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많은 트루를 받아라! 메갤 X 해피락 (클릭!)
    일주일 동안 열지 않기

메탈에 관한 글, 그림만 올려야 되는 그런것 없습니다

Write
  • List
  • 아래로
  • 위로
  • 20
  • ㅇㅅㅂ
  • Views 351
  • IP확인

낄데 안낄데 모르고 댓글 많으면 좆대가리 들이밀 듯

 

아무 때나 쳐박고서  브릿팝 얘기 하는 "그 시발놈"

 

좀 꺼져라 ㅋㅋㅋㅋ 존나 추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정신승리랑 지 좆대로 왜곡하는 정공짓 하는 것도 정도가 있지 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서태지 글에서까지 저 씹지랄 하는 꼴 보니까 존나 역겹다 ㄹㅇ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Delete

"하여간 시발놈 ㅋㅋㅋㅋㅋㅋㅋ"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Comment 20

ㅇㅇ (*.112.54.135)
걍 관심주지마 분탕아니면 좀 모자란 친구같더라
2020.08.08. 11:32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테모자레 (*.178.1.168)
대놓고 저격하는건 좀......
2020.08.08. 12:35

Delete

"테모자레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ㅅㅂ → 테모자레 (*.33.164.179)
하나만 물어볼게

너가 대체 뭔데 전부터 이래라 마라 하지마라 이러는거냐? ㅋㅋ
2020.08.08. 14:54

Delete

"ㅇㅅㅂ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테모자레 → ㅇㅅㅂ (*.178.1.168)
이런글 보기 흉함.
2020.08.08. 15:37

Delete

"테모자레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ㅈㄸ → 테모자레
profile image
누구한테 흉하다는 거임?
2020.08.08. 20:20
→ ㅇㅅㅂ (*.221.32.160)
보기 흉하다잖아 빨리 지워^^
2020.08.08. 17:38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ㅇ (*.160.219.5)
This comment has been deleted.

Delete

"ㅇ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221.32.160)
한마디던지니 불타오르는중
2020.08.08. 14:25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휘루

여기에 정신의 공부했었다던 친구가 이 친구 상태에 대해서 진단 좀 내려줬음 좋겠다. 나도 앵간하면 논리 안 뒤지는데 임마는 얘기를 자기 주관식으로만 풀어냄. 반박 다 가능하고 반박 글도 있는데 했던 얘기하고 또 하고

 

또 보면 말할때 자신이 일단 옳다는 전제로만 논리를 펼치고 봄. 자신이 실수하거나 오류가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조차도 안 함.

2020.08.08. 15:05
→ 휘루 (*.103.57.3)

아저씨 그 반박글이란거 그때 찾아봤었는데 대충 한개밖에 없던데요?

2020.08.08. 19:33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휘루 → ㅋ
아 그거 적다만건데 저번에 쉬는날에 적다가 잘못 눌러날려서 안 적었음. 그리고 내 댓만이 아니고 반박 댓이 한두어개였음?
2020.08.08. 19:49
(*.221.32.160)
This comment has been deleted.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103.57.3)
나는 하드코어가 메탈이랑 같다고 한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왜 이상한 말을 하징... 모질이죠?
2020.08.08. 19:36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103.57.3)

본인은 왜 메탈갤와서 하드코어 얘기하냐고 따져놓고 지가 메탈이 하드코어가 아니라고 한 적 없다면서...

이 정도 정박아면 밖에서 사람들이 바보라고 엄청 갈구고 다닐텐데 불쌍하다ㅜ

2020.08.08. 19:38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ㅅㅂ → ㅋ (*.33.164.179)
이새낀 진짜 난독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메탈코어가 메탈이 아니라고 한적이 없다고 했지 븅신아 ㅋㅋㅋ
하드코어가 언제부터 메탈코어랑 동의어였냐?
개좆병신새끼 ㅋㅋ
하드코어는 메탈과 접점은 있어도 하위 장르는 아니지 병신아 ㅋㅋㅋㅋㅋㅋ
2020.08.08. 21:15

Delete

"ㅇㅅㅂ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 ㅇㅅㅂ (*.103.57.3)

아 맞네 메탈코어라고 했었네
내가 너처럼 며칠씩 지난 키배에 목숨걸고 화내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잠깐 까먹었엉

근데 너 끝까지 메탈 장르 놀이하는거보고는 아무말 못하더라
매스아방가르드노이즈테크니컬프로그레시브데스코어
엌ㅋㅋㅋ

2020.08.08. 21:43

Delete

"ㅋ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ㅇㅅㅂ → ㅋ (*.117.101.8)
한참 지난 ㅈㄸ 브릿팝 떡밥물고 개지랄하셨던 분이 일주일 전 일을 잠깐 까먹은건 님 지능이 그냥 모자라셔서 그런게 아닐지? ^^ ㅎㅎ...!!
2020.08.08. 22:06

Delete

"ㅇㅅㅂ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ㅁㄴㅇ (*.97.197.169)
썪태지 얘기꺼내는 놈들은 나이가 몇 인거냐 대체 ..아재 냄새 짱난다
2020.08.08. 21:15

Delete

"ㅁㄴㅇ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메탈 갤러리 이용수칙 띠용또잉빠숑 20.07.20.14:16 272 0 0
광고 중고음반 판매,매입은? HAPPY ROCK 에서! 2 image 띠용또잉빠숑 20.08.04.19:44 915 6 0
73413 트레이너님이 날 죽이려는거 같다 3 new Osteoporosis 20.10.21.21:09 67 0 0
73412 Shitpost가 한국으로 치면 1 new ㅇㅇ 20.10.21.21:09 48 0 0
73411 영상보고 실망했던 노래 new 해피락사장님 20.10.21.20:43 51 1 -3
73410 어차피 망한 인생 new ㅎㅎ 20.10.21.20:24 36 0 0
73409 아이유 코로나 확진판정 4 new 마블링 20.10.21.19:52 94 0 -2
73408 아름다운 우리 한옥 new ㅇㅇ 20.10.21.19:03 40 0 -1
73407 페인킬러 중반부분 제대로 부른게 있긴 있구나 1 new ㅇㅇ 20.10.21.15:24 95 1 0
73406 지구레코드 vs 일본반 7 updated ㅇㅇ 20.10.21.11:35 135 0 0
73405 혹시 두 사람 ㅇㅇ 20.10.21.11:34 58 0 0
73404 123 ㅎㅎ 20.10.21.11:24 37 0 0
73403 요즘 힐러리하고 트럼프하고 어떻게 될거 같냐? 3 updated 아햏햏 20.10.21.10:29 92 0 0
73402 루트 비어 좋아하는 사람? 3 imageupdated MoeLester 20.10.21.04:29 97 1 0
73401 6년만에 왔는데 여기 사이트 디자인 왜 이리 병신같이 바뀜? 8 updated ㅇㅇ 20.10.21.00:44 170 1 -15
73400 어쩌라고^^ Fuck 20.10.20.22:42 72 0 0
73399 반백년 전의 충격 당민 20.10.20.20:24 132 4 0
73398 여기 댓글에 ,,, 달리는거 왤캐 찐따같음? 3 버줌주의자 20.10.20.19:40 178 3 -2
73397 난 사탄을 숭배한다 3 ㅇㅇ 20.10.20.15:32 170 2 -4
73396 새벽에 잠이 안와서 빡집중해서 노래들었는데 개지리는거같음 2 updated nertta_petta 20.10.20.08:00 196 3 -1
73395 트럼프 재선 떨어지면 왠지 내전 일어날 것 같음 ㅋㅋㅋㅋ ㅇㅇ 20.10.20.04:09 174 2 0
73394 개창렬 음식 족발 4 ㅇㅇ 20.10.20.04:01 153 1 -1