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보이스 16.10.17 13:49 (*.237.154.125)
조회 361 댓글 6

인디제외 하고 오버 그라운드 주 메이저 무대에

 

락/메탈은 아니라도 락/메탈 성향이 있고 밴드 음악을 기초로 만들어지는 슬로우 락 / 락 발라드

 

음악도 점점 사라지고 있고 그에 따라 그런 장르를 해보기도 했던 한국의 락/메탈 보컬들이 있었는데여

 

임재범,김종서,이시형,김경호,박완규,김바다, 현재는 저런 락/메탈 보컬 스타일을 하려는 사람들도 대단히 적더군여

 

0.5세대까지 치면 아직 하현우,김동명,이혁이 버티며 남아 있지만

 

이제 락/메탈 보컬로 인디가 아닌 주류 음악계서 저런 대중성을 얻기는 어려울까여 

  • 휘루 16.10.17 14:16 (*.130.253.225)
    현재 락/메탈을 하는 보컬에 대해 대중들은 거의 관심도 없을 뿐더러, 방송국에선 돈이 안 되고 시청률이 안 되면 내 보내지도 않겠지만, 애초에 락/메탈 보컬들이 메이저로 갈 생각을 안하지 않나?? 진심으로 메이저로 뜨고 싶었다면, 나름 언더그라운드에서 괴물 보컬들이 오디션 프로그램 나가서 다 박살 냈을텐데
  • ㅇㅇ 16.10.17 15:12 (*.29.230.85)
    간단한 문제같은데. 수지타산이 안맞는데 도 닦는 수도승도 아니고 뭣하러 그런 음악을 함? 현실하고 타협해서 말랑말랑한 음악 하면 돈을 쌍끌이로 모아갈 수 있는데.
  • ㅇㅇ 16.10.17 15:42 (*.105.110.91)
    한명 나타났다.
    일명 "가요제깽판친놈" 이라고 블랙메탈의 기대주임
  • ㅇㅇ 16.10.17 18:57 (*.206.20.173)
    헬조선에서는 음악할려면 아이돌빡에 답이없음 대부분 와꾸가 먹히는거 아니면
  • 돌고래 16.10.17 19:34 (*.70.50.2)
    락메탈 좆부심 부리는 꼰대새끼들만 드글드글한데ㅋㅋㅋㅋㅋ 탑밴드 이런거나 여타 방송 나가는게 가오 떨어진다고 생각하잖음
  • 스파 16.10.17 20:03 (*.149.137.199)
    수요가 훠얼씬 더 있는 북미나 영어권국가. 유럽 일본 남미 이런데서 활동하려는게 차라리 일말의 실마리라도 더 있는것 같이 생각됨 . 한국은 그냥 락메탈하기엔 절망의 나라임. 여기서 활동하는 국내 락메탈 뮤지션들이 신기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해외 IP 이용제한에 관한 안내 [7] 운영자 17.05.18 2274 0
공지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안내사항 (17.09.13) 운영자 14.04.27 229882 0
공지 ※ 오늘부터 정식으로 운영자가 된 Bera입니다 [50] Bera 17.09.13 1919 1
공지 [공지] 이곳은 메탈 갤입니다. 메탈 관련 사진과 내용 그딴거 없어도 됩니다. [47] file Time7Portal 11.02.18 464078 0
34681 오늘의 1업 amaranth 16.11.03 26 0
34680 뉴빈데 선곡 좀 도와주라 [9] 풀밑언덕 16.11.03 118 0
34679 근데 우르켈 마시고 [8] ㅇㅇ 16.11.03 122 0
34678 요즘에 빨고있는 아이돌... ㄴㅇㄹ 16.11.03 49 0
34677 바이하드에서 닭트랭 신보 예약구매하면, 예약자들 한정으로 닭트랭 '뱃지'를 선물로 준대 [3] Bera 16.11.02 193 0
34676 주다스 vs 메이든 [22] ㄹㄹ 16.11.02 257 0
34675 시스템오브어다운.. [4] MK 16.11.02 136 0
34674 펭귄 키워보고싶은 생각 들어본적 없음? [8] file Bera 16.11.02 188 0
34673 오늘같이 추운 날에는 역시... [3] YolkSac. 16.11.02 150 0
34672 메갤에 ㅇㅇ 16.11.02 50 0
34671 아치에너미 이거 표절 아님?;; [12] Bera 16.11.02 307 0
34670 너넨 자살 안하고 싶냐? [5] ㅇㅇ 16.11.02 118 0
34669 폭서도 결론못내린 애매한 트폴앨범있냐 [1] ㅇㅇ 16.11.02 136 0
34668 니들 라이브의 반대말이 뭔지 아냐? [7] ㅅㅇㅋㅍ 16.11.02 247 1
34667 모노 신보 왜 이러지 왓호이 16.11.02 62 0
34666 군대에 음반 가져가는거 있자나 [17] Bera 16.11.02 273 0
34665 오늘같이 11월에 비 올 때 마다 연금타먹는 노래 [3] Bera 16.11.02 117 1
34664 메슈가를 좋아한다는 피아니스트인데... [1] 쟁쟁 16.11.02 126 3
34663 오늘도 MONO... [1] 왓호이 16.11.02 76 0
34662 날이 추우니 집에다가 국류음식 구비히고싶다 [8] 깽판러 16.11.02 135 0
34661 뮤비 귀엽 ㅋㅋㅋㅋ [4] 왓호이 16.11.02 93 0
34660 메갤러들 오늘같이 추운날 점심으로 [5] 로버트할리 16.11.02 144 2
34659 슬립낫은 이제 씹퇴물이라고 생각했는데 [26] file 안뚫린질문 16.11.02 488 0
34658 슈퍼스타 k 존나 못봐주겠네 진짜 [2] ㅇㅇ 16.11.02 241 6
34657 메탈리카 600번대 후반 끊었는데 얼마나 앞으로 갈 수 있을까? [7] 박효신 16.11.02 154 0
목록
Prev 1 ... 766 767 768 769 770 771 772 773 774 775 ... 2158 Next
/ 2158

최근 댓글

© 메탈 갤러리 / Contact: admin@metalgall.net # 이메일 접수 중단.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각 게시물의 저작권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Special Thanks to Time7Portal (Original Creator & Manager)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