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음악의 장르가 중요하겠죠. 모던락쪽은 상당히 괜찮아요.브로컬리나 데이브레이크.10CM. 넬.제이 래빗.언니네이발관.페퍼톤즈 이런팀들 따로 공연해도 엄청 많이오고 (홍대 수백명 정도는 무조건 매진) 합쳐서 공연해도 5천명이상은 쉽게 가능하니까요. 

웬만한 가요보다도 모던락이 "벌이"는 최고죠!   | 04.06

 

-----------------------------

2013년에 4월에 6일 즈음에 

 

락뉴에 밴드 음악으로 먹고 살 수 있냐는 질문에 김윤중 사장님이 저런 리플을 남겼음

 

밴드음악 대중적으로 하면 할만한가봐 ? 오디션 프로로 운이 대단히 많이 따르긴 했지만 버스커버스커도 그렇고

  • ㄹㄹ 16.10.17 19:40 (*.185.188.22)
    일단 노래가 좋으면 누가 됬든 꼬이기 마련인데 모던록은 메탈과는 다르게 접근성이 하도 좋아서..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라하시니까
  • ㅇㅇ 16.10.17 19:54 (*.41.135.14)
    벚꽃연금 하나는 기똥찬거 아니냐ㅋㅋㅋ 집앞에 유전 터진 격ㅋㅋㅋㅋㅋ
  • 16.10.17 20:13 (*.108.155.17)
    벚꽃연금이랑 여수밤바다는
    할머님 어머님들도 알고 좋아하실 정도임
    한곡 터뜨리면 대박이지뭐ㅎㅎ
  • 안뚫린질문 16.10.17 21:15 (*.174.242.100)
    방송에서 평생 일안해도 벌돈을 벌엇다고 했지ㅇㅇ
    크으 시발 대박곡 하나 작곡하자
  • ㅇㅇ 16.10.17 22:14 (*.144.63.93)
    근데 그 전은 슈스케가 있었지. 과연 무명인 버스커에게 벚꽂연금이 터졌을까? 결론은 시제이 개새끼
  • dalloyau 16.10.17 23:08 (*.208.198.136)
    벚꽃연금ㅋㅋㅋㅋ
  • 카류 16.10.18 14:53 (*.48.202.150)
    벚꽃연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앞으로 십년은 더 흥행 보장
  • 16.10.17 20:09 (*.122.7.14)

    저분이 언급한 밴드들이 주로 공연하는 GMF랑 서재패가 우리나라에서 드물게 지속적으로 흑자 기록하는 페스티벌이라 들었음

     

    본문에 있는 밴드들 주로 듣는 청자들이 이삼십대 여성들이고 우리나라에서 문화 컨텐츠 소비해주는거 제일 잘 해주는 부류니까 일정 수준 이상 인기만 얻으면 절대 궁핍하게 살진 않을듯하네

  • Bera 16.10.17 22:10 (*.100.137.166)
    넬만 봐도 알 수 있지...
    부락 헤드때 여성팬들 팬스쪽 쩔었던...
  • ㅇㅇㅇㅁ 16.10.24 16:23 (*.197.138.41)
    솔직히 걔네 음악이 좋기도 해서 그런거지. 대중적으로도 접근도 좋고, 따로 홍보비용도 덜들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2876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30563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7383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8] file Time7Portal 11.02.18 465731 0
34762 링고스타 내한 셋리스트 file dalloyau 16.11.06 77 0
34761 황송하지만 이 음식이 트루인지 폴스인지 좀 보아주십시오 [5] 시부럴 16.11.06 167 1
34760 비싼 비행기표 들더라도 아틸라는 꼭 보고싶다 [5] file 아잉지우개 16.11.06 137 0
34759 벡터 3집 말고 이 앨범도 관심 줘봐라 [4] 시부럴 16.11.06 153 0
34758 Vektor 뭐하는놈들이냐 미친개좋네 [7] 광태랑 16.11.06 315 3
34757 어우 이 친구 언제 이렇게 떴지 [5] 시부럴 16.11.06 179 0
34756 멜데스는 장르명을 바꾸는게 좋지 않을까 [16] 123 16.11.05 214 1
34755 영국, 다운로드 페스티벌 1차 라인업 발표. [4] file Bera 16.11.05 123 0
34754 성악 배우고 싶다 [7] file 유령사랑악보 16.11.05 119 0
34753 니들은 술먹고 쌓은 가장 큰 흑역사가 뭐냐? [12] ㅇㅇ 16.11.05 230 2
34752 홍머1세대 출신 황신혜 밴드 김형태의 추악한 말로 [12] ㅇㅇ 16.11.05 11972 23
34751 렘넌츠 대구 오네 [5] file Kas 16.11.05 146 0
34750 오래 살겄다고 담배 안피고 술 안마시고 운동하고 다ㅓ 필요업ㅂ다 [8] 시부럴 16.11.05 216 2
34749 커뮤니티 이름 좀 바꾸자 [11] ㅇㅇ 16.11.05 230 4
34748 뭐 이런 싸이코 새끼가 ㅋㅋㅋ [18] file Bera 16.11.05 632 42
34747 12연속 명반 밴드도 있는데 6연속 갖고 깝치냐 [5] aas 16.11.05 203 0
34746 여기 예레미 좋아하는 새끼 없냐 [6] ㅇㅇ 16.11.05 180 0
34745 블랙코리아 이분들 요즘 뭐하고 지내시려나 [1] ㅇㅂㅇ 16.11.05 147 0
34744 대학교 들어가면 [3] 익명 16.11.05 132 0
34743 공연장 촬영충 정의가 뭐냐?? [5] ㅇㅇ 16.11.05 166 0
34742 이번 정치떡밥은 너무 커져서 회수할 길이 없다쳐도 [1] ㅇㅇ 16.11.05 75 1
34741 이제부터 박근혜 대통령 까는글 올리면 [7] ㅇㅇ 16.11.05 148 1
34740 진짜 제발 좌우 안 가리고 정치글 닥밴해라 [4] ㅇㅇ 16.11.05 93 5
34739 한국인들이 전형적인 락/메탈은 싫어해도 밴드음악도 싫어할까? [3] 밴드음악 16.11.05 216 0
34738 여기에 불타버린 일베충 천지디. [3] ㅇㅇ 16.11.05 97 2
목록
Prev 1 ...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 2286 Next
/ 2286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