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4
  • ㄹㄹ
  • Views 170
  • IP확인

오히려 의외로 클래식이 담백함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재즈 새끼들은 왜그렇게 스노비즘, 허세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4

ㅇㅇ (*.154.44.180)
메탈도 그랬자너 요즘은 그런게 거의 없어지긴 했지만 근데 재즈는 아직도 심하냐?
2020.11.21. 22:2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121.66.0)
고전 흑음 청자들이 은근 부심 좆됨

릭찔이 힙찔이들이 급식충 지랄 정도라면 힙합 이전 시대 흑음 듣는 흑음부심러들은 준 종교광신도나 네오나치급
2020.11.22. 00:24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
profile image
어딜가나 그런 집단이 있는 거지 뭐
2020.11.22. 13:23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11월 나눔시디 2 image 해피락사장님 20.11.23.00:11 130 4 0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738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1987 6 0
73696 요즘 미국 분위기 어떠냐 1 new ㅇㅇ 20.11.27.03:45 30 0 0
73695 나랑 같이 노래방 갈 아무개의개 구함 1 new 홍삼 20.11.27.02:50 31 2 -1
73694 mgla 존나 좋네 십거 new MeDuck 20.11.27.02:27 27 0 -2
73693 Converge 왜케 좋냐 2 new dd 20.11.27.00:29 41 3 -1
73692 King gizzard and the lizard wizard 는 많이 안듣나? 1 new asd 20.11.27.00:23 44 0 0
73691 아무개의개 닉도 좆같노ㅋㅋㅋㅋ 1 imagenew ㅇㅇ 20.11.26.23:38 72 5 0
73690 차슈하 아재가 부르는 라이크 헬이나 페인킬러는 어떨까?? 1 new ㅇㅇ 20.11.26.23:09 72 0 0
73689 근데 솔직히 말하면 new ㅇㅇ 20.11.26.23:01 50 1 -1
73688 defeated new 아햏햏 20.11.26.22:12 46 0 0
73687 나도 중국인 썰 기똥찬거 있음 ㅋㅋㅋㅋㅋ new ㅇㅇ 20.11.26.21:55 76 1 -2
73686 나 노래 잘하는지 판단좀 6 6 new 아무개의개 20.11.26.21:40 94 3 -15
73685 11월도 벌써 다되감 new ㅇㅇ 20.11.26.21:04 47 1 -1
73684 아무개의개 차단 기원 1일차 3 new ㅇㅇ 20.11.26.20:37 92 12 -1
73683 나은이누나.. image 20.11.26.20:20 56 0 0
73682 그동안 바빠서 2 updated 아무개의개 20.11.26.19:15 92 2 -10
73681 개시발 서민들 다 죽이네 3 디스텁브드 20.11.26.17:11 132 3 -6
73680 이 아재는 정체가 몰까...;; 33 updated ㅇㅇ 20.11.26.13:56 241 14 -2
73679 기타치다가 심심해서 만들어봄 8 updated ㅇㅇ 20.11.26.11:55 116 3 -2
73678 버줌 존나 거품이다 트루 5 updated 디스텁브드 20.11.26.11:25 139 8 -8
73677 가성비가 극한으로 훌륭한 음악 3 updated 버줌주의자 20.11.26.10:35 164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