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pastik 16.10.19 15:16 (*.63.65.206)
조회 188 댓글 4
2017년 2월 10일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

마르코 미네만 브라이언 벨러 마이크 키닐리랑 같이오니 더대박.

추가로 올해 11월에는 앤디티몬스도 새앨범 발매겸 온다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2.10) 운영자 14.04.27 227313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3] file Time7Portal 11.02.18 460177 0
34492 가카 의문의 재평가행 [5] file ㅇㅇ 16.10.25 283 3
34491 요즘 이 노래떄문에 메탈따윈 안 들음 [4] 오섬 16.10.25 205 5
34490 슈퍼칼라슈퍼가 뭐하는곳이냐? [2] 깽판러 16.10.25 87 0
34489 딥콜드 씨발년아 [38] 익명은상대안함 16.10.25 533 1
34488 메탈리카 r 석 [3] 16.10.25 98 0
34487 조금만 더 참자 [2] 김칠덕 16.10.25 123 0
34486 그러고보니 메탈리카 ㅇㅇ 16.10.25 56 0
34485 댓글좀 달아주셈ㅇㅇ [4] 안뚫린질문 16.10.25 97 0
34484 비틀즈 노래 중에 좀 아쉬운 노래.youtube [3] ㅁㄴㅇ 16.10.25 82 0
34483 메탈리카 내한 좌석 질문 [5] M3TA111CA 16.10.25 123 0
34482 그레이엄 보넷옹, 내년에도 마이클 쉥커랑 같이 'Michael Schenker Fest'라는 밴드명으로 공연 몇번 뛰실 예정이네 ㄷㄷ [2] Bera 16.10.25 95 0
34481 메탈리카 예매 했어요 형님들 [1] ㅇㅇ 16.10.25 91 0
34480 아 트위터 왜케 더럽냐 [6] Frawsty 16.10.25 211 0
34479 최순실 게이트 대박이네 ㅋㅋㅋㅋㅋ [12] $$$ 16.10.24 345 14
34478 디오 노래중에 빠른 곡 추천좀 해주라 [13] ㅇㅇ 16.10.24 149 0
34477 이 노래 8분 38초에 보컬누구임? [25] ㄹㅇ 16.10.24 199 0
34476 아반타시아 더 스케얼크로우 이거 보컬 1명인줄 알았는데 여러명이 부른거네 [3] ㅇㄹㄴㅇㄴ 16.10.24 62 0
34475 시티브래이크에는 vip 있어서 존나좋았는덱 [1] ㅇㅇ 16.10.24 90 0
34474 음방와롸하 S 16.10.24 40 0
34473 자리샀음 [4] file Grimlock 16.10.24 121 0
34472 방금 일 짤렸다롸하 [4] 2008 16.10.24 164 3
34471 갑자기 왠 메탈리카 이야기로 도배되는가 했더니 [1] ㅇㅇ 16.10.24 138 0
34470 블사랑 라헤 우리나라에 올 확률이 있긴한가? [10] ㅇㅇ 16.10.24 173 0
34469 메탈리카 공연 안갈란다... ㅇㅇ 16.10.24 111 0
34468 메탈리카 2006년이나 현대카드 시티브래이크때 슬램해본사람? [1] ㅇㅇ 16.10.24 123 0
Prev 1 ...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 1579 Next
/ 157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