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16.10.18 09:02

메틀리카 틀틀틀...

profile
Bera 16.10.18 09:02 (*.240.41.10)
조회 324 댓글 10

1476748870631.jpeg

  • 코윈 16.10.18 09:17 (*.36.142.146)
    크 고척 티켓값은 내한공연서도 비싸네
  • ㅇㅇ 16.10.18 09:32 (*.223.48.168)
    큰 건이 이거였구만 ㅋㅋㅋㅋㅋ
  • dalloyau 16.10.18 12:20 (*.118.153.104)
    큰건 이거 맞나봐 썩 좋아히진 않는데 가볼까
  • 광태랑 16.10.18 12:37 (*.163.245.43)
    신곡 괜찮더라 가야징
  • ㅇㅇ 16.10.18 12:52 (*.104.24.234)
    예상 외의 큰 건이었으면 했는데 닳고 닳은 틀딱리카라 좀 아쉽긴 하넹 ㅎㅎ
  • ㅇㅇ 16.10.18 13:11 (*.206.20.173)
    추억팔이나하는 틀딱들이지만 언제볼지모르는데 가야겠다 신보는 기대도 안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 ㅇㅇ 16.10.18 13:13 (*.223.14.206)
    근데 포스터 너떤놈이 만들었냐 진짜ㅅㅂ;
  • 카류 16.10.18 15:02 (*.48.202.150)
    포스터 보고 낚시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접해서
  • ㅁㅁ 16.10.18 18:38 (*.52.221.109)
    그냥 씨바 안왔으면 좋겠다 퇴물리카
  • ㅅㅇㅋㅍ 16.10.18 18:44 (*.112.196.244)
    포스터 제작업자가 메탈리카 안티인 거 같다. 표정이나 제스쳐가 제임스 빼고는 다들 굴욕샷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2.10) 운영자 14.04.27 227313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3] file Time7Portal 11.02.18 460177 0
34442 폰에서 댓글 버벅이던게 크롬(앱) 문제였네 [2] WeirdSoup 16.10.24 60 0
34441 역시 레페 맛있네 [5] $$$ 16.10.24 85 0
34440 겨울일본여행을 오사카로 가기로 했다 [16] 깽판러 16.10.24 182 0
34439 빅터우튼 선생이 프록메탈을?! [4] ㅇㅇ 16.10.24 121 0
34438 간만에 대학 시절 지인들 만나고 나서 이 노래를 듣는데 [2] 코윈 16.10.24 92 0
34437 에피카 4월에 일본 오는거 진짜네 [4] file dalloyau 16.10.24 129 0
34436 1월 11일 평일이네 [3] 익명 16.10.24 101 0
34435 좌절 [7] 김칠덕 16.10.24 117 0
34434 킬링플로어2 하는 갤러 친추해줘라 (유동도 컴온) [2] 깽판러 16.10.24 45 1
34433 공연 가보신 분들께 묻습니다 [5] ㅇㅇ 16.10.24 112 0
34432 시부럴 아재는 메갤에 글은 쓰는데 [5] ㅇㅇ 16.10.24 163 6
34431 애니송 들어라 [2] 시부럴 16.10.24 110 0
34430 요즘따라 이런 분위기의 그림이 좋다 [2] file ㅇㅇ 16.10.24 101 0
34429 아라리요영상도 순실이가 해먹었다. [2] YOULOVE666 16.10.23 113 1
34428 한 커플이 산에서 혼인 사진을 찍다가... [4] file ㅎㅅ 16.10.23 208 9
34427 형님들 먹방 하나 보고 가실게요 시부럴 16.10.23 47 0
34426 김치에 밥비며먹는 일본 아이돌 [8] file 시부럴 16.10.23 230 0
34425 메탈리카 내한공연 가려는데 형님들 [16] ㅇㅇ 16.10.23 215 0
34424 폰 주웠는데 비번걸려있으면 못파냐? [33] 갓제동 16.10.23 261 0
34423 워블랙메탈 가이드북 발매예정 [4] file 시부럴 16.10.23 158 4
34422 야야 개인적으로 [10] file 유령사랑악보 16.10.23 165 0
34421 서울전자음악단 하고 비슷한 성향의 음악가 좀 알려줘 [1] ㅇㅇ 16.10.23 43 0
34420 메탈리카 공연 질문좀하자 [7] ㅇㅇ 16.10.23 151 0
34419 CD플레이오 오디오 좀 추천좀 ㅠㅠ [4] 파워메탈충 16.10.23 113 0
34418 절단 의학 발전 수준 [11] file 드락슬러 16.10.23 239 0
Prev 1 ...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206 ... 1579 Next
/ 157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