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글을 올려주세요

쓰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11
  • ㅇㅇ
  • 조회 수 421
  • IP확인

https://m.blog.naver.com/egizzy/222204196853

 

읽어보고싶당..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삭제

"'헤비메탈 계보도' 라는 책이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해피락사장님
고등학교때 헤비메탈 대사전, 기타리스트 사전등 거의 무한 반복해서 봤었는데 기초 부족한 메붕이들한테는 좋을듯ㅎㅎ
2021.01.14. 17:00
ㅇㅇ (*.170.26.68)
표지에 링킨파크 있는거 보고 거른다
2021.01.15. 20:38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 ㅇㅇ (*.199.15.104)
링킨파크를 왜 쳐거르노 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니인생도 폴슨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1.16. 23:41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117.237.146)
누가 썼나 했더니 서태지 표절 운운하는 새끼였네 ㅋ
2021.01.15. 22:14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d → ㅇㅇ (*.180.4.107)
서태지가 표절아니면? 신해철이 표절이냐?
2021.01.16. 00:44

삭제

"dd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 dd (*.175.103.251)
공윤에서도 일본 노래 몰래 베낀 가수들 다 표절로 잡아낼 때도 서태지는 건드리지도 않았고 미국에서도 표절 얘기 하나도 안나오는데 뭔 ㅋㅋㅋㅋㅋ 서태지가 누구에게 표절로 소송을 당했다, 누구와 저작권에 합의했다는 기사 난 못봤는데?
2021.01.16. 03:13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 ㅇㅇ (*.238.118.247)
그 하여가 기타솔로 표절 판정 받은건 까맣게 까먹어 버림? ㅋㅋㅋㅋㅋ
+난 알아요는 진짜 빼도 박도 못한 표절임. 유튜브에 데모 있는거 가서 들어봐라. 데모는 심지어 영어 가사로 된 랩도 밀리 바닐리 노래랑 똑같이 만들어놓음 https://youtu.be/Y1g7Zfjb45k
2021.01.16. 04:15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 ㅇㅇ (*.123.131.63)

하여가 기타 솔로 주체는 기타 세션으로 참여한 이태섭이고 서태지는 세션 관리 책임이잖아. 이태섭이 테스타먼트 기타 리프를 서태지에게 말도 안하고 멋대로 연주해서 나중에 서태지 본인도 인터뷰에서도 해당 리프에 대해 제대로 된 의사소통 없었던 태도를 지적하며 아쉬움을 표했고 3집부턴 아예 국내 세션 빼고 외국 세션들 기용했고 ㅋㅋㅋ 그리고 유튜브 '데모'라고 했는데 어차피 연습 삼아 만드는 데모에 자기가 참고하려는 곡 쓰는 점이 뭐 어때서? 정식 발매할 땐 그 영어 랩 다 빠졌는데? 넌 만화가들이 연습 삼아 그리는 트레이싱도 표절이라고 우길 셈? ㅋㅋㅋㅋ 김성모처럼 슬램덩크 트레이싱을 정식으로 발매하면 그게 문제지 얘야말로 데모가 어떤 개념인지 제대로 구분 못하는 음알못이네 ㅋㅋㅋㅋㅋ

2021.01.16. 09:44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 ㅇㅇ (*.180.4.107)

같다붙이는게 대깨수준이네 ㅋ 서태지친척이냐 이런자발적 노예들 땜에  사기꾼이 활보하지 데모곡  그대로 원곡자한테 허락안받고 앨범냈는데 그게표절이지 ㅉㅉ

2021.01.16. 12:35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ㅇㅇ → ㅇㅇ (*.51.88.204)
데모곡이랑 정식으로 나온 난 알아요랑 완전 다른데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 밀리 바닐리 프로듀서 아직도 살아있는데 그 사람은 왜 난 알아요에 태클 안 거냐? 본토에도 칼럼으로 몇 차례 소개되었는데도 아무 말 없단 얘기는 아예 다른 곡이니까 그래 ㅂㅅ아 ㅋㅋㅋㅋ 표절이라고 주장하고 싶으면 정확한 근거를 대야 맞지 않냐? 니야말로 국어 시간에 딴짓하고 졸고 자빠져선 뭔 개소리 짓거리야 ㅂㅅ아 ㅋㅋㅋㅋㅋ 아 서태지와 아이들 일본 앨범 발매한 레이블이 밀리 바닐리랑 같은 소나 안티노스 레이블이란 사실은 아냐?
2021.01.16. 14:05

삭제

"ㅇㅇ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21.01.01) 서버운영자 20.07.20.14:16 1212 0 -3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2716 6 0
74483 공식 스타리그 종료 후 부활한 스타리그 결승전 (StarCraft League Finals Revived After The Official StarCraft League Ended) imagenew 다닐로바아냐 21.01.23.22:03 3 0 0
74482 해피락 약 만원어치 구매 후기 imagenew 오프스프링 21.01.23.21:37 9 1 0
74481 프랑스 빨래건조대 이름 new ㅇㅇ 21.01.23.21:21 8 0 0
74480 성이 고씨인데 자전거를 험악하게 타면? new ㅇㅇ 21.01.23.18:15 36 0 -2
74479 요즘 글이 안올라오네 new D 21.01.23.18:07 32 1 -1
74478 거기 중식집이죠? 1 new ㅇㅇ 21.01.23.13:25 60 0 0
74477 락메탈 부흥을위해 사라져야하는것 1 imageupdated ㅇㅇ 21.01.23.07:15 112 0 0
74476 메갤러들은 집구석에서 기타닦으며 내가 기타를치면 image ㅇㅇ 21.01.23.07:02 66 0 0
74475 중딩.jpg image ㅇㅇ 21.01.23.01:56 84 0 0
74474 오빠 1 ㅇㅇ 21.01.22.22:54 84 1 0
74473 cj mccreery였나 얘는 메탈판에서 아얘 퇴출된건가 6 updated 세르펜테 21.01.22.17:56 159 0 0
74472 홍삼이랑 친하게 지내고싶은데 3 updated ㅇㅇ 21.01.22.15:09 191 2 -3
74471 누구냐 ㅌㅍ튜 21.01.22.15:07 39 0 0
74470 피해의식노래 리스닝포인트 이거아님? ㅇㅇ 21.01.22.14:09 68 1 0
74469 내가 메탈킹덤에서 활동 안하는 이유. 5 ㅇㅇ 21.01.22.14:06 215 0 0
74468 니들 혹시 이어즈 앤 이어즈 라는 드라마 아냐? ㅇㅇ 21.01.22.12:45 33 0 0
74467 악어새 2 22 21.01.22.12:29 78 0 0
74466 버줌이 진정으로 꿈꾸던 나라 2 ㅇㅇ 21.01.22.11:40 90 1 0
74465 피해의식 1 아무 21.01.22.10:13 149 9 0
74464 요즘 연예인들 은수저 많더라 21.01.21.21:39 6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