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ㅇㅇ 16.10.18 16:54 (*.105.110.70)
조회 174 댓글 7

당시 하이텔 동호회에서 음악인인척 흉내내던 이석원이가 실제 모임에 나가면 음악인이 아닌게 들통날까 두려워서리 

존재 하지도 않는 "언니네 이발관"이란 밴드를 지멋대로 만들어버렸음

당시 이석원은 악기는 잡아본적도 없는 그냥 리스너일 뿐 ㅋ

이후 전영혁의 음악세계에 나온 이석원은 거기서도 자신이 밴드를 한다고 대형구라를 쳐버리고 그것도 모자라 공연일정까지 쌩구라를 쳐버림 ㅋ

그 이후 급하게 멤버들을 구했는데 죄다 악기 문외한들 ㅋㅋㅋ

이런 말도 안되는 시작이였지만 현재는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던락 밴드지.

 

역시 뭔가를 하고싶다면 깊이 생각하는것보다는 걍 행동으로 질러버려야 됨.

 

  • 안뚫린질문 16.10.18 17:22 (*.174.242.100)
    슬립낫 전 베이스 멤버 폴그레이도 슬립낫 창립 당시에 베이스 구하고있었는데 칠줄도 모르면서 자기 베이스친다고 넣어달라고함ㅋㅋㅋ
  • 폴그레이베이스잘쳤대 16.10.18 18:05 (*.239.255.46)
    그거 그냥 지어낸 얘기라는데
  • 안뚫린질문 16.10.18 20:03 (*.174.242.100)
    흐엉 구라라니
  • 16.10.18 18:04 (*.122.7.14)
    윤병주한테 기타배웠다던데 부럽. 그래서 빨리 아마추어 수준까지라도 된거 아닐까?
  • ㅇㅇ 16.10.19 00:51 (*.201.147.167)
    좋은 스승도 필요하지만 이석원 스스로가 영민한 사람이라서 음악에 대한 이해도 빠르고 때문에 빨리 성장할수 있었던 듯 싶다.
  • 카류 16.10.19 10:27 (*.48.202.150)
    ㅁㅊ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능은 있었나보네 부럽다
  • ㅇㅇ 16.10.19 21:37 (*.164.145.54)
    키보드 못치는데 같은 동호회 친구 걍 키보드 시킴.
    다른 친구는 팔 길다고 드러머로 기용 ㅋㅋㅋ
    본인 또한 아무것도 못하는데 기타리스트 함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임시) 현재 차단중인 몇몇 ip대역 목록(16.12.08) 운영자 16.08.08 91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6.11.09) 운영자 14.04.27 226788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1] file Time7Portal 11.02.18 459041 0
34375 2018년은 초반부터 내한 라인업 덜덜하네 [5] ㅇㅇ 16.10.20 193 0
34374 오패산 경찰 살인사건 말이야 [5] ㅇㅇ 16.10.20 118 0
34373 도프 윤중 사장님 덕분에 매년 초나, 가을쯤이 설레이는건 나뿐임? [3] Bera 16.10.20 138 1
34372 페리퍼리 아시아 투어 포스터 [5] file ㅇㅇ 16.10.20 157 2
34371 밑에 IPA 맥주 좋아한다는 분 보고 같은 맥덕으로서.. [27] file 雪虎 16.10.20 254 16
34370 페리퍼리도 내한입니다. [15] 퐁퐁러 16.10.20 261 4
34369 오리진 드러머랑 보컬이 있는 밴드 CRATOR의 첫 정규 [1] 네크로시스 16.10.20 47 0
34368 이야 [1] file Kas 16.10.20 65 3
34367 하 시발 질문 받아라 [2] 메탈크루저 16.10.20 73 0
34366 메탈리카 이번 월드투어 [4] file 코엌 16.10.20 181 0
34365 며칠 후면 유튜브에서 삭제 될 예정인 뮤비 [3] 시부럴 16.10.20 173 0
34364 점심시간이다 시부럴 16.10.20 30 1
34363 IPA 마신다는 글 제목보고 존나 허세부린다고 느꼈다 [3] 시부럴 16.10.20 122 3
34362 맥주 학과 포트폴리오 합격... [1] 그냥 16.10.20 96 7
34361 맥주를 만들어 먹는게 좋을까? [6] 깽판러 16.10.20 82 0
34360 IPA를 입에 대지 말았어야 했다. [7] file ㅇㅇ 16.10.20 187 2
34359 어제 하루 과제에 치여서 몰랐는데 [3] file Tulta 16.10.20 110 0
34358 가죽바지 좋아하는 사람? [2] file 유령사랑악보 16.10.20 113 0
34357 나 존나 개 쓰레기인듯 [8] 마무리하자 16.10.19 244 1
34356 음악이 지루해지면 어떻게 하면 되는 줄 아냐? [2] ㅇㅇ 16.10.19 147 1
34355 여기 트위터하는사람 있냐???? [5] file 안뚫린질문 16.10.19 149 0
34354 데이트때마다 여친한테 너무 미안하고 부끄럽다 [11] 씨발 16.10.19 362 4
34353 시실리 2Km를 최근에야 봤다. [1] ㅅㅇㅋㅍ 16.10.19 93 0
34352 오페스 로얄알버트홀 dvd 시킴 [1] ㄹㄹ 16.10.19 67 0
34351 메가데스 안온지 벌써 9년인데... [4] ㅇㅇ 16.10.19 191 2
Board Pagination Prev 1 ...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 1426 Next
/ 142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