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많은 트루를 받아라! 메갤 X 해피락 (클릭!)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27
  • ㅇㅇ
  • Views 192
  • IP확인

 

20200923_000444.jpg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그라인드코어도 메탈임?"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27

MK (*.4.162.195)
그라인드코어가 메탈인지는 모르겠는데.. 참 보기 안좋긴하네
난 안저래야겠다 ㅋㅋㅋ
2020.09.23. 00:26

Delete

"MK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마블링
profile image
저 닉 메갤에서도 본거같은데 아닌가
2020.09.23. 00:33
ㅇㅇ (*.111.2.250)
장르 나열하는거 보아하니 메탈 겉핡기 식으로 좀 알고 자신이 많이 안다는듯 아는척하는 잼민이네. 쟬 보니 익슘드, 소프트메탈이 딱 연상된다.
2020.09.23. 00:39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exelitz
profile image

포스트하드코어가 왜 메탈이냐

그라인드는 메탈이라 봐도 무방할듯

2020.09.23. 00:48
ㅇㅇ → exelitz (*.111.28.118)
그라인드도 메탈 아니라고 생각함 코어임.
2020.09.23. 00:5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gemmii → ㅇㅇ
profile image
~~메탈이랑 ~~코어랑 뭐가 다른거임 그러면 메탈코어는 뭐임
2020.09.23. 11:44
ㅇㅇ (*.99.30.140)
그라인드코어는 그냥 코어다 그라인드코어도 메탈이면 하드코어도 메탈로 인정해여지
2020.09.23. 08:5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223.39.24)
하드코어는 메탈 영향 안받았고 그라인드는 메탈 영향 존나게 받았는데 뭐라는거여
2020.09.23. 09:0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11.28.85)

장르 이름 그대로 그라인드도 코어임 그냥 메탈 이상으로 존나 빡세서 메탈이라하는건데 작법을 보면 메탈이라 할수가 없음 위에 댓글말대로 그라인드코어도 메탈이면 하드코어 전체도 메탈로 넣어야됨 난 메탈과 코어는 따로 분류해야 된다고 보는 사람이라 저게 맞다고 봄.

2020.09.23. 09:14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55.136)

네이팜 데스, 리펄젼같은 선구자들이 직접적으로 메탈 영향력 언급하고 그러는데 왜 메탈이라 할 수가 없음?
글고 따로 분류해야된다는건 개인적인 생각이고 위키피디아 Rateyourmusic같은데서도 그라인드는 메탈+하드코어 펑크라고 설명하고 있고 심지어 메탈아카이브같은 보수적 사이트에서도 그라인드코어 등록 허용함. 그라인드가 메탈이면 하드코어도 메탈이다라는 논리는 하드코어를 들어보긴 했는지 궁금하게 만드네

2020.09.23. 09:2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11.2.174)

그렇게 따지면 하드코어 펑크, 포스트 하드코어도 메탈 요소 섞여 들어가있는 밴드도 많음 큰틀을 봤을때 그라인드 코어도 코어임 일단 장르명에서 부터 코어임.

2020.09.23. 09:4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0.52.45)

난 그라인드코어가 하드코어 아니라고 한 적 없는데 그라인드가 코어라는건 뭐하러 자꾸 말함
메탈 섞인 하드코어는 이미 메탈코어라고 불리고 있는데..? 그 밴드들만 메탈이면서 코어인거지 그라인드가 메탈이면 하드코어도 메탈이다라는 논리가 왜 성립됨? 하드코어 들어보긴 함? 마이너 쓰렛 블랙 플래그 이런거 들어보기는 했음?

2020.09.23. 09:56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11.2.115)
당연히 그 밴드들은 메탈요소 전혀 없는 정통 코어밴드들이고 난 그라인드코어도 메탈로 생각안한다는데 얜 왜케 강요하냐 니가 그라인드
코어가 메탈이라고 하면 나도 메탈이라고 해야되냐 그럼 닌 그렇게 생각해 난 메탈로 안보니까.
2020.09.23. 10:0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0.52.45)
??? 그쪽이 그라인드코어가 메탈이면 하드코어도 메탈이라면서요
2020.09.23. 10:03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11.2.115)
존나 걸고 넘어지네 진짜 그래 내가 말실수 했다 메탈 요소 들어가 있는 코어들 전체가 메탈로 들어가야된다 됐냐? 난 메탈코어도 코어로 분류하는 사람임.
2020.09.23. 10:09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0.52.45)

뭐 개인적 취향의 문제도 아니고 팩트가 그라인드코어는 장르 선구자들부터 메탈에 매우 큰 영향을 받았다는건데 ‘아몰랑 강요하지마 난 그렇게 생각할거야~’ 뭐하자는거여 ㅋㅋ 그럼 애시당초 댓글은 왜담? 혼자 그렇게 생각하고 있던가 정신승리박고 끝낼거면 ㅋ

2020.09.23. 10:05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11.2.115)
어쨌든 영향을 받은거고 장르 자체가 메탈은 아님
2020.09.23. 10:1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99.30.140)
영향받는것만 치면 블랙메탈도 하드코어 영향이 컸는데 블랙메탈도 코어냐?
2020.09.23. 10:14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0.52.45)

먼 개소리임 이건.. 버줌 닭스론 메이헴이 하드코어 영향 크게 받았다고 언급한적 있음?

리펄젼은 베놈 헬해머 엑소더스 슬레이어 영향 크다는 인터뷰 있음 ㅇㅇ 그리고 영향이 단순한 영향 말고 '좆나게 큰 영향' 말하는거임

글고 귓구녕 달렸으면 알거아님 블랙메탈은 하드코어 아니라는거;

2020.09.23. 10:17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30.82.151)
블랙메탈이랑 하드코어랑 거의 동시대에 태어났는데 뭔 영향을 받어;;; 당장 관련 전기 조금만 찾아봐도 걔네들이 빠져있던 음악이나 사상 바로 나오는데.;
2020.09.23. 10:30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138.242.12)
하드코어가 블랙메탈보다 5년이나 더 먼저 나오긴 했음
2020.09.23. 10:42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0.57.120)
This comment has been deleted.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Grimlock
profile image
그라인드면 대부분 그냥 메탈로 침
2020.09.23. 09:56
ㅇㅇ (*.138.242.12)
장르 논쟁은 어케 끝나는 날이없네 제일 의미없는게 장르논쟁이다 얘들아 싸우지들 마라
2020.09.23. 10:31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 ㅇㅇ (*.70.57.120)
정치글이나 개소리 어그로글보단 이게 낫지
2020.09.23. 10:52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휘루 (*.36.142.81)
This comment has been deleted.

Delete

"휘루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295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72 6 0
73448 쥬신의 어원을 알아보자.jpg imagenew 쥬신황제 20.10.24.16:58 21 0 0
73447 가끔 보면 지금 젊은 사람들이 늙으면 그들이 듣는 음악이 틀딱음악 된다고들 하는데 3 new 이소희 20.10.24.14:42 49 0 0
73446 LTD 베이스는 쓸만한지 궁금한데 3 new ㅇㅇ 20.10.24.12:10 61 0 0
73445 김도수 요즘 뭐하냐 new ㅇㅇ 20.10.24.12:09 39 0 0
73444 날씨 너무 빨리 추워졌다. 2 new 아햏햏 20.10.24.12:01 41 0 0
73443 메붕이 베를린 이야? new ㅋㅋ 20.10.24.10:33 47 0 0
73442 쥬신 대제국을 찬양해라!!! 3 imageupdated ㅇㅇ 20.10.24.00:34 122 4 -2
73441 데쓰 오케스트라버전 봄? 4 updated MeDuck 20.10.24.00:22 111 1 0
73440 사인옵스웜 보컬바뀜?? 1 세르펜테 20.10.23.21:39 75 0 0
73439 요즘 식당 하시는 모 형님 안보이네 ㅠㅠ 20.10.23.21:12 91 1 -3
73438 ........ 아리랑 20.10.23.18:47 81 0 -1
73437 대발해제국.jpg image Ffffff 20.10.23.17:55 117 2 -3
73436 메붕이가 ㅇㅇ 20.10.23.16:56 68 0 0
73435 메탈돼지보다 락듣는애들이 성격 더 드러운거같음 4 ㅇㅇ 20.10.23.15:34 170 0 -2
73434 구리구리한 냄새나는 사운드라는 단어 왤케쫀득하냐 3 ㅇㅇ 20.10.23.15:23 130 0 -2
73433 심금을 울리는 한컷 만화 image 재수생 20.10.23.12:03 128 1 0
73432 피해의식 크로커다일이랑 쎅스하고 십다 3 색분이 20.10.23.11:55 196 2 -1
73431 해외아이피 차단 좀 해라 1 ㅇㅇ 20.10.23.09:06 137 3 -3
73430 탑스터 평가좀 15 image ㅇㅇ 20.10.23.02:29 202 6 -6
73429 방금 차소리도 아니고 바람소리도 아니고 이상한 소리 남 ㄷㄷ image ㄴㅁ 20.10.23.01:46 15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