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보이스 16.10.17 13:49 (*.237.154.125)
조회 303 댓글 6

인디제외 하고 오버 그라운드 주 메이저 무대에

 

락/메탈은 아니라도 락/메탈 성향이 있고 밴드 음악을 기초로 만들어지는 슬로우 락 / 락 발라드

 

음악도 점점 사라지고 있고 그에 따라 그런 장르를 해보기도 했던 한국의 락/메탈 보컬들이 있었는데여

 

임재범,김종서,이시형,김경호,박완규,김바다, 현재는 저런 락/메탈 보컬 스타일을 하려는 사람들도 대단히 적더군여

 

0.5세대까지 치면 아직 하현우,김동명,이혁이 버티며 남아 있지만

 

이제 락/메탈 보컬로 인디가 아닌 주류 음악계서 저런 대중성을 얻기는 어려울까여 

  • 휘루 16.10.17 14:16 (*.130.253.225)
    현재 락/메탈을 하는 보컬에 대해 대중들은 거의 관심도 없을 뿐더러, 방송국에선 돈이 안 되고 시청률이 안 되면 내 보내지도 않겠지만, 애초에 락/메탈 보컬들이 메이저로 갈 생각을 안하지 않나?? 진심으로 메이저로 뜨고 싶었다면, 나름 언더그라운드에서 괴물 보컬들이 오디션 프로그램 나가서 다 박살 냈을텐데
  • ㅇㅇ 16.10.17 15:12 (*.29.230.85)
    간단한 문제같은데. 수지타산이 안맞는데 도 닦는 수도승도 아니고 뭣하러 그런 음악을 함? 현실하고 타협해서 말랑말랑한 음악 하면 돈을 쌍끌이로 모아갈 수 있는데.
  • ㅇㅇ 16.10.17 15:42 (*.105.110.91)
    한명 나타났다.
    일명 "가요제깽판친놈" 이라고 블랙메탈의 기대주임
  • ㅇㅇ 16.10.17 18:57 (*.206.20.173)
    헬조선에서는 음악할려면 아이돌빡에 답이없음 대부분 와꾸가 먹히는거 아니면
  • 돌고래 16.10.17 19:34 (*.70.50.2)
    락메탈 좆부심 부리는 꼰대새끼들만 드글드글한데ㅋㅋㅋㅋㅋ 탑밴드 이런거나 여타 방송 나가는게 가오 떨어진다고 생각하잖음
  • 스파 16.10.17 20:03 (*.149.137.199)
    수요가 훠얼씬 더 있는 북미나 영어권국가. 유럽 일본 남미 이런데서 활동하려는게 차라리 일말의 실마리라도 더 있는것 같이 생각됨 . 한국은 그냥 락메탈하기엔 절망의 나라임. 여기서 활동하는 국내 락메탈 뮤지션들이 신기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2.10) 운영자 14.04.27 227490 0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3] file Time7Portal 11.02.18 460509 0
34459 혹시 공연 볼 때 귀마개 끼는 사람? [7] 라파엘로랑 16.10.24 158 0
34458 언제 초딱을 달았지 [2] Neme 16.10.24 60 0
34457 한동안은 [3] Neme 16.10.24 99 0
34456 메탈리카 자리 추천좀 [1] ㅇㅇ 16.10.24 75 0
34455 메틀딱리카 [2] ㅇㅇ 16.10.24 107 0
34454 아오 개 씨발 메탈리카 [10] 익명은상대안함 16.10.24 258 0
34453 S석 스탠딩 어떰? [3] 코엌 16.10.24 95 0
34452 메탈리카 계속 매진되는거 보면 신기하다 [9] $$$ 16.10.24 212 0
34451 우리학교는 공지가 존나.늦는다 깽판러 16.10.24 41 0
34450 락갤펌 사스가 틀딱리카 [6] file dalloyau 16.10.24 248 0
34449 트루 지잡대 [6] file anar 16.10.24 183 2
34448 도쿄 숙소 지역 추천해주라. [3] ㅇㅇ 16.10.24 109 0
34447 R석 500번대면 슬램하고 놀수있냐? ㅇㅇ 16.10.24 78 0
34446 야야야야ㅑㅇ 2500번이후 더 풀림 [7] 카류 16.10.24 124 0
34445 강남스타일 동상 보면 볼 수록 코미디네 ㅋㅋ [4] 왓호이 16.10.24 156 1
34444 시벌 한번 팅겼다 1402번 [9] 광태랑 16.10.24 129 0
34443 메탈리카 아직 자리있음 [7] 카류 16.10.24 140 0
34442 나도 주말에 폰 잃어버렸다 되 찾아왔다 ㅋㅋ [3] Heavyblues 16.10.24 70 0
34441 메탈리카 시발 인기존나많네 [2] ㅇㅇ 16.10.24 162 0
34440 폰에서 댓글 버벅이던게 크롬(앱) 문제였네 [2] WeirdSoup 16.10.24 62 0
34439 역시 레페 맛있네 [5] $$$ 16.10.24 87 0
34438 겨울일본여행을 오사카로 가기로 했다 [16] 깽판러 16.10.24 191 0
34437 빅터우튼 선생이 프록메탈을?! [4] ㅇㅇ 16.10.24 123 0
34436 간만에 대학 시절 지인들 만나고 나서 이 노래를 듣는데 [2] 코윈 16.10.24 96 0
34435 에피카 4월에 일본 오는거 진짜네 [4] file dalloyau 16.10.24 131 0
Prev 1 ...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254 255 ... 1629 Next
/ 1629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