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트루탈레반 16.10.19 18:09 (*.126.222.245)
조회 173 댓글 6

 

별 차이 없으면 미디 배워서 메탈 찍으려고 ㅎㅎ

  • Bera 16.10.19 18:18 (*.48.89.32)
    일렉은 예나 지금이나 미디로 다 찍어내기엔 좀 무리가 아닌가 싶음. 특히 솔로같은건 더더욱
  • 패드릭 16.10.19 19:45 (*.238.64.47)
    기타 배우는거 추천
    악기 배우고 연주 숙련되면 음악 깊이라고 해야하나? 먼가 더 잘들리고 음악이 보인당
    음악이 보인다는 말이 웃긴게 걍 메탈듣고잇음 대충 기타가 요로케 치겟구나 감이와서 이해 더 잘되는거 같당. 미디도 같이 배우고
  • 안뚫린질문 16.10.19 20:11 (*.174.242.100)
    난 이펙터 잔뜩 먹인건 어케치는지 상상 안되던데 좁밥이라그런가
    물론 커버보면 오옹 이렇게치는구나 이러지만
  • 패드릭 16.10.19 21:36 (*.238.64.47)
    이펙터가 내경험상 백지에 그림그리는거 같은거엿음 기타 톤 만들기라고 하는데 제일 기본인 이펙터 추가시키는거부터 나중에는 이펙터 배치에 기타 픽업설정까지 고민해야하는게 무궁무진하더라고..
    이제는 딱 들으면 대충 이회사이펙터에 머머머 썼겟고먼 아니면 대충 요렇게하면 비슷하게 나오겠다정도는 느낌옴. 뭐 커버를 존나게 하고 멀티이펙터 좋은거 하나사서 아날로그이펙터엔 미치지않지만 톤 존나 만들어서 비교하면서 비슷하게 만드는 노력엄청해야제... 나같은경우는 동아리하면서 시행착오 엄청 겪었따...
  • 코엌 16.10.19 20:27 (*.36.148.164)
    메탈 찍으라고 shreddage라는 7현기타 가상악기같은게 있긴 있는데, 백킹이나 젠트같은건 어느정도 자연스럽게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솔로같은건 무리임...

    암튼 찍는데 시간도 무쟈게 많이 걸리고, 마스터링을 졸라게 잘해도 티가 날..것 같음. 미디로 기타찍는애는 찾아도 별로 없어서 자연스러운 샘플은 보지도 못함.

    베이스 드럼은 찍고 기타는 배워서 오인페 사고 녹음하는거 추천! 기타 진짜 재밌어.. 그래도 해보고 싶으면 가상악기로 함 찍어봐ㅋㅋ 열심히 해서 좋은 방구석 메탈러가 되길
  • 광태랑 16.10.19 20:39 (*.163.245.43)
    홈레코딩 시작하고 느낀점은 내가 기타를 배웠어서 정말 다행임 ㅋㅋㅋㅋ 드럼이었으면 실녹음 절대못해서 무쓸모고 드럼 베이스는 가상악기가 충분히 좋기땜시 기타는 직접녹음해야 자연스럽더라고 근데 머 요즘 기술이좋아서 속주솔로같은건 미디써도 티안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8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7829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4] file Time7Portal 11.02.18 461170 0
34557 존나 트루한 음악... [2] ㅇㅇ 16.10.29 128 0
34556 시부야 소니비전 AX7 광고 [2] file 시부럴 16.10.29 131 0
34555 징 박힌 자켓 [10] file 유령사랑악보 16.10.29 258 0
34554 마 그 노래중에 오토바이같은거 타고 가면서 팔벌릴꺼 같은 상황에 나오는 음악인데 [4] 1236 16.10.29 121 0
34553 loud park 2016 나위 라이브 보는데 쩌네 [1] 짹짹 16.10.29 96 0
34552 얘네 어느나라 애들임?? [19] 유령사랑악보 16.10.28 251 0
34551 요즘에 내 인생곡이 하나 생겼다.... ㄴㅇㄹ 16.10.28 62 0
34550 한국 모던록의 명반이라 손꼽히는 언니네이발관 5집에 관한 썰 [4] ㄴㅇ 16.10.28 250 0
34549 2002년 인가 2003년 명곡이였지 [4] 익명 16.10.28 118 0
34548 노래 공부하는데 재능충이 아니라 서럽다 [5] ㄴㄴ 16.10.28 131 0
34547 메탈리카 내한 스탠딩 나600번대랑 지정R석 뒤쪽에서 골라줘라 [2] Luilet 16.10.28 112 0
34546 세월호 인신공양썰 돌고 있네 [16] ㅇㅇㅅㅅㅇ 16.10.28 355 6
34545 업더 교회다닌다 안그랬냐? [1] ㅇㅇ 16.10.28 97 3
34544 아니 이 앨범이 국내에 정식수입되다니 시부럴 16.10.28 121 0
34543 내일 라이브 보러감 [1] file Grimlock 16.10.28 115 0
34542 투 도어 시네마 클럽 내한 [3] file dalloyau 16.10.28 157 0
34541 인레이어 신곡 나왔다 [13] ㅇㅇ 16.10.28 339 0
34540 이명박근혜가 이런 일로 자살했으면 [5] 너낭 16.10.28 237 10
34539 강제 탈메탈하게 생겼다 [9] file anar 16.10.28 321 1
34538 어제 신해철 아저씨 기일이었더라 [1] Tulta 16.10.28 154 5
34537 아 한순 자고나면 저녁에 일하러 가는구나 [3] 깽판러 16.10.28 90 0
34536 아반타지아 올해 앨범 좋은데?? ㅇㅇ 16.10.28 67 0
34535 내년 초에 모노에 조새트리아니..ㅅㅂ인생 [1] dd 16.10.28 114 0
34534 야 램넌츠 오브 더 폴른 원년멤버가 베이시스트 혼자 맞냐? [2] 파워메탈충 16.10.28 232 0
34533 바닥느님 문신 원래 없었나? [1] 유령사랑악보 16.10.28 134 0
목록
Prev 1 ...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 1760 Next
/ 176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