [2] ddd 19.01.17 142 0
65212 25년동안 여사친 0명이면 개노답이냐? [5] ㅇㅇ 19.01.17 143 1
65211 헤드리스, 프랫리스는 무슨 차이가 있는거냐 [15] 이샨 19.01.17 174 0
65210 요즘은 평범하게 생긴 여자애들이 걸그룹하네요 [3] ㅋㅋ 19.01.17 145 0
65209 글로벌아트경영창조융합공학과 ㅇㅇ 19.01.17 25 0
65208 "美, 결국 北 핵보유국 인정할게 확실" ㅇㅇ 19.01.17 49 0
65207 미국에서 요즘 단독공연해서 잘나가는메탈밴드 [2] ㅇㅇ 19.01.17 182 0
65206 칵스도 이렇게 좆망테크를 타는구나 [8] ㅇㅇ 19.01.17 494 7
65205 사람 믿으면 무조건 망합니다 . 19.01.17 34 0
65204 오지오스본이 근데 객관적으로 가창력좋은편이냐? [12] 지금이대로 19.01.17 261 1
65203 횐님덜~ 요새 핵인싸 개그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왔음당~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1.17 140 2
List
Prev 1 ...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 2811 Next
/ 2811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