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profile
카류 16.10.18 15:10 (*.48.202.150)
조회 161 댓글 4

세달전 때려치고 날백수 된지 석달째인데

 

어째 버스비랑 밥값이 나갈일이 없는데 지출은 줄어들 생각을 안하네

50~80만원 걍 찍어버려..

 

부산락페에

나이트위시 내한에

Anthrax내한으로

아 올해 메탈쪽으로 내한은 없겠구나 싶었는데

 

바로 내년 1월에 메탈리카 내한 ㅋㅋㅋㅋ

 

와나 씨 통장에 3만원 남아 있어서 2%도 안되는 적금 깨고

겨우 150만원 통장에 넣어 놨디만

내년 1월달까지 버틸란가 모르겠다...

 

진짜 알바라도 해야하나

  • ㅇㅇㅇ 16.10.18 15:12 (*.206.20.173)
    원오크록 하고 시규어도 가야되는데 뭔 날이냐 내한개 많네 ㅋㅋㅋ
  • 안뚫린질문 16.10.18 16:13 (*.36.134.240)
    음악은 귀로 듣는것이다 나처럼 방구석에 쳐박혀서 스피커로만 들어라
  • dalloyau 16.10.18 16:26 (*.118.153.104)
    연말에 내한말고도 가고싶은게 두세개쯤되서 쩝...
  • 왓호이 16.10.18 16:53 (*.64.64.227)
    공연 가고 싶은데 군인이라 못 가서 돈이 굳는다 개이득wwww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3270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970 0
공지 현재 로그인 중 아이피차단/복붙 오류 빠른 시일내에 고쳐보겠음 update 깽판러 18.05.28 147 0
공지 (공지)통신사 ip 차단 [4] 깽판러 18.05.11 484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1] Bera 17.09.13 10746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7113 0
34831 회현에 비어 와인 플레이스 개꿀이네 [7] ㅁㅁ 16.11.08 170 1
34830 로스트 인 더스트라는 영화 봤는데 [4] ㅇㅇ 16.11.08 102 0
34829 오늘 Anthrax 내한공연일이구만 [1] 시부럴 16.11.08 147 1
34828 트루한 라면 추천 부탁한다 [13] 라면머법관 16.11.08 204 0
34827 롯데월드몰 하드락카페라는 음식점 가봤는데 [8] 문희준 16.11.08 379 0
34826 난 나이트위시갔을때 내오른쪽앞에 여자가 오지게이뻤는데 [10] 천향 16.11.08 270 1
34825 제가 시발 왠만하면 욕을 안하는데 야비군 좆같네요 [5] 雪虎 16.11.08 175 0
34824 오늘 서울 올라가는 대구촌놈인데 메탈 들으면서 간단하게 맥주 마실곳 추천좀 [10] 카류 16.11.08 230 0
34823 헐 조새트리아니가 56년생이엇네 [1] ㅇㅇ 16.11.08 91 0
34822 일렉기타같은 목소리 가진 보컬있냐 [1] ㄴㅁㅇ 16.11.08 76 0
34821 [사람찾음] 야 맨슨 내한 간 놈 있냐 [2] ㅁㄴㅇㄻㅇㄴ 16.11.08 248 1
34820 하루나 하나 ㅠㅠ [3] ㅇㅇ 16.11.08 504 0
34819 나는 크래들 내한때 오프닝 오딘 라이브듣고 괜찬타고 생각햇는대 [1] 호세 16.11.08 138 1
34818 7현기타 사고싶다 천향 16.11.08 50 0
34817 불탈 데스메탈 좋아하는 형들? 이 공연 괜찮아보이네 [3] file 홍탈리카 16.11.08 168 6
34816 불렛 신곡 [4] 광태랑 16.11.08 94 0
34815 헤드뱅잉할때 [2] 유령사랑악보 16.11.08 84 0
34814 이 노래를 듣기 최적의 시간이다 [1] ㅇㅇ 16.11.08 77 0
34813 메탈 말고 딴 장르 또 듣는 거 있냐 [11] file ㅎㅅㄱㅇ 16.11.08 221 0
34812 제이크장 + 타미김 + 노경환 구성원 밴드 익명 16.11.08 87 0
34811 아 씨발 미치겠다... 하루 종일 가슴이 답답하고 먹먹해서 견딜 수가 없다 [13] WeirdSoup 16.11.08 563 4
34810 뮤지션으로서 고평가받는 능력 [9] 문희준 16.11.07 238 0
34809 포탈갑은 재평가되어야 된다 [1] ㅇㅇ 16.11.07 109 1
34808 디아블로3 네크로맨서 추가 [8] 시부럴 16.11.07 213 1
34807 뜬금주의) Slash가 왜이리 고평가받는지 알수가 없다 [9] ㅇㅇ 16.11.07 190 4
목록
Prev 1 ...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 2369 Next
/ 2369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