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왓호이 16.10.17 16:45 (*.64.64.227)
조회 160 댓글 8

가끔씩 들어야 할 음악의 양에 치여서 뭘 들어야할 지 몰라 갈팡질팡할 때가 있는데,

여기서 빠져나갈 수 있는 방법이랑 이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면 안 될까

 

 

  • 안뚫린질문 16.10.17 16:59 (*.36.146.240)
    간단함 음악을 안들으면 됨
  • ㄴㅁㄹ 16.10.17 17:01 (*.253.103.48)

    실제 CD 가지고 있는 음반이면 정말 마음에 드는거 빼고 팔아버리고, 돈 주고 산거든 아니든 다운로드 받은거면 걍 눈 딱 감고 삭제

     

    나같은 경우엔 이렇게 해결했음

  • 16.10.17 17:05 (*.108.155.17)
    들어야 한다는 미련을 버리길
    듣고 싶은 거만 듣고 나머진 구하더라도 걍 놔둬
    윗 댓처럼 정리해 버려도 좋고
    음악평론가나 뭐 그런거 할거 아니면 그런거 다 들어야 할 필요가 있냐
    취미면 즐겁게 하지 뭐
  • Bera 16.10.17 18:05 (*.240.41.10)
    나도 여기에 공감하는게
    내가 음악평론가가 될 것도 아닌데, 많은 음악을 섭렵하고 싶다라는 미련 때문에 하루에 초장시간 하루종일 이 음악 저 음악 다 듣던 음창인생이였던적이 있음.

    근데 정말 내가 그러한 음악이 좋아서 들었던건지, 그저 음악이 아닌 음학마냥 내공아닌 내공 쌓기 경험치를 획득하고자 들었던건지
    시간 지나 생각해보니 현재는 걍 즐기고 정말 좋아하는거 위주로만 듣게되더라.

    뭐 암튼 음악을 듣는다는 것에 정답은 없으니까.
    정말 네 마음에 와닿는 끌리는 그런게 아니면 제외해도 좋을듯. (물론 양이 너무 많아서 문제라니까 하는 말임.)
  • ㅇㅇ 16.10.17 17:19 (*.105.110.91)

    쏟아져 나오는 신보들 & 그외 세상의 좋은 음악들을 최대한 많이 들어야되~~라는 강박에서 벗어나면 편함.
    음원을 적게 넣고 다니는것도 좋은 방법이고.
    난 맛폰에 앨범 10개정도 넣고 다니다가 그것도 다 듣기 벅차서 3개로 줄였다 ㅋ

  • Heavyblues 16.10.17 17:23 (*.33.164.101)
    조바심 내지말어 난 사놓고 몇번 안들은거 십년 지나서 들은적도 있어 ㅋㅋ 언젠가 듣게 될거야
  • ㅎㅅ 16.10.17 23:58 (*.131.21.38)
    어 저거 예전에 지나쳤었던 데스 스래시 앨범인데. 언제 함 꼭 들어봐여지.
  • 왓호이 16.10.18 12:54 (*.64.64.227)
    모두들 고마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6] 운영자 17.05.18 73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6.18) 운영자 14.04.27 228236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5] file Time7Portal 11.02.18 461831 0
34513 여기서 박근혜 대통령 욕하던 사람들 [9] ㅇㅇ 16.10.27 334 1
34512 떡볶이 무슨 뜻임??? [2] 로비로 16.10.27 260 0
34511 클래식락어워드 ㅇㅇ 16.10.27 43 0
34510 메탈리카 새앨범 커버 죽이네 ㅋㅋ [15] file 핑크팬더 16.10.27 618 53
34509 드디어 dmm에서 게임 샀다 [2] 깽판러 16.10.27 108 0
34508 경제학도가 아니라도 관심있고... 재미있게 볼만한 토론... [1] ㄹㅇㄴㄹ 16.10.27 85 0
34507 이것도 취저 MV [2] 유령사랑악보 16.10.27 86 0
34506 우리 보컬샘한테 고음에서 진성가성뭐니 하는거 의미없단걸 들음 [8] ㅇㅇ 16.10.27 273 0
34505 Anaal Nathrakh 신보 유출됨 ㄷㄷ (2) [2] file Bera 16.10.27 133 0
34504 Anaal Nathrakh 신보 유출됨 ㄷ [3] file Bera 16.10.26 122 0
34503 4년전 누군가 이곳에서 그네가 당선되면 국민들 수준이 바닥까지 떨어졋다는 뜻일거란 이야기를 햇지 [19] file 호세 16.10.26 323 6
34502 메탈리카 예매 성공 ^^ [1] MK 16.10.26 123 0
34501 요즘 미천한 노래 실력 복구를 위해 연습하기 시작했다. [15] Bera 16.10.26 273 3
34500 메갤러들 dvd 리핑 어떻게함? [7] ㄹㄹ 16.10.26 149 0
34499 30년 전통의 사골곰탕집 [3] file 시부럴 16.10.26 196 0
34498 메탈리카 내한 이번엔 방송 안해줍니까? [6] ㅇㅇ 16.10.26 243 0
34497 일본 포스트록 밴드 Mono 내한 [3] file ㅇㅅㅋ 16.10.26 187 0
34496 이거 ㄹㅇ 마약... [2] 왓호이 16.10.26 156 0
34495 시발 좆됐다 [2] 깽판러 16.10.26 156 0
34494 요즘 블랙메탈 트렌드 [16] file 네크로시스 16.10.26 359 4
34493 닥터스트레인지 [3] ㅇㅇ 16.10.26 121 1
34492 메슈가 참 좋네 [8] 핑크팬더 16.10.26 210 4
34491 와 렘넌츠오브더폴른은 음원 서비스 개시 정말 안 하네 [2] ㅇㅇ 16.10.26 175 1
34490 솔직히 이정도면 들고 일어나야됨 [18] $$$ 16.10.26 455 28
34489 메탈밴드의 음악성 변화를 보면 [4] 금천비타민 16.10.26 221 0
목록
Prev 1 ...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477 ... 1853 Next
/ 1853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