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많은 트루를 받아라! 메갤 X 해피락 (클릭!)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5
  • 홍삼
  • Views 88

키트 앨범은 보컬 볼륨도 조절할 수 있고, 휴대폰이랑도 연동되고, 괜찮을 것 같은데 (물론 앨범을 키트와 연동 시킨 후 인터넷으로 다운로드해야한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현재 키트 앨범은 케이팝 음반에서만 사용 중임. 

메탈 음반이 만약 키트 앨범으로 나오면 보컬 볼륨도 내 맘대로 조절할 수 있고 여러모로 편할 것 같은데 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심?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부클릿도 감상할 수 있고, 밴드 포토랑 그림도 볼 수 있을거고, 뮤직비디오, 가사 비디오도 편리하게 볼 수있을 것 같아서 난 찬성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5

ㅇㅇ (*.38.24.248)
시팔 아티스트가 앨범 팔려면 완성품을 팔아야지

마스터링 믹싱도 아티스트의 영역인데 그걸 왜 청자한테 떠 넘기는 방식을 고려하냐
2020.10.10. 23:32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Li → ㅇㅇ
profile image
사고싶은 사람이 있다는데 그게 떠넘기는거야?
2020.10.10. 23:35
홍삼 작성자 → ㅇㅇ
왜 키트 앨범이 마스터링, 믹싱을 청자한테 떠넘기는거임?
2020.10.11. 00:31
ㅈㄸ
profile image
음악은 예쑬품이 아니라 공산품이니까 못나올 이유도 없지. 이미 샘플팩처럼 쓸수 있게 스템으로 팔고 있는 시장이긴 하니. 다만 일반 대중음악엔 전혀 필요가 없고 씹덕들이나 사는 물건이라는게 문제지.

근데 어차피 메탈 듣는놈들도 씹덕이니 내면 은근 팔릴지도??
2020.10.11. 01:25
ㅇㅇ (*.142.10.137)
나도 그생각 많이해봤는데ㅎㅎ
2020.10.11. 02:28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269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892 6 0
73405 루트 비어 좋아하는 사람? 1 imagenew MoeLester 20.10.21.04:29 10 0 0
73404 South Korean Woman Model Prostitution Scandal Adult Video Actress Amateur Pornstar List 36 Go Abroad Sex Love Foreigner In 2009 한국여성 모델 원정성매매 사건 성인 비디오 배우 아마추어 포르노스타 목록 리스트 36 외국인을 사랑하다 2009년에 한국원정녀 한국아마추어 포르노스타 imagenew korean pornstar 20.10.21.03:56 23 0 0
73403 6년만에 왔는데 여기 사이트 디자인 왜 이리 병신같이 바뀜? 2 new ㅇㅇ 20.10.21.00:44 44 1 -8
73402 진짜 미국 내전 났으면 좋겠다 new ㅇㅇ 20.10.20.23:16 38 0 -3
73401 어쩌라고^^ new Fuck 20.10.20.22:42 29 0 0
73400 반백년 전의 충격 new 당민 20.10.20.20:24 71 2 0
73399 여기 댓글에 ,,, 달리는거 왤캐 찐따같음? 3 new 버줌주의자 20.10.20.19:40 106 2 -2
73398 미국 내전 일어나는거야? W 20.10.20.17:55 73 0 -2
73397 난 사탄을 숭배한다 3 updated ㅇㅇ 20.10.20.15:32 120 2 -3
73396 새벽에 잠이 안와서 빡집중해서 노래들었는데 개지리는거같음 1 updated nertta_petta 20.10.20.08:00 153 2 -1
73395 트럼프 재선 떨어지면 왠지 내전 일어날 것 같음 ㅋㅋㅋㅋ ㅇㅇ 20.10.20.04:09 132 1 0
73394 개창렬 음식 족발 4 updated ㅇㅇ 20.10.20.04:01 129 1 -1
73393 ㅋㅋ 스매싱 펌킨스가 수메리안 레코드와 계약함 ㅋㅋㅋㅋ 1 ㅇㅇ 20.10.20.03:46 150 1 0
73392 트러블 좋아하냐 SLi 20.10.20.00:39 71 1 -4
73391 오빠 ¿ 20.10.19.20:47 100 0 0
73390 음치 1 해피락사장님 20.10.19.19:25 114 1 -1
73389 트루. 해미 20.10.19.19:06 81 0 -2
73388 Q.하드보일드 탐정 소설 작가 대실 해밋이 밋이라는 여친과 모텔을 가면 하는 말은??? 3 image ㅊㄴ 20.10.19.15:26 173 0 -7
73387 한남죽어 4 ㅇㅇ 20.10.19.12:16 161 5 -5
73386 트럼프 희망이 안보이네 8 ㅋㅋ 20.10.18.22:53 288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