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6.10.18 23:18 (*.111.28.25)
조회 169 댓글 6
실제론 안그런거 보고 생각나는게

커피나 담배 술 이런거도 쓰고 독한걸 좋아한다 해놓고 실제 판매량은 순한게 훨씬 잘나가는 현상이랑 비슷한거같음

가끔 보면 사람들은 사실 자기 자신을 너무 모르는거같다
  • SLi 16.10.18 23:22 (*.32.36.13)
    라이트하게 좋아하는 대중들이랑 유튜브에 덧글쓰는 애들이랑 취향이 다른거지 자기자신을 모를거까지야;
  • 시부럴 16.10.18 23:51 (*.254.68.67)
    공공장소에서 지랄 하는 놈보다 가만히 있는 사람이 훨씬 많은 것과 비슷한 거 아닐까
  • ㅇㅇ 16.10.19 00:05 (*.111.28.25)
    아 이게 설득력있는데

    인터넷층이랑 소비층이 다르다는 건 아닌듯 메탈 주 소비층이 젊은 남성인데 인터넷 사용층이랑 거의 겹침
  • Tulta 16.10.18 23:51 (*.202.82.153)
    인테넷 =/= 세상
  • Deepcold 16.10.19 03:21 (*.234.18.57)
    인터넷 여론을 믿음?
  • 카류 16.10.19 10:52 (*.48.202.150)
    독한거 즐기는 애들이 부심부리면서 티내고 다니겠지
    아님 그런 애들이 자주 가는데 갔다던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49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7829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4] file Time7Portal 11.02.18 461170 0
34533 바닥느님 문신 원래 없었나? [1] 유령사랑악보 16.10.28 134 0
34532 최근 메탈리카 공연모습 file 시져샐러드 16.10.28 146 0
34531 으아아아 웜롯 새 앨범도 으아아아 [1] ㅎㅅ 16.10.28 56 1
34530 마우스 하나 추천해줘 [7] file 드락슬러 16.10.27 112 0
34529 내년2월 아델 내한온다는 소문이 있는것 같은데 [6] dalloyau 16.10.27 219 0
34528 어떰?? [1] 유령사랑악보 16.10.27 81 0
34527 오늘자 윤서인의 조이라이드 [8] ㅇㅇ 16.10.27 255 6
34526 페리퍼리 얼리 예매했다.. [1] Kas 16.10.27 107 1
34525 다시 말하지만 방탄소년단 빌보드 앨범차트 26위 든거 별거아님 2만장도 못팔았음 빌보드앨범차트 16.10.27 161 2
34524 근데 방탄소년단인가 그 아이돌 신보 냈는데 빌보드 앨범차트 26위나 먹었드라 [6] ㅇㅇ 16.10.27 184 2
34523 페리퍼리가 누군지 몰라서 유튜브서 들어봣더니 [4] file 호세 16.10.27 226 0
34522 와 오늘자 머키 입고작 [10] file Bera 16.10.27 303 1
34521 insomnium 신보 [3] ㅇㅇ 16.10.27 120 0
34520 하 군대땜시 페리페리 내한 티켓팅 자체부터 하지 못했다는 사실이 슬프다 [5] Bera 16.10.27 159 1
34519 4초!!!!!!!!! 시바!!!!!!!!!!! [6] 카류 16.10.27 178 0
34518 메탈리카 가, 나구역 R석 1500번대 자리 많네 ㅋㅋㅋㅋㅋㅋ [1] 카류 16.10.27 149 0
34517 오늘 페리퍼리 예매해야지 [1] Kas 16.10.27 97 1
34516 힘쌔고 강한 00 16.10.27 63 0
34515 현재 나라꼴 근황 깽판러 16.10.27 136 0
34514 여기서 박근혜 대통령 욕하던 사람들 [9] ㅇㅇ 16.10.27 334 1
34513 떡볶이 무슨 뜻임??? [2] 로비로 16.10.27 230 0
34512 클래식락어워드 ㅇㅇ 16.10.27 43 0
34511 메탈리카 새앨범 커버 죽이네 ㅋㅋ [15] file 핑크팬더 16.10.27 610 53
34510 드디어 dmm에서 게임 샀다 [2] 깽판러 16.10.27 101 0
34509 경제학도가 아니라도 관심있고... 재미있게 볼만한 토론... [1] ㄹㅇㄴㄹ 16.10.27 85 0
목록
Prev 1 ... 374 375 376 377 378 379 380 381 382 383 ... 1760 Next
/ 1760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